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와우 클래식 2019

[와우 클래식 ] " 일주일만에 레벨 1~60 (얼라이언스) - 무한사냥 레벨링 가이드"

by 먀아 2019. 9. 9.
반응형

호드버전 유튜브 영상을 보고 얼라이언스 영상도 찾아보았습니다.

얼라이언스 버전은 5일전에 올라온 영상이 있더군요.

호드버전영상에서는 2일이 걸린다고 했는데, 당연히 플레이시간 기준이겠지요?

얼라이언스 버전 영상제목은 일주일만에 40레벨 만들기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이게 플레이시간 기준인지, 업로드하신분이 일주일이 걸리셨다는건지, 시간에대한 명확한 설명이 없어서 댓글을 확인해보니, 이 방법으로 40레벨에 플레이시간을 확인하지못하였고, 다른 케릭터로 이 루트로 레벨 60까지 게임플레이시간으로 4일9시간이 걸렸다고 답변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무튼 얼라이언스버전 무한사냥 레벨링 동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상 제작자가 다른사람이라서 스타일이 좀 다릅니다. (호드버전은 확실히 무두질용 몹들이 많았는데, 얼라이언스 버전은 약간 그렇지 않은것 같기도 합니다.)

중간에 퀘스트구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드버전은 오로지 사냥만으로 레벨을 올렸구요.)

 

호드버전 영상에서는 도적으로 플레이를 하였구요. 얼라이언스 영상은 전사로 플레이한것 같네요.

전문기술은 동일하게 무두질/채광 입니다.

 

 

호드 버전은 이전 포스팅에 포스팅 되어 있습니다.

호드버전 포스팅 : https://reviewforum.tistory.com/965

 

[ 와우 클래식] " 2일만에 레벨 1~40까지 만들기 - 무한사냥 레벨링 (호드)"

유튜브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영상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대략 2일만에 레벨40까지 만들고, 40레벨에 200골+ 을 얻을수 있다고합니다. 여기서 2일이란 시간은 게임플레이시간 기준이겠죠. 영상을 보면 호드기준..

reviewforum.tistory.com


WoW Classic Grinding Guide - Level 1 - 40 in 1 week. Alliance Side - Get Gold for your Mount! 

https://www.youtube.com/watch?v=RIzWvGHUcD8


[ 레벨 1~7 ] : 시작 지점에서  주위몹을 레벨7까지 사냥합니다. 

- 레벨7이되면 대도시에 들러서 무두질/ 채광 전문기술 2가지를 배우고, 무두질용칼과 채광용곡괭이도 구입합니다.

 


- 몹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더 보실수 있습니다. (와우헤드사이트링크)

 

[ 레벨 7 ~12 ] :  " 웬디고 " - 무두질과 동굴안에서 채광을 합니다.


[ 레벨 12 ~13 ] : 엘윈숲 골드샤이어 여관의 퀘스트를 받아서 진행한다. 퀘스트가 빠르고 많이 몰려있음.


[ 레벨 13 ~17 ] :  " 모래게 "


[ 레벨 17 ~ 24 ] : " 큰집게발 바닷게 "


[ 레벨 24 ~26 ] : " 그늘숲 "에서 퀘스트 진행.  퀘스트밀집지역.


[ 레벨 26 ~ 29 ] : " 해골병사 & 해골악령 "


[ 레벨 29 ~ 33 ] : " 악취나는 시체 "


[ 레벨 33 ~ 37 ] : " 돌주먹 오우거 "


[ 레벨 37 ~42 ] : " 붉은늪지랩터 "


- PARY 2 ( 레벨 40 ~60 ) 유튜브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z6LTnzblOms


[ 레벨 42 ~46 ] : " 상급 바위 정령 "


[ 레벨 46 ~52 ] : " 증오의갈기일족 여마법사 " 주변 나가 시리즈.


[ 레벨 52 ~ 54 ] : " 옹이진 덤불나무괴물 " 나무괴물시리즈들.


[ 레벨 54 ~ 60 ] : " 고통받는 명가의 원혼 " 주변의 언데드 유령 시리즈.


저도 직접 해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지만, 요즘처럼 플레이어가 몹보다 많을때는 좀 힘든방법 같기도 하네요. 게임을 아침에만 한다면 가능할 수도 있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