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톰브레이커 (Stormbreaker)
감독: 제프리 삭스
출연: 알렉스 페티퍼(알렉스 라이더), 이완 맥그리거(이안 라이더)
개봉: 2006 독일, 미국, 영국, 93분
<줄거리>
개봉: 2006 독일, 미국, 영국, 93분
<줄거리>
14세난 소년 라이더가 영국 첩보기관 MI6의 A급 요원이 돼 적을 분쇄하는 아이들용 만화 같은 액션영화. 라이더의 삼촌 이안은 조카를 스파이로 만들기 위해 어렸을 때부터 라이더에게 스쿠버 잠수와 무술과 외국어 공부 등을 시킨다. 이안이 죽으면서 라이더는 MI6의 보스에 의해 스파이로 채용된다. 라이더가 스파이가 되기 전에 산악 오토바이를 타고 런던 시내를 질주하며 나쁜 놈들을 추격하고 자동차와 충돌하기 직전 몸을 피하고 쿵푸 묘기를 보여주는 장면이 있다. 라이더는 MI6에서 강훈을 받은 뒤 '인간 무기'라는 별명을 얻고 작전에 투입된다. 라이더의 적은 혼혈 악한 대리어스(미키로크)로 대리어스는 컴퓨터 조작으로 세상을 지울 계획을 꾸민다.
<Review>
일단 초반 진행은 참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이완맥그리거가 나오기 때문에... 주인공인줄 알았으나....
그의 조카가 주인공이다... 주인공을 맡은 알렉스 페티퍼... 외모는 참 잘생긴 것 같다...
옛날에 보았던..."F학점 첩보원" 과 비슷하나... F학점 첩보원이 더 코믹하고 재미있었던것 같다.
이 영화는 뭔가 2%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
그래도 연출이 만화처럼 독특한 것이 인상에 남는다... 악당으로 나오는 배우들의 화장(얼굴에 밀가루를 바른것 같은...ㅋㅋ)
그리고 오버스러운 표정들... 모두 만화케릭터 같다.
뭐 그렇게 최악의 영화는 아니지만... 다운받아 보기에는 괜찮은듯 싶어요... 모니터를 부수고 싶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개인적인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