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103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따져보고 먹어보았습니다. 켈로그에서 새롭게 출시한 리얼 그래놀라를 먹어보았습니다. 제품명: 캘로그 리얼 그래놀라 (켈로그홈페이지정보) 중량: 400g (1700kcal) 1회 제공량 40g 총 10번 먹을수 있네요. 가격: 대형마트 판매가 7900원 TV CF에서 오세득 셰프가 먹는 모습을 보고, 진짜 저정도 그래놀라가 들어있을까 하는 궁금증에 구입해서 먹어본 제품입니다. 포장에 블랙색상이 왠지 프리미엄 제품인것 같은 느낌이들게 하네요. 시리얼 제품은 개인적으로 왠지 과자같다는 느낌이 강해서, 원래 잘 먹지 않았었는데, 예전에 닥터의 승부 프로그램에서, 의사선생님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것은 영양적으로 발란스가 좋으며, 아이들에게도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요즘은 시리얼에 바나나나 .. 2015. 10. 29.
닥터드레 파워비츠2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 Powerbeats 2 Wireless In-Ear Headphone ] 닥터드레 파워비츠2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입니다. 구입처: 아마존닷컴 (Powerbeats 2 Wireless In-Ear Headphone - Pink/Gray ) 구입가격: 144.95달러 + 배송비 = 150.91달러 (200달러미만이라 관세및부가세 면제) 구입일: 2015년 10월2일 주문. 10월10일 배송받음. (해외배송 가능상품으로 배대지지정 안하고 바로 직배송으로 받음) 국내판매가격: 애플샵에서 29만원에 판매되고 있었음. 국내판매가와 가격차이가 많이나서,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배송이 빨라서 놀랐네요. ^^ 구매전에 직접 음질을 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애플샵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문의하면 .. 2015. 10. 28.
[하체운동] 힙업 & 엉덩이밑살 제거 운동. (스쿼트/런지/브릿지/백스테이션) 예쁜 엉덩이를 위한 엉덩이 운동법 유튜브 영상입니다. 자세한 설명도 같이 나와서 좋은것 같네요. 1. 스쿼트 - 엉덩이의 전체적인 탄력에 좋은 운동. - 얼만큼 앉는가에 따라서 집중되는 부위가 다르다. - 엉덩이에 자극을 많이 주려면, 깊게 앉고 무게중심을 약간 발뒤꿈치 쪽으로 잡아준다. - 앉았을때 무릎이 엄지발가락 끝선을 넘어가지 않는게 좋지만,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허벅지가 긴 체형의 경우는 약간 넘어가도 상관은 없다. - 올라와서는 힙을 조여준다. [ 와이드 스쿼트 ] [케틀벨 스윙] - 칼로리 소모가 높아 다이어트에도 좋음. - 힙 안쪽과 엉덩이 안쪽에 좋음. - 스트레칭 후 하는것이 좋음. 무릎과 앞꿈치 방향이 일치되어야함. - 엉덩이는 뒤로, 척추는 곧게, 무릎이 안쪽으.. 2015. 10.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