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써보았습니다.

닥터드레 파워비츠2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by 먀아 2015. 10. 28.
반응형

 

 

[ Powerbeats 2 Wireless In-Ear Headphone ]

 

닥터드레 파워비츠2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입니다.

 

 

구입처: 아마존닷컴 (Powerbeats 2 Wireless In-Ear Headphone - Pink/Gray )

구입가격: 144.95달러 + 배송비 = 150.91달러 (200달러미만이라 관세및부가세 면제)

구입일: 2015년 10월2일 주문. 10월10일 배송받음. (해외배송 가능상품으로 배대지지정 안하고 바로 직배송으로 받음)

 

국내판매가격: 애플샵에서 29만원에 판매되고 있었음.

 

국내판매가와 가격차이가 많이나서,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배송이 빨라서 놀랐네요. ^^

 

 

구매전에 직접 음질을 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애플샵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문의하면 들어볼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음질에 관한건 개인차가 많기 때문에, 직접 들어보고 구매하는것이 좋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있던 애플샵에서 사용해보았네요. 이 제품 말고도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을 여러가지 들어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헤드폰도 닥터드레 헤드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닥터드레 사운드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질이 많이 떨어진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생각이 없다가,  런닝머신 달릴때, 줄이 너무 거슬려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되었는데, 정말 런닝머신 할때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들어보니 음질도 좋습니다. 물론 헤드폰만큼은 못하지만요. 왠만한 유선이어폰보다도 더 좋은 느낌입니다.

 

일단 귀에 걸수 있는 스타일이어서, 귀에서 절대 빠지지 않구요. 귀도 아프지 않고, 무엇보다도 줄이 없는것이 활동이 참 자유롭다고 할 수 있어요.

 

 

 

 

 

색상: 5가지 (블랙/핑크/레드/화이트/코발트블루)

 

남자분들은 블랙색상을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블랙에 레드로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인데, 가장 닥터드레 분위기가 나는 색상입니다.

 

여자분들은 이 핑크색상도 좋아보입니다. 운동할때 사용하면, 은근히 포인트기 되어서 이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색상도 핑크입니다.

 

 

 

 

 

처음 구입하면 일단 완충을 시켜야 하는데요, 동봉된 USB를 이용해서 충전하면 됩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꼽아도 되고, 저는 갤럭시 전화기 충전기에 충전했는데, 완충까지 1시간이 걸리지 않았던것 같네요.

 

완충시 연속재생 6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구요.  15분 퀵충전으로 1시간연속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안할때는 전원버튼을 눌러서 꺼놓으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할때를 알려주는 작은 램프가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흰색불빛인데요. 이게 붉은색이 되면, 재생시간이 1시간 남았다는 표시구요. 붉은색으로 깜빡거리면, 15분 미만으로 남았다는 표시입니다.

 

이 램프는 충전할때도, 붉은색으로 색이 바뀌구요. 완충시 흰색으로 바뀝니다.

 

 

 

 

 

 

 

 

전용케이스와 설명서가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줄부분에 버튼은 음량조절/통화/재생/정지/앞으로넘기기/뒤로넘기기/음성명령 등이 가능합니다.

 

설명서를 보면, 안드로이드는 곡넘기기가 안되는것처럼 되어 있던데, 사용해보니 잘 되었습니다. 두번연속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가고 세번역속은 이전곡으로 넘어갑니다.

 

블랙베리 패스포트에서도 모든기능이 다 잘 작동되었습니다.

 

 

전체적 평가: 구입 후 운동할때마다 사용하는데, 정말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질도 만족스럽구요.

가격이 다소 있지만, 그만한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됩니다.

블루투스 거리가 최대 10미터라고 하는데, 중간에 벽들이 있어서 막히거나 하면, 한번씩 끊김이 생기는것 같더군요. 저는 전화기를 근처에 두고 사용해서 아직까지는 끊김에 대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주머니에 전화기를 넣으면 끊긴다는 분들이 있었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전원버튼을 누르면 흰색불빛이 깜빡이면서 연결할 장치를 찾습니다.

 

 

충전기에 연결하면 붉은빛이 들어몹니다. 완충시 흰색불빛으로 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