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먹어보았어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따져보고 먹어보았습니다.

by 먀아 2015. 10. 29.
반응형

 

 

 

 

켈로그에서 새롭게 출시한 리얼 그래놀라를 먹어보았습니다.

 

제품명: 캘로그 리얼 그래놀라 (켈로그홈페이지정보)

 

중량: 400g (1700kcal)  1회 제공량 40g 총 10번 먹을수 있네요.

 

가격:  대형마트 판매가 7900원

 

 

TV CF에서 오세득 셰프가  먹는 모습을 보고, 진짜 저정도 그래놀라가 들어있을까 하는 궁금증에 구입해서 먹어본 제품입니다.

포장에 블랙색상이 왠지 프리미엄 제품인것 같은 느낌이들게 하네요.

 

시리얼 제품은 개인적으로 왠지 과자같다는 느낌이 강해서, 원래 잘 먹지 않았었는데, 예전에 닥터의 승부 프로그램에서, 의사선생님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것은 영양적으로 발란스가 좋으며, 아이들에게도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요즘은 시리얼에 바나나나 딸기 견과류 섞어 넣어서 우유에 자주 먹는데, 맛도 좋고 간편하더라구요.

 

제품 박스에 있는 영양성분표를 보면, 생각보다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켈로그 제품들과 영양 성분표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어요)

 

 켈로그) 스페셜K 오리지널

 켈로그) 현미 후레이크

 켈로그) 아몬드후레이크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다른제품들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편(6g)이고, 철분 아연 칼슘이 10%씩 들어있습니다.

 

지방이 (0.2g) 밖에 안들어 있어서 체중조절용식품으로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현미85%를 함유한 제품으로, 글루텐 Free 제품이네요. 영양은 스페셜K와 비슷하네요.

 

 

 개인적으로 단맛나는 시리얼을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먹는데, 남편은 이것만 먹습니다. 단맛때문인지, 칼로리가 앞 두제품보다 높네요. 지방의 양도 높네요.  나트륨량은 다른제품보다 낮은편이네요.

 다른 영양성분표와 다르게 이 제품만 식이섬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2.4g 들어있네요. 일일권장량의 10%군요.  지방량이 네가지 제품중에 최고네요. 다른제품과 다르게 비타민 발란스가 다르네요.

 

비타민이 앞 세가지 제품은 모두 일일권장량이 25%가 맞춰져 있던데, 리얼 그래놀라 제품은 그렇게 표시가 안되어 있네요.

비타민이 어떻게 이렇게 동일할까 하고, 원재료명및 함량을 살펴보니, 비타민 혼합제제가 첨가되어 있더군요. 혼합제제로 비타민을 보충해 놓은것 같아요.

 

그런데 리얼 그래놀라에도, 원재료및 함량을 살펴보면, 혼합제제1 혼합제제2 모두 들어있는데, 비타민A 와 비타민D   함량이 왜 0으로 표기되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리얼 그래놀라를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다른 제품과 같이 섞어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봉을 해서 내용물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광고와 무지 다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광고와 내용물이 흡사했습니다.  바나나말린것과 딸기 말린것도 보이구요. 건포도와 크랜베리도 보이네요.

 

 아무튼 비주얼은 생각보다는 만족스럽습니다.

 

집에있던, 플레인 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보았는데, 우왕~  먹어본 시리얼 중에서 맛은 제일 좋은것 같네요. 적당히 달달하면서, 중간중간 건포도와 크렌베리도 씹히고, 남편에게도 먹여보았는데, 일반 시리얼에 섞어 먹으니 아주 맛있고 좋다고 하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입에 맛있는 제품들은 항상 지방함량이 높더군요.

 

 

우유와도 잘 어울리고, 요거트와도 궁합이 좋네요.  스프에 넣어먹어도 좋다고 되어 있던데,  아직 스프에는 안먹어 보았네요. 스프를 잘 먹지 않아서 말이에요.

 

가격이 다소 있는 제품인데,  일반시리얼 제품과 같이 섞어 먹으면 나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