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와우 클래식 2019

[와우 클래식] " Decursive " - 디버프 해제 도우미 애드온. (저주/질병/독/마법 등)

by 먀아 2019. 9. 17.
반응형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애드온]

 

 

 

Decursive  애드온 클래식 버전입니다. 항상 사용했던 애드온인데 클래식 버전이 최근에 업데이트 되었네요.

 

 

기본기능은 클릭만으로 아군과 본인에게 걸린 " 질병/독/마법/저주 " 등을 빠르게 해제하게 해주는 애드온 입니다.

 

직업별 기본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만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https://www.curseforge.com/wow/addons/decursive/files   (클래식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애드온을 설치하고 처음 접속하시면 화면에 작은 초록색 네모가 보이실 거에요. 거기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버튼별로 어떤 해제가 가능한지 오른쪽 아래창에 표시됩니다.

 

그리고 초록색 네모 살짝 위쪽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위 그림처럼 작은 네모가 파란색으로 생기는데요. 창 위치를 이동하고 싶으시다면, 알트키를 누르고 좌클릭하셔서 드레그 하시면 원하는 위치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들도 마우스를 올리면 설명이 나옵니다.

 

 

 

 

파티를 하거나 공격대가 되면 위 사진처럼 네모가 플레이어별로 여러개 생성 됩니다.

 

마법사의 경우 저주해제가 가능한 클래스이기 때문에, 마우스를 올리면 좌클릭으로 저주를 해제할수 있다는 툴팁이 보입니다.

 

변이의 경우 아군이 정신지배등이 걸려 묶어두어야할때 양변등을 할수 있습니다.

 

아군이 해제가능한 디버프가 걸리면 "띵" 하는 소리와 함께, 녹색이던 네모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이때 클릭하시면 바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아주 쉽고 빠르게 디버프 해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창이 작고 평상시에는 투명하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설정을 하고 싶다면 설정창을 열어서 추가하거나 뺄 수 있습니다.

 

 

 

대화창에 /decursive  라고 치면 아래와 같은 설정창을 열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