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투명인간 (루시드폴) 토이6집 가사/감상

by 먀아 2008. 1. 1.
반응형

투명인간 vocal 루시드폴 - Toy6집 그대는 지금 날 보고 있나요
그대 두 눈엔 내가 맺히나요.

나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나요
나의 노래가 고막을 울리나요.

공기가 꽉 찬 풍선 같은 내 몸.
사람들 소리 뚫고 지나가네.

나는 어느새 1그람의 무게도
가누지 못해 빈 집으로 돌아오네.
그대 망막에 내가 맺힌다면
내 심장이 뛸지도 몰라.

나의 살 나의 뼈 나의 핏줄이
날 보이게 할지 몰라. 나를 보는 척 해줄 수 있나요
노래는 나를 구원할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보이게 할 수 있나요.

그대 망막에 내가 맺힌다면.
내 심장이 뛸지도 몰라.

나의 살 나의 뼈 나의 핏줄이
날 보이게 할지 몰라.
보이게 할지 몰라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보이게 할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보이게 할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보이게 할 수 있나요
당신은 나를 찾아줄 수 있나요.


전에 버스정류장 O.S.T 중에 "그대손으로"란 곡을 참 좋아했었는데...
그 노래를 불렀던 루시드폴이네요...
언제들어도 참 분위기가 좋아요...
이 노래 역시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