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력 200을 회복할 수 있는 포션을 주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었네요. ~
출처: 아키에이지 인벤.
노동력 200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퀘스트 추가!
신규 일일 퀘스트는 대륙별로 대도시나 항구에 위치한
푸른 소금 상회 소속의 동물 조련사와 방랑자 NPC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다.
해당 퀘스트는 푸른 소금 상회에서 제공하는 다른 생활 퀘스트와는 달리,
NPC 머리 위에 새싹 표시가 아닌 느낌표(!)로 표시되어 쉽게 구별이 가능하다.
동물 조련사와 방랑자를 통해 총 4가지의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퀘스트를 완수하면 경험치 및 50의 노동력을 회복할 수 있는 '눈부신 아침'을 받을 수 있으므로
모든 일일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총 200의 노동력을 회복할 수 있는 포션을 받게된다.
자세한 일일 퀘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서대륙 기준의 내용이며, 동대륙 역시 비슷한 내용의 퀘스트를 받게된다.
■ 동물 조련사의 일일 퀘스트, 야생 동물 길들이기!
동물 조련사에게서는 두 가지 야생 동물을 길들이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야생마, 야생 엘크, 야생 눈사자, 야생 타레 등과 같은 동물을 길들이면 되는 간단한 퀘스트다.
길들이는데 필요한 야생 동물은 퀘스트 수락 시 가방으로 들어오게 되며,
퀘스트 내용에 있는 공용 축사에서만 키울 수 있다.
길들이는 과정은 기본 탈 것을 키우는 과정과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마굿간 NPC를 통해 성장의 씨앗을 구입하여 차근차근 진행하도록 하자.
■ 방랑자의 일일 퀘스트, '고생스럽더라도'와 '향기를 손에 쥐는 법'!
방랑자에게서는 '고생스럽더라도' 퀘스트와 '향기를 손에 쥐는 법' 퀘스트를 얻을 수 있다.
'고생스럽더라도' 퀘스트는 퀘스트 이름과는 달리 가장 쉽게 깰 수 있는 퀘스트이다.
특정 지역에 있는 불량 화약통을 회수하는 퀘스트로, 별다른 어려움 없이 깰 수 있다.
(동대륙의 경우 탑의 도시에 있는 왕궁 지하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밧줄을 획득)
'향기를 손에 쥐는 법' 퀘스트는 연속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정한 희귀 작물 2개를 방랑자 주변의 꽃절구에서 가공하여 향기 응축제를 만들어서,
특정 지역에 향기 응축제를 배치하는 퀘스트로, 다른 일일 퀘스트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린다.
따라서 노동력이 정말 급하지 않다면 해당 퀘스트는 수행하지 않는게 시간절약 차원에서 좋고,
노동력 확보가 절실하다면 경매장을 통해서 가장 싼 재료 두 개를 구입해서 퀘스트를 진행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