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룩변-형상변환(천)

[ 형상변환 추천 ] 천계열 추천 아이템 룩 : 엔틱스타일 (법사,사제,흑마법사) - 2편

by 먀아 2011. 12. 17.
반응형


밋밋한 색상의 드레스 룩이 질리면, 이렇게 좀 수가 많이 놓여진 로브도 이쁜 종류가 많더군요.. ㅎㅎ

약간 엔틱한 스타일이라고나 해야할까.. 그런 스타일로 조합해보았습니다.


아이템 이름을 클릭하시면 드랍처및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머리- 투시력의 화려한 머리장식
어깨- 냉혹한 검투사의 비단 아미스
가슴- 고통받는 악령의 로브

모두 정의점수로 구입가능.

렙제가 70랩인 템들은 샤트라스에서 구입가능하구요. 80랩제인 템은 달라란 은빛자치구에서 구입가능합니다.
 망토- 어둠달 파괴자의 망토
장갑- 죽음의 감시인 장갑
허리- 촉수 허리띠


망토와 장갑 허리띠는 그냥 잘 어울리는것으로 충분히 대체가 가능한 것들이니, 마음에 드는대로 고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무기(지팡이)-
복원자의 지팡이 = (생명의 엑소다르 지팡이 )

생명의 엑소다르 지팡이는 필드 공격대몹인 킬제덴이 드랍하는 착귀아이템. 경매장에 있으면 좋으나.. 올라온걸 못봤음.

복원자의 지팡이는 룩이 같은 파템 지팡이인데요. 연퀘를 하면 주는 보상템입니다.

어둠달골짜기 퀘는 아마 대부분 안하셨을 거라, 가서 퀘스트 하면 쉽게 얻을수 있습니다. 저도 퀘스트해서 구했네요..

최초 시작퀘는 " 분노한 불과 대지의 정령들"  입니다. 저레벨 퀘스트는 느낌표가 안보이니 일단 말을 걸어보세요.

참고로 저는 마법사라 이렇게 한건데, 흑마나 사제의 경우 더 이쁜 어깨와 두건이 있으니, 그걸오 바꾸시면 될것 같습니다.
자신의 직업이 아인 검투사셋은 획득이 불가능하거든요... ㅎㅎ

 
 
 
 머리 - 원한에 찬 검투사의 비단 수도두건
허리- 강력한 주문의 장식띠

허리띠는 요게 더 잘 어울리는듯 하네요.
 두건 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룩변하고 놀았네요.. ㅎㅎ  정말 시간가는 줄 몰라요..  요 지팡이는 참 완소 아이템입니다. 인던에서 뒷모습을 보면, 지팡이가 포인트가 되서 눈에 참 잘보이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