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룩변-형상변환(천)

[ 형상변환 추천 ] 천계열 추천 아이템 룩 (법사,사제,흑마법사) - 1편

by 먀아 2011. 12. 13.
반응형


와우 4.3 패치가 되면서 형상변환이라는 개인의 개성을 드러낼수 있는 좋은 시스템이 도입되었더군요..

직접 이것저것 해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매치해본 형상변환템 추천 입니다.

시리즈로 계속 올려볼까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좀 많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ㅎㅎ


일다 제가 가지고 있는 법사케릭을 형상변환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천계열을 이쁜 옷들이 많더라구요.


전체적인 룩컨셉은 사제의상과 비슷합니다.  그렇지만 색상이 좀 다르게 매치했네요.


일단 인벤 드레스룸 애드온을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 옷을 종족별로 입혀보면 어떻게 보이는지 알수 있구요, 아이템별 정리가 잘되어있는 애드온이더군요.. 링크해 드려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478&l=42 )


종족별로 룩을 볼 수 있구요.. 아이템을 종류별로 볼수 있고, 또 맘에드는 건 즐겨찾기로 모아둘수도 있습니다.  정말 유용한 애드온이에요.. 형상변환 하려면 꼭 필요하답니다.  비슷한 외형의 아이템을 추려서 보여주구요.. 동일한 외형의 아이템도 찾아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 아이템이 어디서 드랍되는지도 나오니 좋지요.. 무기에 마부한 모습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색 컨셉 드레스 룩.


드레스와 어깨 머리가 이 룩의 핵심입니다.

 
 

전체적 룩의 포인트가 되는 머리장식 입니다. 사제의 초월시리즈 룩과 비슷한데요. 저는 사제가 아니라 법사라서, 아키나이 납골당의 1넴이 주는 머리를 혼자 들어가서 3일만에 득했습니다. 영웅모드에서 주기때문에, 하루에 한번밖에 못갑니다. 만랩 법사라면 혼자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로브와  세트 같은 느낌이 드는 같은색의 어깨장식 입니다.
퀘스트를 하면 주는 보상템인데요,  폭풍우봉우리의 5인 인던 "번개의 전당" 에 들어가면, 덩치큰 거인이 퀘스트를 줍니다. 이미 퀘스트를 했다면... 비슷한 스타일의 다른 아이템으로 매치하셔도 됩니다. 같은 스타일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색상은 조금씩 다르지만요.


룩의 핵심인 로브 입니다. 천계열을 로브에 맞춰서 룩을 조합하면 쉬운것 같아요..

이 로브는 오리지날 5인던전 스트라솔름 뒷문에 남작 리븐데어가 드랍합니다. 일반 던전이므로 인던리셋하고 나올때 까지 하면 됩니다. 저는  세번만에 나왔네요..
 
 

지팡이는 꼭 이게 아니더라도, 어울리는 걸로 그냥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른 예쁜 지팡이 들도 많거든요.

에테리움 생명지팡이는 아웃랜드 황천의 폭풍에 있는 공격대던전 폭풍우 요새 넴드중 하나인  고위 점성술사 솔라리안이 드랍합니다. 공격대던전이어서, 한번 잡으면 일주일간 묶입니다.  저는 두번만에 나왔는데요.  수요일날 밤에 한번가고 목요일날 인던리셋풀리고 나서 갔는데 바로나왔어요..

흑마랑 저랑 둘이가서 잡았는데도 잡더군요.. 넴드가 마법을 주로쓰고, 어그로가 없는 네임드여서 쉽게 잡았습니다. 70레벨 던전이라서, 탱 클래스는 혼자서도 잡을수 있습니다.

천클래스도 딜이 좋으면 혼자서도 잡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혼자서는 안해봐서요.. ㅎㅎ
 
 

망토는 정의점수로 구매가능한 망토를 입어봤습니다. 꼭 이 망토가 아니더라도 밝은색 계열이면 다 잘 어울립니다.


장갑도 마찬가지로 꼭 이게 아니더라도 어울리는 장갑으로 착용해도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스타일이 팔이 드러나는 스타일이라서, 이런식으로 반접혀있는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손목을 어차피 안보이니 필요없구요.

허리띠와 신발은 마찬가지로 밝은색 계열로 하면 거의 다 잘 어울립니다.

아이템을 얻기 힘들다면, 인벤드레스룸 기능중에 " 동일한 외형의 다른 아이템 찾기 "  " 비슷한 외형의 다른 아이템 찾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역시 얼라는 나엘이 옷걸이가 제일 좋은것 같네요.. ㅎㅎ 원래 드워프 였는데.. 아무래도 안되겠어서.. 종족변환을 유료로... 했다는.... ㅋㅋ

다음편에서는 블랙컨셉 룩을 포스팅해 봐야겠군요.. 지금 그 템을 모으고 있는데... 머리가 안나오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