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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패치가 되면서, 직업별 변경사항들도 많이 있네요..
자세한 변경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More+. 를 클릭하시면 펼쳐집니다.
죽음의 기사
죽음의 기사
● 죽음의 일격이 빗나가거나, 회피되거나, 막혔을 때에도 죽음의 기사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이에 따라 죽음의 일격이 대상에 적중하지 않아도 죽음의 기사는 치유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소비한 룬을 돌려받지 못합니다.
● 혈기의 형상으로 얻는 추가 방어도가 30%에서 55%로 증가하였습니다.
● 죽음의 기사의 주문 관통력과 치명타율 수치가 소환수에게도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 특성 전문화
○ 혈기
- 칼날 보호막이 재설계되어, 받는 피해량을 줄여주는 지속효과가 되었습니다.
- 뼈의 보호막의 유효 횟수가 4번에서 6번으로 증가했습니다.
- 3차 대전쟁의 역전용사가 돌발 열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초만큼 감소시켜 줍니다.
○ 부정
- 가고일 부르기로 소환한 가고일은 공격 대상과의 거리에 상관 없이 원거리 공격만을 사용합니다.
- 부정의 힘으로 증가하는 힘이 20%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드루이드
◎ 드루이드
● 천벌의 시각 효과가 새로워졌습니다.
● 표범 변신 상태에서 사용하는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415%에서
340%로 감소하였습니다.
● 싹쓸바람의 시각 효과가 새로워졌습니다.
● 예전에는 레벨 40 미만인 경우 곰 변신을 사용했을 때 방어도가 65% 증가했었던 반면,
이제는 모든 레벨에서 방어도가 120% 증가해 낮은 레벨의 드루이드가 던전에서 좀 더 쉽게
방어 전담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곰 변신 시 얻는 추가 체력이 10%에서 20%로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조화
- 하늘의 정신 집중이 회오리바람 주문의 시전 밀림 효과도 감소시킵니다.
○ 회복
- 급속 성장의 치유 효과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자연의 집중력이 회오리바람과 휘감는 뿌리 주문의 시전 밀림 효과도 감소시킵니다.
● 문양
○ 문양: 칼날 발톱이 문양: 유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문양의 효과에 더하여,
짓이기기 (표범) 사용 시에도 도려내기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문양: 급속 성장을 새기면 급속 성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사냥꾼
◎ 사냥꾼
● 거대한 이빨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야수
- 동물 조련사 특성으로 증가하는 전투력이 25%에서 30%로 변경되었습니다.
- 과부거미 독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잠복 공격의 공격력이 약 20% 증가하였으며, 광역 공격 범위 또한 증가하였습니다.
- 냉기폭풍 숨결의 공격력이 약 20% 증가하였으며, 광역 공격 범위 또한 증가하였습니다.
○ 생존
-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15% 증가하였습니다.
마법사
◎ 마법사
● 불덩이 작렬의 초기 피해량이 약 26% 증가하였습니다. 지속적인 피해량은 약 100% 증가하였습니다.
● 화염구의 공격력이 약 17%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전문화
○ 화염
- 살아있는 폭탄의 지속적인 피해량이 약 10%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폭발 시의 피해량은 120% 증가하였습니다.
성기사
◎ 성기사
● 신성한 광휘가 즉시 시전 주문에서 시전 시간 3초가 필요하게 변경됩니다. 또, 아군을 대상으로
지정해야 시전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없습니다. 지정한 대상은 신성한 광휘에 휩싸여
자신과 주변 10미터 이내의 모든 파티원을 즉시 치유하며, 이후 3초 동안 1초마다 계속해서 조금씩
치유합니다.
● 통찰의 문장 사용 시 심판을 사용하면 성기사의 기본 마나의 15%를 회복하던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심판 사용 시 피해를 입히고, 근접 공격 시 기본 마나의 4%를 회복하는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진실의 문장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불신임 효과 하나당 증가하는 심판 피해가 10%에서 20%로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 신성
- 명료한 목적이 신성한 광휘의 시전 시간도 감소시킵니다.
- 빛나는 치유(특화도)가 신성한 광휘에도 적용됩니다.
- 빛 주입 특성을 익혔을 때, 신성 충격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기존 주문들과 함께
신성한 광휘의 시전 시간도 단축됩니다.
- 순결의 심판 사용 시 가속 증가 효과 외에도 60초 동안 정신력으로 인한 마나 회복 속도가
10/20/30% 증가합니다.
- 여명의 빛이 치유하는 대상이 5명에서 6명으로 증가합니다.
- 영적인 집중력이 신의 가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기존의 10/20초보다 더 긴 15/3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빛의 속도는 이제 신성한 광휘에 의해 발동되지 않고 신성한 광휘의 재사용 대시기간도 줄여주지
않습니다. 빛의 속도는 신의 가호에 의해서만 발동됩니다.
- 광휘의 탑이 현재 효과 외에 신성한 광휘를 시전할 때 신성한 힘 효과 1개를 얻게 합니다.
- 빛의 봉화는 신성 충격, 빛의 섬광, 천상의 빛, 여명의 빛 시전 시 50%의 치유량을,
성스러운 빛 시전 시 100%의 치유량을 이전합니다. 신성한 광휘나 시민의 수호자 등,
다른 종류의 치유 주문은 치유를 이전하지 않습니다.
○ 징벌
- 축성의 분노로 증가하는 천벌의 망치의 치명타율이 20/40/60%에서 2/4/6%로 감소했습니다.
- 양손 무기류 전문화(지속효과)의 공격력이 20%에서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문양
○ 문양: 여명의 빛 사용 시 여명의 빛이 치유하는 대상이 6명에서 4명으로 감소하지만,
치유 효과가 25% 증가합니다.
사제
◎ 사제
● 천상의 찬가가 치유하는 대상이 3명에서 5명으로 증가합니다.
● 특성
○ 수양
- 속죄는 이제 적 대상의 근접 전투 범위에 따라 적정 거리를 계산하여 치유 합니다.
알아키르나 라그나로스와 같이 크기가 큰 적과 싸울때도 치유 효과가 적용됩니다.
- 신의 보호의 주문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신성
- 구원의 영혼이 다시 구현되어 작동 오류가 해결되었으며 반응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구원의 영혼이 달리 변경되지는 않았습니다.
- 마음의 상태가 재설계되어 천상의 목소리로 변경되었습니다. 천상의 목소리는 천상의 찬가의
치유 효과를 50/100% 증가시키며, 천상의 찬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분 감소시킵니다.
- 수호 영혼으로 증가하는 치유량이 40%에서 60%로 변경되었습니다.
- 빛의 권능: 평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문양
○ 문양: 치유의 마법진을 사용하면 치유의 마법진의 마나 소모도 20% 증가합니다.
도적
◎ 도적
● 상처 감염 독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주술사
◎ 주술사
● 불꽃의 무기가 주문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착용자의 모든 비물리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 번개 화살에 새로운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 날카로운 바람의 기본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정기
- 불꽃의 부름을 시전했을 때 불꽃 회오리가 화염 충격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지진의 공격력이 약 75%만큼 증가하였습니다.
- 정기의 격노를 연마하면 연쇄 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 산울림으로 감소되는 날카로운 바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1초에서 5/1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주술의 힘으로 향상되는 번개 화살, 용암 폭발, 연쇄 번개의 주문력이
32%에서 36%로 증가하였습니다.
○ 고양
- 용암 채찍 연마를 익히면 근처에 있는 최대 4명의 대상에게 화염 충격이 전달됩니다.
단, 군중 제어된 대상과 이미 화염 충격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은 제외됩니다.
- 용암 채찍 연마가 이제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15/30%만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용암 채찍 기술의 기본 공격력이 그만큼 증가했습니다.
- 기민한 정신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주술사의 주문력을 증가시키지 않고, 고양 주술사의
주문력을 전투력의 55%로 설정합니다. 고양 주술사의 주문은 다른 능력치로 증가하는 주문력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이제 소용돌이치는 무기는 근접 공격이 모두 흡수되더라도 발동합니다.
○ 복원
- 선인의 치유력 특성을 배우면 주술사의 치유 주문이 15초 동안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치유량의
5/10%만큼,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까지 증가시킵니다.
- 성난 해일로 발생하는 추가적인 치유 효과가 5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직접 부여하는 최초의
치유량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흑마법사
흑마법사
● 어둠의 화살에 새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 영혼의 불꽃 공격력의 주문력 비례 계수가 62.5%에서 72.6%로 증가하였습니다.
● 보이드워커가 사용하는 고통 능력이 사냥꾼의 소환수가 사용하는 능력인 도발과
유사하게 동작합니다.
● 특성 전문화
○ 악마
-
- 악령술의 대가의 기본 공격력 16% 증가, 특화력 1당 공격력 2% 증가 효과가
기본 공격력 20% 증가, 특화력 1당 공격력 2.5%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영혼의 불꽃을 사용해도 파멸의 예언이 발동합니다.
○ 파괴
-
- 유황 불길을 익혔을 때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소각과 혼돈의 화살로 입히는 피해 증가량이
2/4/6%에서 5/10/15%로 증가했습니다.
- 타오르는 불씨로 입히는 피해가 영혼의 불꽃과 임프의 불화살로 입힌 피해의
15/30%에서 25/50%로 증가했습니다.
- 타오르는 불씨로 남기는 지속적인 피해의 한계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어둠의 연소로 입히는 피해 속성이 암흑에서 암흑불길로 변경되었습니다.
- 영혼의 불꽃 연마 효과가 지속되는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오류 수정
○ 악령술의 대가 사용 시 파멸의 수호병과 지옥불정령이 의도했던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 전사
● 돌진 및 유사 기술 사용 시, 대상이 도중에 이동하더라도 대상을 향해 정상적으로 다가갑니다.
이로 말미암아, 전사가 대상의 위치가 아닌 다른 곳으로 돌진할 가능성이 감소했습니다.
● 격돌 사용 시의 캐릭터 움직임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거인의 강타 사용 시의 캐릭터 움직임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특성 전문화
○ 무기
- 필사의 일격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분노
- 쌍수 무기 전문화로 물리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보조 무기 공격력은 여전히 25%만큼 증가합니다.
- 사나운 공격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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