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와우 대격변 클래식 2024

[대격변] 일퀘 25개 미리 해놓고, 완료는 랩제풀리면~~

by 먀아 2010. 12. 7.
반응형


드디어 12월 9일 목요일에 대격변이 오픈베타를 시작하는군요....

빠른랩업을 위해, 퀘스트 25개를 완료해놓았습니다.. ㅎㅎ 뿌듯!!

퀘스트 랩제가 가장높은 얼음왕관과 폭풍우봉우리 퀘들을 주로 했네요.. 일퀘로 모아도 상관없구요.. 저는 선행퀘를 안해서 일퀘가 거의 없더군요..



랩제 풀리자마자 완료 다 하고, 새로운지역으로 숑숑~~ ㅎㅎ


다들 즐거운 대격변 되시길 바래요. !!





기다려라잇~~~

25개면 경치를 얼마나 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