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솔플영상

[3.2패치] 노스렌드 영웅던전 보호기사 솔로잉 동영상/스펙/애드온

by 먀아 2009. 12. 2.
반응형


<Kurushimi 보호기사가 사용한 문양입니다.>

유투브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동영상인데요. 보호기사가 노스렌드 모든 영웅던전 솔로잉 동영상입니다. 일반던전이야 그렇다 치지만, 영던을 솔로잉 하기는 정말 힘들것 같은데.. 역시나 성기사라서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래서 사기케릭이라는 소리가... ㅎㅎㅎ

동영상은 총 4편으로 편집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보호 성기사스펙은 가장 아래쪽에 정리하였어요.

Kurushimi Solos Northrend Heroics (Part 1)  / 노스랜드 영웅던전 보호기사 솔로잉 동영상 파트1. 아졸&솔룸&번전&드락 영던


Tracks: (삽입곡 리스트)
Headstrong - Show Me The Love
Kaskade - Angel On My Shoulders (EDX Radio Edit)
Airbase - Tangerine

Kurushimi Solos Northrend Heroics (Part 2)  노스렌드 영웅던전 보호기사 솔로잉 동영상 파트2. 돌전&안카 영던


Tracks: 삽입곡 리스트
Alex Gold - Stranded in Paradise (Agnelli & Nelson Remix)
Breakfast - Remember

Kurushimi Solos Northrend Heroics (Part 3) 노스렌드 영웅던전 보호기사 솔로잉 동영상 파트3. 마탑&우트첨탑 영던




Tracks: 삽입곡리스트
Armin van Buuren vs. Rank 1 - This World is Watching Me
Ascension - For a Lifetime (Oceanlab Remix)

Kurushimi Solos Northrend Heroics (Part 4)  노스랜드 영웅던전 보호기사 솔로잉 동영상 파트4.  군드락&마눈&우트성채 영던

마눈은 특성상 막넴은 잡지 않은것 같네요. ㅎㅎ


Track: 동영상 삽입곡 리스트
Alex Sayz feat. Antonia Lucas - Fascination (Alaa Remix)
 Kurushimi  성기사 스펙 및 아이템

동영상을 보고나면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스펙이 참 궁금해지죠? 친절하게도 본인의 스펙을 공개링크 해놓았네요. 아래는 스샷이구요. 템을 구경하시려면, 아래쪽에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전정실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팩을 전정실로 보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

Link to my armory if you think I'm on a private server: 스펙을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www.wowarmory.com/character-sh...


<Kurushimi 보호기사가 사용한 문양입니다.>
  음... 특성은  0/53/18 

또는 2/51/18  이렇게 쓰는것 같네요.

둘다 보기 특성이구요. 클릭하시면 특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건, 장신구가 고유인테 어떻게 2개를 차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오류가 난건지...

어쨌거나.. 음... 이정도 스펙이라면 노스던전영던 솔로잉이 가능하다는 말이 되는군요.


주무기에는 역시나 "피 흡수" 마부를 했네요. 보석은 걍 다 체력으로 색깔무시하고 넣었구요. 마부도 모두 체력이구요.

스펙이 쩌는군요. ㅎㅎ  아이템레벨 258짜리가 꽤 많네요.

개인적으로 우트가트첨탑의 스카디가 솔로잉이 된다는게 참 부럽네요. 용나오면 걍 먹음 대겠어요. ㅎㅎ


추가로 동영상에 사용된 애드온 리스트 입니다.

Addons that you can see here:
AF Tooltip Extreme
Bartender4
Deadly Boss Mods
eCastingBar
Elkano's Buff Bars
MikScrollingBattleText
OmniCC
Pitbull4
SexyMap
TidyPlates / CleanPlates / ThreatPlates
Titan

음... 이제 보기케릭 있으신 분들은 영던 솔로잉을 달리실 것 같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