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초반이 되면서... 친정에 맨얼굴로 가면, 가족들이 항상 하는말이 안색이 안좋다.. 어디 아픈게 아니냐... 밥을 좀 잘 챙겨먹어라 등등 입니다. 이런이런... 이게 다 제 피부때문인 것 같다는 생각이 요즘 절실히 드는군요.
20대에는 별 고민거리가 되지 않았던 점들이 점점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1. 피부색이 칙칙해진다. - 미백에 신경도 써야죠.
2. 탄력이 떨어진다. - 탄력크림을 구입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3. 얼굴에난 뾰루지 자국등이 한참동안 사라지지를 않는다.
4. 점점 건조해진다. - 수분크림 사용량이 급증하게 됩니다.
5. 눈가 잔주름이 진해진다. - 아이크림은 무슨일이 있어도 항상 발라야함을 느끼게 되죠...
등등등 이 밖에도 정말 많지만... 이제 정말 화장품을 좀 신경써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절실함이 느껴지는 때입니다.
20대에는 딱 스킨로션말 바르면 적당히 맞았는데, 이제는 그렇게 바르면 얼굴이 정말 당기더군요. 저는 한여름에도 수분크림을 꼭 써야 얼굴이 괜찮더라구요. 피부가 힘이 없어진거 같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피부에 에너지를 줄수 있는 화장품을 찾게 됩니다. 바로 안티에이징 SK2 스킨파워입니다.
SK2 홈페이지 바로가기
요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케이2의 스킨시그니처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킨파워에 대해 알아볼까요??
피부 근본의 두 가지 힘인 저항력과 회복력이 서로 강하게 유기적으로 순환하며 스킨파워를 결정 짓는다고 해요. 이러한 피부 속의 스킨파워는 결과적으로 윤기,탄력,매끄러움으로 피부에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스킨파워가 있어야지만 피부가 건강하고 탄력있게 유지될 수 있다고 하겠네요.
스킨파워의 하락과 노화증상을 갑작스럽게 경험하게 되는 피부노화의 결정적인 전환시기를 말하는데요. 아래 표와 같이 30대가 바로 그 포인트 입니다.
SK2 홈페이지에 가면 자신의 스킨파워 지수를 측정해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제품도 볼 수 있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시구요. http://www.sk2.co.kr/brand5/main.asp?gopage=
SK2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테스트를 해보니 제나이에 맞는 30대 피부파워지수가 나오긴 했네요. 제가 추천받은 SK2 제품군 입니다. ㅎㅎ
스킨 시그니쳐 크림이 필요하군요. 샘플제품도 받아볼 수 있나봐요. ㅎㅎ
아래 이미지는 스킨시그니쳐 크림의 발림성 정도 입니다. 제품구입시 참고 하시고요. 자신에게 맞는 좋은제품을 찾으시길 바래요~~
저도 오늘부터 일단 샘플부터 사용해봐야 겠어요. ㅎㅎㅎ
SK2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