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밧테리 걱정없는 연료전지 휴대폰 기사 & 나의 생각

by 먀아 2008. 1. 30.
반응형




[밧테리 걱정없는 연료전지 휴대폰]

NEC 에서 2008년에 출시 예정인 연료전지 휴대폰, 액체 연료 를 바로 볼 수 있는 디자인과

여성 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My Think>

이 휴대폰을 보자마자 생각나는 것은 라이타이다... 라이타 확대판 같이 생겼네...
그런데 화면이 어떻게 나오는 건지... 보기 불편할 것 같은데...
디자인은 정말 특이한 데다가... 밧데리 없으니 무지 얇네요...

요즘 전화는 너무 기능들이 많아서 가격이 다 비싼 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MP3 따로 듣고, 디카도 들고 다녀서... 전화기의 카메라기능과 MP3 기능이 필요가 없는데... 필요없는 기능 빼고... 딱 필요한 것만 넣어서 슬림하고... 가격 저렴하게 나오는 휴대폰은 없나봐요... 그런 폰 있음 하나 사고 싶은데... 지금 폰이 영 상태가 안 좋아서 바꿔야하는데...
휴대폰에 비싼 돈 들이고 바꾸고 싶지가 않네요... 딱 전화와문자 알람 뭐 이정도만 되면 되는데...

복잡한 기능뺀 휴대폰 아시는분~~ 대신 디자인은 깔끔 해야 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