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솔플영상

[와우 3.0.9] 낙스라마스(영웅25인) 법사 솔로잉 동영상

by 먀아 2009. 2. 20.
반응형

You tube 를 돌아다니다가 보게 된 동영상 입니다. 국내 분들도 많이들 아시는지 모르겠어요...

동영상을 봐도 거참 이해하기가 힘든 동영상이네요.  왜 저 기사들이 쫒아다니면서 같이 싸워주는 건지원... 법사는 왜 피가 안빠지는지... 동영상이 올라온지 1달 정도 된 것이라 지금은 물론 저런거 패치가 되었겠죠???


이게 설명이 가능한가요...ㅎㅎ^^;;











동영상에 나오는 설명을 보면... 앞부분에 인던에 진입해서, 투명화를 써도 안돼기 때문에 누군가 한명이 도와주는군요. 몹을 데려가면, 뒤에있던 법사는 투명화를 쓰고 씽~ 달리기 시작, 투명화가 끝나갈때쯤 투명화물약을 또 먹는군요.

앞부분 설명에 나온 특성 설명입니다.

 
 이 두가지 특성을 강조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특성을 이용했다는 말 같죠??
불타는 결의2개를 다찍으면 100%  침묵에 면역이 됩니다.


얼마전 패치때 "자신 생명력의 5%를 넘지 못합니다" 가 생긴 것 같습니다. 원래는 저 문구가 없었죠. 그래서 저런 어마어마한 딜량이 나오는 군요. 화염구 크리가 20만?? 평타도 10만이 넘네요.

그리고는 진행되는 죽기들과의 투어... 여기서 뼈보호막을 마법훔치기로 훔친 건가요?? 법사 주위에 뼈보호막 보이시죠?? 그래서 법사가 피해를 흡수하는것 같습니다. 근데 이게 마법피해도 흡수가 되나 모르겠에요. 다른 버프들도 훔친것 같네요. 동영상을 보면 항상 3개의 버프를 유지합니다.
진짜 어메이징한 동영상 이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패치로 안되지만요. ㅎㅎㅎ


Game]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컴퓨터><조립><조립PC><와9EevpCBPVOsUpT+KIAuAxfH1x6EswQveAtaXybE4XwA=우전용컴퓨터><wow>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4850도 쓸만하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