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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 of warcraft

[와우] 죽음의 기사(죽기) 변경예정 사항

by 먀아 2008. 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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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기사(죽기) 변경예정 사항

다음 테섭에서 테스트가 가능하다고 하고 이렇게 바꾸는 주된 이유는

- 탱킹을 쿨다운 스킬에 의존하지만 덜 의존하게끔

- 혈기 특성을 좀 더 매력있게, 특히 탱킹용으로

- PVP에서 활용되는 방어용 스킬 일부를 너프

- 죽음과부패를 룬기력 생성용으로 쓰는걸 방지

1) 룬일격 - 데미지 200% 에서 150%로 감소시키나 위협은 100%에서 150%로 증가

2) 2개이상의 룬소모 스킬은 15룬기력 생성

3) 대마법보호막 - 60에서 45초로 쿨 감소

4) 혈기오라, 혈기 형상, 죽음의 계약 힐링 2배로 증가

5) 뼈갑옷 40% 데미지감소에서 20% 감소로

6) 얼음같은인내력 50에서 20% 데미지감소로 (방숙 540이면 35% 정도 감소, 방숙이 증가하면 더 늘어남) PVP 에서는 스턴면역용으로만 쓰이게끔

7) 냉기형상 - 방어도증가 60 에서 80%, 마법데미지 감소 5 에서 15%, 탱킹시 쿨다운을 덜 써두 데미지 감소를 하게끔 하고자 한다

8) 시체폭팔 - 데미지 크게 증가, 5초쿨, 40룬기력 소모

9) 심장일격 - 2개의 타겟을 때리게 바뀌고 가속디버프는 사라짐, 피의일격보다는 데미지가 크고 주변에 양변이 있으면 피의일격을 대신 선택 가능

10) 겨울 뿔피리 - 룬기력소모가 없고 10룬기력을 생성, 30초 쿨

11) 사자의 밤은 펫이 40/70% 광역공격회피 추가

12) 돌발역병은 전염병으로부터 더이상 보너스 없음. 역병 일격과 끓는피 스킬 데미지 대신 증가

13) 피의 일격 - 전염병 보너스 데미지가 피의 일격에 추가되서 혈기 특성 광역 향상

14) 전염병 - 10초쿨 없음

15) 구울 부활과 우군 부활 2개의 스킬로 분리 , 우군 부활시 시체가루 필요 없음

16) 새로운 룬 벼리기 - 25 방숙과 2% 체력증가 양손무기용

17) 죽음의 그림자 지속시간이 45초에서 25초로

18) 각 특성 궁극기 룬기력 소모가 60에서 40으루 (춤추는칼날, 파멸충, 갈망의한기)

19) 흡혈 - 체력 20% 임시 증가 추가

20) 죽음의 요새의 결의 - 체력 35% 이하일때 들어오는 데미지 5/10/15% 감소로 변경

21) 많은 죽기용 주문각인 문양에서 해로운 효과가 삭제

22) 탱킹용을 포함한 성물이 상인을 통해 판매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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