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미드추천] Gossip Girl 2008.

by 먀아 2008. 11. 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르: 드라마, 로맨스

줄거리: 드라마스타일의 미드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봤을 미드 입니다. 상류층 사회의 스캔들과 사랑, 우정에 관한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케릭터들의 성격이 정말 재미있고, 조금 관계가 난잡하긴 하지만... 뭐 외국이야기이니... 그래도 이야기 전개가 참 재미있고 궁금증을 유발한다고나 할까요. 드라마 싫어하는 저희 남편도 푹~ 빠지게 만든 미드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험프리 가족들 이랍니다. 상류층이 아니지만 상류층과 참 친분이 많은 가족들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마를 보면서 참 비슷한 케릭터다 라고 느낀 블레어와 척 입니다. 항상 리무진을 타고 있는 척의 모습은 익숙해 보이네요. 척과 블레어는 대표적인 배드보이, 배드걸 입니다. 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뭔가 다른 내면이 있는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케릭터 "척" 입니다. "있는척" " 잘난척"  정말 잘해서 그런지 이름도 척 이네요.ㅎㅎ
아주 매력적인 케릭터 입니다. 특유의 느끼함과 고독, 자기만의 처세술을 가지고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여왕의 자리에 있는 언제나 주목받는 "세리나" 입니다. 블레어와는 단짝 친구이죠. 참 많이 싸우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즌1에서 서로 불같은 사랑을 나누었던 세리나와 험프리 입니다. 아쉽게도 시즌2 에서는 친구로 지내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