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칼날 드루이드는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세팅이네요.
- 기본적으로 잔잔한 산들바람의 위상에서 주는 막대한 독피해를 기반으로 한 빌드입니다.
(메마른 평원 섬뜩한 미궁 클리어시 위상 획득 가능)
(위상 독피해가 주력딜이기 때문에, 바람칼날은 1포인트만 투자합니다.)
- 무기 담금질로 바람칼날 두번 시전 확률을 붙일 수 있습니다.
- 기본스킬 주력 빌드로 핵심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부케 드루 레벨업시 사용해보았는데, 완전 신세계입니다. 드루이드 레벨링중 제일 빨랐어요. 시즌비약인 성스러운 화살 비약과 함께 사용하면 광역 처리도 쉽게 가능합니다.
- 무기 위력이 올라갈수록 독데미지가 스케일링되어 같이 올라가며, 케릭터 레벨이 올라가도 데미지가 올라가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적응위상의 데미지 증가 등도 모두 적용이 됩니다. 월출 위상을 양손무기에 사용해, 공속과 데미지, 이동속도를 모두 올릴수 있습니다.
- 단점이 있다면, 몹에게 맞춰야 해서, 그점이 조금 불편하지만, 워낙 데미지가 좋아서, 레벨업때는 거의 모든몹이 한방컷 이었던것 같아요. 몸빵용으로 늑대를 같이 데리고 다니면, 좀 편합니다. 늑대가 상향이 되어서, 잘 안죽더라구요.
- 관련 설명 영상입니다. https://youtu.be/rrS6g6ICq2E?si=VbExFR17lheo3EdZ
- 빌드 플래너 (영문) : https://mobalytics.gg/diablo-4/profile/
- 바람칼날 드루이드 일반버전 스킬트리 (한글) : https://www.wowhead.com/diablo-4/ko/skill-tree-
- 바람칼날 드루이드 신살해자 버전 스킬트리 (한글) : https://www.wowhead.com/diablo-4/ko/skill-tree-
- 바람칼날 드루이드 정복자 (한글) : https://www.wowhead.com/diablo-4/ko/paragon-
** 신살해자 없는버전 아이템 세팅
머리 : 충격타의 위상 [최대생명, 재감, 방어도]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 행운의적중: 빙결시킬확률]
가슴 : 위세의 위상 [최대생명, 회오리갑옷, 쇠약의포효]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 행운의적중: 빙결시킬확률]
장갑 : 재빠른 위상 [최대생명, 공격속도, 행운의적중*] [담금질 - 원거리 피해, 행운의 적중: 기절시킬확률]
바지 : 공통의 비참의 위상 [총방어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 행운의적중: 기절시킬확률]
신발 : 엔의 축복 (고유) 또는 [이동속도, 최대생명, 의지력 신발 착용]
양손도끼 : 월출의 위상 [의지력,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글질 - 바람칼날 두번시전 확률, 원거리 피해]
목걸이 : 잔잔한 산들바람의 위상 [이동속도, 최대생명, 공격속도]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원거리 피해]
반지: 아이리다의 거침없는 의지 (고유)
반지 : 적응의 위상 [공격속도,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금질 - 근거리피해, 풍요]
** 신살해자 버전 아이템 세팅
머리: 신 살해자 (고유)
가슴: 위세의 위상 [최대생명, 의지력, 총방어도] [담금질 - 총방어도 , 행운의적중: 빙결시킬확률]
장갑 : 충격타의 위상 [최대생명, 공격속도, 행운의적중*] [담금질 - 원거리 피해, 행운의 적중: 기절시킬확률]
바지 : 공통의 비참의 위상 [총방어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 행운의적중: 기절시킬확률]
신발 : 엔의 축복 (고유)
양손도끼 : 월출의 위상 [의지력,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글질 - 바람칼날 두번시전 확률, 원거리 피해]
목걸이 : 잔잔한 산들바람의 위상 [이동속도, 최대생명, 공격속도] [담금질 - 지행걸음, 원거리 피해]
반지 : 적응의 위상 [공격속도,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금질 - 원거리피해, 풍요]
반지 : 재빠른 위상 [ 공격속도,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금질 - 원거리피해]
- 늑대 소환수 버전입니다. https://youtu.be/DDq7PRa73FA?si=47_XQ4-LQVReXdOi
- 빌드 플래너 링크: https://mobalytics.gg/diablo-4/profile/
머리: 신 살해자 (고유)
가슴: 분주 위상 [최대생명, 모든저항, 총방어도] [담금질 - 총방어도 , 행운의적중: 빙결시킬확률]
장갑 : 검의 달인 위상 [최대생명, 공격속도, 의지력] [담금질 - 원거리 피해, 행운의 적중: 기절시킬확률]
바지 : 위세의 위상 [총방어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 행운의적중: 기절시킬확률]
신발 : 엔의 축복 (고유)
양손도끼 : 월출의 위상 [의지력,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글질 - 바람칼날 두번시전 확률, 원거리 피해]
목걸이 : 잔잔한 산들바람의 위상 [이동속도, 최대생명, 공격속도] [담금질 - 지행걸음, 원거리 피해]
반지 : 적응의 위상 [공격속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원거리피해]
반지 : 재빠른 위상 [ 공격속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원거리피해]
- 최종 버전 영상입니다. https://youtu.be/wDwHrlDlP9k?si=ofPqCZ0TcIla7fbW
** 최종 버전 아이템 세팅 (Push Version - 상급 어픽스 필요.)
머리: 신 살해자 (고유)
가슴: 분주 위상 [최대생명, 쇠약의 포효*, 의지력]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행운의적중: 빙결시킬확률]
장갑 : 검의 달인 위상 [최대생명, 공격속도, 의지력] [담금질 - 원거리 피해, 행운의 적중: 기절시킬확률]
바지 : 위세의 위상 [총방어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쇠약의포효 지속시간증가 , 행운의적중: 기절시킬확률]
신발 : 탈태의 위상 [이동속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지행걸음 , 행운의적중: 이동불가확률]
지팡이 : 월출의 위상 [의지력, 최대생명, 지속피해] [담글질 - 바람칼날 두번시전 확률, 원거리 피해]
목걸이 : 잔잔한 산들바람의 위상 [이동속도, 최대생명, 공격속도] [담금질 - 지행걸음, 원거리 피해]
반지 : 적응의 위상 [공격속도, 반항, 의지력] [담금질 - 원거리피해]
반지 : 재빠른 위상 [ 공격속도, 최대생명, 의지력] [담금질 - 원거리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