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풍 드루이드 가이드 >
-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된 영상인데, 뭔가 시원시원하고 쎄보인다.
- 왠지 손도 편할 것 같고... 힘의 전서를 미리 얻고, 두번째 케릭 정도로 하면 괜찮을것 같다....
- 혹시 모를 나중을 위해 정리해보는 빌드.
- 영상에 설명이 매우 상세히 나와있지만, 영문이고, 게임을 하면서 영상을 찾아보는건 매우 불편한 일이라, 스킬순서와 위상 위주로, 미리 정리해 봅니다.
- 스킬트리는 영상 아래쪽에 링크로 정리하였습니다.
- 해외 유튜버 Toyhouze 님의 영상입니다. https://youtu.be/6u8fKr2ejko
- 번개 폭풍 드루이드 레벨링 빌드 링크1. - 와우헤드(한글)
- 번개 폭풍 드루이드 레벨링 빌드 링크 2. - D4PLANNER(영문) 정복자보드와 위상세팅 포함.
- 폭풍의 포효 / 미친 늑대의 환희 등의 유니크 아이템이 있을때의 엔드 세팅 & 스킬트리 링크.
- 극초반 스킬 세팅
이렇게 6가지로 극초반을 가다가 폭풍쪽 스킬들을 배우면서 스킬들이 아래와 같이 바뀌게 됩니다.
스킬 순서는 아래 표에 정리하였습니다.
< 레벨링 스킬 순서 > : 스킬보상 때문에 레벨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 폭풍 강타. | 24 | 원소 조합. | 45 | 나쁜 징조. |
3 | 강화된 폭풍 강타. | 25 | 원소 조합. | 46 | 나쁜 징조. |
4 | 번개 폭풍. | - | 맹독 덩굴 지우고. (안지워지면 회오리 갑옷 하나 찍고 지우기) |
47 | 싹쓸 바람. |
5 | 사나운 폭풍 강타. | + | 대격변. | 48 | 싹쓸 바람. |
6 | 강화된 번개 폭풍. | 26 | 충전된 대기. | 49 | 싹쓸 바람. |
7 | 격렬한 번개 폭풍. | 27 | 나쁜 징조. | 보상1 | 싹쓸 바람. |
8 | 대지 방벽. | 28 | 전류 충격. | 보상2 | 강화된 회오리 갑옷. |
9 | 강화된 대지 방벽. | 29 | 반항. | - | 강화된 대지 방벽 지우기. |
10 | 번개 폭풍. | 30 | 자연 재해. | + | 타고난 회오리 갑옷. |
11 | 번개 폭풍. | 31 - 33 | 공명. | - | 대지 방벽 지우기. |
12 | 번개 폭풍. | 34 | 대지의 쐐기. | + | 야생의 정수. |
13 | 맹독 덩굴. | - | 사나운 폭풍 강타 지우기. | 보상3 | 야생의 충동. |
14 | 늑대 무리. | + | 강화된 대지의 쐐기. | 보상4 | 야생의 충동. |
15 | 자연의 테두리. | - | 강화된 폭풍 강타 지우기. | 보상5 | 야생의 충동. |
16 | 자연의 테두리. | + | 억쎈 대지의 쐐기. | 보상6 | 끝없는 비바람. |
17 | 자연의 테두리. | - | 폭풍 강타 지우기. | 보상7 | 끝없는 비바람. |
18 | 번개 폭풍. | 35 | 전류 충격. | 보상8 | 끝없는 비바람. |
- | 격렬한 번개 폭풍 지우고. | 36 | 전류 충격. | 보상9 | 극상의 대격변. |
+ | 태초의 번개 폭풍. | 37 | 완벽한 폭풍. | 보상10 | 최고의 대격변. |
19 | 짓밟기. | 38 | 자연 재해. | ||
20 | 강화된 짓밟기. | 39 | 자연 재해. | ||
21 | 야생의 짓밟기. | 40 | 반항. | ||
- | 늑대 무리 지우고. | 41 | 반항. | ||
+ | 싹쓸 바람. | 42 | 원소 조합. | ||
22 | 강화된 싹쓸 바람. | 43 | 충전된 대기. | ||
23 | 자연의 싹쓸 바람. | 44 | 충전된 대기. |
- 공명 3포인트 찍은 후, 기본스킬을 대지의 쐐기로 변경. 이후 대격변 사용전에 대지의 쐐기를 먼저 사용하면, 대격변의 데미지가 18% 증가할 수 있음. 싹쓸바람 사용전에도 대지의 쐐기를 먼저 사용하면, 18%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음. 그래서, 기본스킬이 바뀌는 것입니다.
< 폭풍 드루 레벨링 힘의 전서 세팅 >
1) 무기 - 과충전된 위상 :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 %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8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뱃사람의 도피처 완료 시 해제.
2) 목걸이 - 내면의 고요의 위상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x[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라에트빈트 황야 완료 시 해제 .
3) 반지 - 검의 달인의 위상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x[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고대 열석 완료 시 해제.
4) 반지 - 기대하는 자의 위상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x[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아래뿌리 완료 시 해제.
5) 장갑 - 폭풍우의 위상 :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x[7 – 15]%증가합니다. - 하웨자르에서 눈먼 굴 완료 시 해제.
6) 바지 - 용오름의 힘의 위상 :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 케지스탄에서 무너진 금고 완료 시 해제.
7) 신발 - 공통의 비참의 위상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30 – 5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하웨자르에서 망각 완료 시 해제.
8) 가슴 - 위세의 위상 : 기본 기술이 [2 – 6]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메마른 평원에서 어두운 골짜기 완료 시 해제.
9) 머리 - 어스름의 위상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1 – 4] 회복합니다. - 메마른 평원에서 용사의 최후 완료 시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