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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 (Diablo 4)/디아4 특성 빌드

[디아블로4: 특성빌드] " 번개 폭풍(스톰) 드루이드 " 레벨링 가이드 - 스킬순서/위상/힘의 전서 등.

by 먀아 2023. 5.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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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 드루이드 가이드 >

 

 

-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된 영상인데, 뭔가 시원시원하고 쎄보인다.

- 왠지 손도 편할 것 같고... 힘의 전서를 미리 얻고, 두번째 케릭 정도로 하면 괜찮을것 같다....

- 혹시 모를 나중을 위해 정리해보는 빌드.

- 영상에 설명이 매우 상세히 나와있지만, 영문이고, 게임을 하면서 영상을 찾아보는건 매우 불편한 일이라, 스킬순서와 위상 위주로, 미리 정리해 봅니다. 

- 스킬트리는 영상 아래쪽에 링크로 정리하였습니다. 


- 해외 유튜버 Toyhouze 님의 영상입니다. https://youtu.be/6u8fKr2ejko

 

- 번개 폭풍 드루이드 레벨링 빌드 링크1. - 와우헤드(한글)

- 번개 폭풍 드루이드 레벨링 빌드 링크 2. - D4PLANNER(영문)  정복자보드와 위상세팅 포함.

- 폭풍의 포효 / 미친 늑대의 환희 등의 유니크 아이템이 있을때의 엔드 세팅 & 스킬트리 링크.


- 극초반 스킬 세팅

이렇게 6가지로 극초반을 가다가  폭풍쪽 스킬들을 배우면서 스킬들이 아래와 같이 바뀌게 됩니다. 

스킬 순서는 아래 표에 정리하였습니다. 

 


< 레벨링 스킬 순서 > : 스킬보상 때문에 레벨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폭풍 강타. 24 원소 조합. 45 나쁜 징조.
3 강화된 폭풍 강타. 25 원소 조합. 46 나쁜 징조.
4 번개 폭풍. - 맹독 덩굴 지우고.
(안지워지면 회오리 갑옷 하나 찍고 지우기)
47 싹쓸 바람.
5 사나운 폭풍 강타. + 대격변. 48 싹쓸 바람.
6 강화된 번개 폭풍. 26 충전된 대기. 49 싹쓸 바람.
7 격렬한 번개 폭풍. 27 나쁜 징조. 보상1 싹쓸 바람.
8 대지 방벽. 28 전류 충격. 보상2 강화된 회오리 갑옷.
9 강화된 대지 방벽. 29 반항. - 강화된 대지 방벽 지우기.
10 번개 폭풍. 30 자연 재해. + 타고난 회오리 갑옷.
11 번개 폭풍. 31 - 33 공명. - 대지 방벽 지우기.
12 번개 폭풍. 34 대지의 쐐기. + 야생의 정수.
13 맹독 덩굴. - 사나운 폭풍 강타 지우기. 보상3 야생의 충동.
14 늑대 무리. + 강화된 대지의 쐐기. 보상4 야생의 충동.
15 자연의 테두리. - 강화된 폭풍 강타 지우기. 보상5 야생의 충동.
16 자연의 테두리. + 억쎈 대지의 쐐기. 보상6 끝없는 비바람.
17 자연의 테두리. - 폭풍 강타 지우기. 보상7 끝없는 비바람.
18 번개 폭풍. 35 전류 충격. 보상8 끝없는 비바람.
- 격렬한 번개 폭풍 지우고. 36 전류 충격. 보상9 극상의 대격변.
+ 태초의 번개 폭풍. 37 완벽한 폭풍. 보상10 최고의 대격변.
19 짓밟기. 38 자연 재해.    
20 강화된 짓밟기. 39 자연 재해.    
21 야생의 짓밟기. 40 반항.    
- 늑대 무리 지우고. 41 반항.    
+ 싹쓸 바람. 42 원소 조합.    
22 강화된 싹쓸 바람. 43 충전된 대기.    
23 자연의 싹쓸 바람. 44 충전된 대기.    

 

- 공명 3포인트 찍은 후, 기본스킬을 대지의 쐐기로 변경. 이후 대격변 사용전에 대지의 쐐기를 먼저 사용하면, 대격변의 데미지가 18% 증가할 수 있음. 싹쓸바람 사용전에도 대지의 쐐기를 먼저 사용하면, 18%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음. 그래서, 기본스킬이 바뀌는 것입니다. 


< 폭풍 드루 레벨링 힘의 전서 세팅 >

 

1) 무기 - 과충전된 위상 : 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 % 확률로 대상을 3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8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뱃사람의 도피처 완료 시 해제.

2) 목걸이 - 내면의 고요의 위상 : 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x[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라에트빈트 황야 완료 시 해제 .

3) 반지 - 검의 달인의 위상 : 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x[10 –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고대 열석 완료 시 해제.

4) 반지 - 기대하는 자의 위상 : 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x[5 – 10]%만큼,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스코스글렌에서 아래뿌리 완료 시 해제.

 

5) 장갑 - 폭풍우의 위상 : 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x[7 – 15]%증가합니다. - 하웨자르에서 눈먼 굴 완료 시 해제.

6) 바지 - 용오름의 힘의 위상 : 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 케지스탄에서 무너진 금고 완료 시 해제.

7) 신발 - 공통의 비참의 위상 : 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30 – 5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 하웨자르에서 망각 완료 시 해제.

8) 가슴 - 위세의 위상 : 기본 기술이 [2 – 6]초 동안 2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 메마른 평원에서 어두운 골짜기 완료 시 해제.

9) 머리 - 어스름의 위상 :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1 – 4] 회복합니다. - 메마른 평원에서 용사의 최후 완료 시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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