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6월 28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2.4.3 패치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용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4.3 패치 적용 일자 : 2022년 6월 30일
< 2.4.3 패치 주요 내용 간단 정리 >
- 백엔드 개선
: 한 번에 게임 목록에 표시되는 게임의 최대 개수를 20개에서 40개로 증가.
- 콘솔 로비 업데이트
: 게임참가 게임찾기 기능등 개선.
비공개: 게임 목록에 표시되지 않는 비공개 게임에 참가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하려면 친구 목록을 이용하거나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게임 생성 도우미: 게임 목록에 표시될 공개 게임을 생성합니다.
게임 목록: 게임 목록을 보거나, 검색 기능을 이용하거나, 공개 게임에 참가합니다. (최대 40개까지 표시)
사용자 지정: 공개게임/비밀번호 필요게임 중 선택하여 생성.
- PC 로비 업데이트
: 대기실에서 참가할 게임 검색 기능 추가
특정 키워드나 게임 이름을 입력해서 해당 검색어가 포함된 게임 목록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마법 아이템 발견 보너스 이벤트.
: 7월 1일부터 5일까지, 수수께끼의 에너지원이 플레이어의 마법 아이템 발견률을 50% 증가시켜, 처치한 적에게서 마법, 희귀, 세트, 고유 전리품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이 보너스는 아이템을 통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효과와 중첩됩니다.
- 편의성 개선
: 야만용사의 소용돌이
소용돌이가 끝난 즉시 소용돌이, 도약, 도약 공격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용돌이에 모든 장비의 공격 속도 증가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원래는 무기 공속만 반영되었었음)
쌍수 무기를 사용할 때는 각 무기 공격 프레임의 평균(반올림)을 기준으로 합니다.
느린 무기의 공격 속도는 눈에 띄게 빨라질 것입니다.
: 단거리 소용돌이가 공격을 한 번도 하지 않고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
: 부서진 무기의 속성과 공격력이 소용돌이에 계속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
- 추가로 전에는 빙결오라나 노화저주 걸려 느려져도 소용돌이 연타수는 그대로 였는데, 패치 후에는 연타수도 느려지도록 바뀌었습니다.
- 야만용사 무기별 기본 공속.
검 계열 | 미늘창(폴암) 계열 | 스피어(창) 계열 | 도끼 계열 | 메이스(철퇴) 계열 |
콜로서스 블레이드 [+5] 콜로서스 소드 [+10] 페이즈 블레이드 [-30] 발록 블레이드 [0] 쯔바이핸더 [-10] |
자이언트 쓰레셔 [-10] 크립틱 액스 [+10] 그레이트 폴액스 [0] |
워 파이크 [+20] 고스트 스피어 [0] 맨캐쳐 [-20] |
글로리어스 액스 [+10] 챔피언 액스 [-10] 버서커 액스 [0] 워 스파이크 [-10] |
썬더 마울 [+20] 오우거 마울 [+10] |
- 무기 공속별 소용돌이 4프레임을 위한 필요 공속. 2.4.3 패치용.
무기기본공속 | -30 | -20 | -10 | 0 | 5 | 10 | 20 |
필요 공속 (무기+방어구) |
13 | 26 | 42 | 63 | 75 | 89 | 125 |
: 양손무기 사용시에는 계산이 아주 쉽습니다. 그냥 무기 공속과 방어구 공속 합산하면 됩니다.
쌍수무기 사용시, 무기에 공속옵션은 각각의 무기에만 적용되며, 방어구 공속은 두 무기 모두에 적용됩니다.
왼손 무기 공속 프레임과 오른쪽 무기 공속프레임의 평균값(반올림)으로 프레임이 결정된다고하니, 공속이 다른 두종류 쌍수 사용시에는 왼손 오른손 각각 4프레임이 나오도록 따로 공속 계산을 하면 됩니다.
왼손무기 계산 : 왼손 무기공속+방어구 공속
오른손무기 계산 : 오른손 무기공속+방어구 공속
- 카리스마웅님의 무기 공속별 소용돌이 4프레임 6연타를 위한 무기+방어구 필요공속에 관한 설명영상입니다.
: 컨트롤러의 일반 기술 메뉴에 "전리품 호라드림의 함에 보관하기" 기술을 추가.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능력치 포인트를 대량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 호라드림의 함이 소지품에 있는 경우 직접 열 수 있는 키 지정이 가능한 마우스와 키보드 단축키를 추가.
: 소지품 메뉴에서 호라드림의 함을 열 수 있는 새로운 바로가기 버튼을 추가.
: PC 로비에서 게임을 더블 클릭해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버그 수정
: 데커드 케인이 호라드림함 안에 있는 아이템도 감별 해줌.
: 단거리 소용돌이가 공격을 한 번도 하지 않고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
: 부서진 무기의 속성과 공격력이 소용돌이에 계속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
( 고뇌 한자루 더 맞춰야겠네요. )
: 소용돌이의 첫 번째 공격이 나머지와 다르게 취급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쌍수 무기를 사용할 때, 첫 번째 공격도 나머지와 동일하게 대상을 두 명 선택합니다.
: 그 외에 기타 자잘한 버그들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