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2 : 레저렉션/디아2: 레저렉션 아이템

[디아블로2: 레저렉션] " 통찰 (Insight) " - 룬워드 아이템 / 4소켓 폴암 구하기

by 먀아 2021. 9. 28.
반응형

 

< 통찰력 >

Insight Runeword

 

- 요구레벨 27

- 재료: 4소켓 미늘창 / 지팡이 / 활 / 쇠뇌 (활과 쇠뇌는 2.4 패치에 추가)

(용병용 제작은 폴암(미늘창)으로)

- 용병에게 줄거라면 에테리얼이 더 좋음 ( 용병장비는 내구도가 닳지 않기 때문 )

- 통찰력을 용병에게 주는 가장 큰 이유는 명상 오라(메디테이션 오라) 때문입니다. 

이 오라로 케릭의 마나가 계속 차기 때문에, 마나물약을 거의 안먹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서리스의 용병이나 팔라딘의 용병 등 마나소모가 있는 케릭들의 용병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룬워드 입니다.

 

: 4소켓 폴암/스태프/활/쇠뇌 + 랄(Ral) + 티르(Tir) + 탈(Tal) + 솔(Sol) 순서대로. 

* 폴암 등급별 종류 정보 (더보기란에)

 

더보기

- 폴암 종류와 소켓 가능 수

 

- 4소켓 폴암 구하기 - 

 

: 자체 4소켓은 악몽(나이트메어) 난이도 부터 드랍됩니다.  지역을 돌아다니며 퀘스트시 드랍되는 회색이름의 폴암은 주워서 소켓이 4개인지 확인하시면서 플레이하시면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 악몽난이도 피트=구덩이나 카운테스(백작) 룬작업 하면서 탑안에 몹잡을때도 잘 나오는편입니다.  악몽난이도 카우방에서도 자체4소켓 잘 나옵니다. )

 

노말(보통) 난이도에서 구하려면, 노말 카우방에서 나오는 폴암계열(바디쉬 제외)을 주워서 라주크에게 가져다 주면 4소켓이 됩니다. 저는 노말 카우에서 불즈 주워서 라주크에게 주니 4소켓 되더군요.

악몽(나이트메어) 난이도 액트1 초반부터 포가튼 타워 3층까지 드랍되는 폴암계열(바디쉬 제외)도 라주크에게 가져다 주면 4소켓이 됩니다.  나이트메어 액트5에서 주은것은 5소켓이 될수도 있으니 주의! (라주크퀘는 아이템의 숨은레벨에 따른 최대 소켓수를 뚫어줍니다. )

 


통찰력 (27랩제)

통찰력

장착 시 12~17레벨의 메디테이션 오라 효과 적용(변동)
+35%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200~260% 증가된 데미지(변동)
+9 최소 데미지
180~250% 공격 등급 추가 상승(변동)
5-30 파이어 데미지 추가
매 초당 +75 포이즌 데미지 추가
+1~6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변동)
+5 모든 능력치
+2 마나 상승(적 제거 시)
23% 매직 아이템 얻을 확률 증가

변동 옵션이 4가지임.

 

: 추가로 초반에는 통찰력을 일단 4소켓짜리 폴암에 무작정 만들어서 쓰지만(보통 아무 옵션도 없음), 나중에 헬 난이도를 진행하다가 유용한 옵션이 있는 폴암을 주웠다면, 더 좋은 통찰력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