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2시간 31분 40초만에 성기사 만렙을 찍었다네요.
과연 어떻게 한 것일까요?
와우케릭을 키워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체 뭘까 하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와우게이트에 나와있는 스샷인데, 밑에 설명을 달아주신 분이 있었습니다.
그 분의 말에 따르면 이런 방법이라고 합니다.
빠르게 정보 전달을 함으로써 심각한 변종 플레이가 하루라도 패치 되길 빌면서.
내용 공개를 해드립니다.
위스샷에 어지간한 힌트는 전부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일단은 다중클라혹은 2인이상으로 인스턴스 쩔형식이라는것입니다.
오로지 렙대에 맞는 인스만 털어서 이루어낸 변종 플레이란것을 알아두시고 향후에 블리자드사에서
분명한 대응이나 패치를 하게 될겁니다. 분명히 간단한 내용의 수정이 아니기떄문에.
2.4이후에 마이너 패치나 그후에 이루어 지겠지만 말입니다.
자 판도라의 뚜껑을 열어봅시다.
쩔해주는캐릭은 가장 베스트가 기사입니다.(장판의 안정적 뎀쥐. 법사나 흑마도 가능하지만 넘쎼요 광역 공격이;;)
쩔받는캐릭역시 광 공격이 가능한 클래스. (없으면 광공격가능클을 넣은 3명의 파티가 되겠죠;)
밀대받는 캐릭은 렙을 맞춥니나 동일하거나 3렙이내로
타켓 인스는 주황색몹까지 있는 인던 입니다.(경치 패널티가 없는 구간의 인던)
방법은 간단해요.
1. 쩔받는 캐릭을 입구 근처에 파킹 혹은 대기.
2. 쩔해주는 캐릭은 양껏 능력가능한데까지 몹을 죽이지 않고 몰아서 입구 근처로 옵니다.
3. 몹을 광칩니다. 몹의 피가 툭치면 죽을거 같은 수준 (전체적으로 몹피가 10% 이하대쯤 혹은 더아슬한 5% )되면
쩔해주는 캐릭은 인던밖으로 나가버립니다.
4. 당연그다음의 어글자는 남은 쩔받는캐릭 가뿐히 피가 바닥이므로 마무리 지어주시면.
인던의 정예몹 경험치를 혼자서 패널없이 (정예몹경험치 / 파티인수) 혼자서 혹은 2명이서 다먹게 됩니다.
기본 포인트는 파티원이 시야거리 40~50 내에 렙차가 5이상나는 캐릭이 없는 상태서
정예몹을 무더기로 잡아 패널티 0로 생경험치를 독차지 한다가 포인트입니다.
렙40기준 500~700 60이후 아웃던전에서 전문적으로 작업하면 몹한마리당 5000~6000 의 경치를 볼수있습니다.
(아웃랜드 던전 작업은 보호기사 + 광클 +힐러 +쩔받는캐릭 = 방법은 역시 입구근처서 몹빈사떄까지 조지고
죽을떄즘 나머진 다나가고 쩔받는 캐릭이 마물.)
중국인 작업장에서 이방법을 쓸경우 혹은 렙업대신해주는 사이트에서 이방법을 쓴다면. -_-.
머 캐릭육성 그까이꺼.. 일도아니죠;; 다만 퀘를 하나도 안하고 평판도 엉망인 캐릭을 보겠지만 만렙 제조하는덴
스샷처럼 나오게 할수 있답니다.
스샷의 마지막이 의미심장하죠 아웃랜드던전 입구 몹을 3명을 작업했던게 그대로 나오니까요 .. -ㄱ-;;
그런겁니다;;
졸업은 슬레이브 펜스.. 노역소 .. -ㄱ- 에서 했군요..
결론은 역시나 혼자서는 불가능하다.. 역시 광역이 필요하다...입니다.
그래도 그런 방법이구나 이해는 하겠지만... 그런 방법을 썻다해도.. 이리 빨리 할 정도면 정말 연구를 많이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60 만랩 시절에도 마법사의 광역사냥을 이용한 " 마법사 일주일만에 만랩찍기 " 란 기사도 있었죠.. 와우 인벤이었던가...저도 따라해 보니 정말 되는 방법이었습니다. 마법사는 솔로잉으로 가능한 방법이었는데... 이번것은 도움이 좀 필요하군요.
만랩이 정말 시급하다면... 쓸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만...
저는 라이트유저라 그런지... 이리 저리 돌아다니며, 경치 보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방법으로 만랩을 찍어 버린다면... 참... 좀 그렇네요...
정말 유료로 랩업 해주는 곳에서는 획기적인 방법이란 생각이 듭니다.
와우져 분들의 생각은 어떨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