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농협 인터넷공동구매 정기예금/자율식적금 가입하는 방법. (이자율 최고 4.1%)

by 먀아 2010. 10. 7.
반응형



10월 자유식 적음으로는 최고의 이율의 주는 농협 인터넷 전용상품이 있군요..  바로 인터넷공동구매 정기예금,적금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이 신청되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할 거에요.. 아마도...


http://banking.nonghyup.com/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고 4.1%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지금까지 본 자율식적금으로는 최고이율인것 같아요.


홈페이지 첫화면에 보면 


요렇게 바로가기를 눌러서 바로 가입이 가능하네요.


두가지 상품이 있는데요.. 바로가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두가지 중에 고를수 있게 되어 있어요.




위에 있는 상품은  현제 공동구매 200억을 돌파해서 이율이 4% 확정된 상태이구요... 거치식 상품으로 목돈 묶어서 1년가 넣어두는 상품입니다.

100만원 이상 제한없는 상품이구요. 총 한도가 1천억원인데 오늘보니 700억원정도 모여있네요.








아래 있는 상품은 자율적금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그냥 남는 짜투리돈 그때그때 모아두는 거라고 생각하셔도 되구, 자동이체설정으로 금액을 매달 정해놓을수도 있구요... 2천좌 이상이면 3년으로 했을경우에 이율이 4.1% 되는데요.. 오늘 2천좌 넘었네요. 

상품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구요...  인터넷가입하기를 클릭하면 가입을 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가입하기를 누르면 인증서 로그인 화면이 뜨구요.. 입력하고나면 보안카드 입력창이 뜹니다.. 또 입력하구나면  약관 동의서가 뜨네요.. 동의함 눌러주면요...


위와 같은 가입입력란이 뜨는데요.. 36개월을 선택하면 4.1%를 받을수 있는거에요..

여기서 저도 좀 해맸는데... 월불입액이 있는데요.. 일정한 금액을 매달 넣으실 분들은 생각하신 금액을 입력하시면 되구요.. 돈 생길때마다 다른금액 넣으실 분들은 일단 제일 작은 5만원을 입력하세요... 자동이체 일자는 편한날로 그냥 넣으시구요. ( 이거 직원에게 문의했더니.. 나중에 자동이체는 해지해버리면 되고.. 매달 넣는 금액은 자유롭게 넣어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5만원이체로 가입해놓고, 인터넷뱅킹으로 50만원 더 이체해보았는데, 잘들어가네요. 물론 자동이체는 해지해도 된답니다. 인터넷으로 해지가 된데요.)

죽~ 다 입력하고나서 학인 누르고, 아래쪽에 두가지 권유직원번호와 개설영업점은 입력안해두 가입되구요.

입력한 내용 확인한 다음에,,, 신규개설하기 누르면 개설이 완료됩니다.  확인만 누르면 개설 안되요.. 신규개설하기를 한번더 눌러야되더라구요.


시중에 있는 자유식적금중에 최고이율이에요..  제1금융에서는 특히나, 다른데는 물어보니 정기적금도 3.5% 준다네요.. 자율식은 더 안주겠죠..

아무튼 잘 가입한것 같아요.   혹시 가입고려중이신 분이 있으면 참고하시라고 포스팅해보았네요...

다들 부자되세요. ~~

참고로 10월 15일 까지만 가입할수 있는 상품이구요.. 그 이전에 목표액이 달성되면, 더이상 가입 안받는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