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5.4] 경험치 추가 계정귀속 아이템 정리. (경치 보너스)

by 먀아 2014. 3. 3.
반응형

 

 

 

부케릭을 키우거나 다른 직업 케릭터들을 키우다 보면, 좀 더 빨리 레벨업을 하고 싶죠. 초반 저랩때는 그래도 랩업이 빠른 편인데, 더욱 광랩을 원하신다면, 계정귀속 아이템을 풀셋으로 장착하면 되겠네요.

 

배틀넷 계정귀속 아이템중에서 추가로 몬스터처치와 퀘스트 완료로 얻는 경험치를 증가 시켜주는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모두 다 장착하면 총 50%가 증가하게 됩니다.  그럼 정리해 볼까요.

 

 

** 경험치 올려주는 계귀템 종류. (정의점수로 구입 또는 길드상인이 판매-조건충족시)

 

 

경험치를 올려주는 계귀템은 총 6가지 부위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옵션별로 종류가 다양하니, 직업에 맞는 옵션이 붙은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은 옵션은 법사나 사제등 마법 캐스터 계열 직업이 입는 계정귀속템을 예로 들었습니다.

 

 

 

남루한 공포안개 로브를 정의점수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각 진영별 대도시에, 계승품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래 로브랩제가 80랩 까지였는데, 정의점수를 추가하면 85랩 까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의점수로 계승품상인에게서 구입하면 됩니다.

 

 

 

 

 

 

머리의 경우, 길드가 있어야하는데요, 길드레벨이 20이상이어야 하고, 본인의 길드평판이 우호적 이상이어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도시 길드상인에게서 구입)

 

 

 

마찬가지로 길드가 있어야 하구요... 모든 종류별 전물기술과 보조기술들을 600 만땅으로 만들면 완료되는 길드 없적 " 더 나은 팀 플레이" 달성시 길드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길드평판이 우호적 이상필요.

 

 

길드레벨 10 이상 달성시 구입가능. 길드평판 우호적 이상이어야 구입가능.

 

 

 

칼루아크 낚시 대회 보상으로 주어지는 계정귀속 반지 아이템 입니다.

 

이렇게 6가지 부위에 계귀템을 착용하면,  총 경험치 보너스가 50%가 됩니다.

 

 

** 인내하는 지혜의 비약.

 

추가로 더 경험치를 빨리 얻고 싶다면, 블리자드 상점에서 구입하는 "인내하는 지혜의 비약" 을 복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돈을 주고 사야한다는 점이...

 

 

다른 것과 겹치기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으니, 계귀템 풀장착에 이 비약을 복용하면, 총 150%가 증가합니다.

 

 

 

이 비약은 게임에 접속하여, 아래탭에 보시면, w 모양이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점이 열리는데, 여기서 구입이ㅣ 가능합니다.

 

구입하려면, 베틀코인이 충전이 되어 있어야하구요.

 

 

 

 충전이 안되어 있다면, 충전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 경치 보너스 없는 나머지 부위 계정귀속템.

 

나머지 장신구 부위와 무기도 계정귀속템을 착용하면, 일반 아이템보다 더 높은 옵션으로 아이템 바꾸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던 다닐때, 봐서 룩이 이쁜것만 보유하면 되겠죠. 아이템 바꾸지 않아도 되서, 참 편합니다.

 

 

 

 

 

 

 

 마찬가지로 무기도, 옵션별로 다양하니, 자신의 직업에 맞는 옵션의 무기를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 계정귀속 아이템도 룩변(형상변환)이 됩니다.

 

 계귀템이라고, 룩변이 될까.. 해서 부케 키우다가 해보았는데, 룩변이 되더군요... 항상보던 룩이 아니라 바꿀수 있어서 좋았어요.

 

 ** 계정귀속 아이템도 마법부여(마부)가 됩니다.

 

계귀템에 마부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아이템레벨이 1 이기 때문에, 아이템레벨 제한이 붙은 마부는 안되구요.

 

** 계정귀속 아이템은 호드/얼라 케릭 관계없이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