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아이폰] " 퍼펙드워드 " 어플 사용후기.

by 먀아 2010. 9. 30.
반응형



처음으로 유료 어플을 다운받아 보았네요...

퍼펙트워드 라는 영어단어 암기 어플입니다.


총 5가지 단계로 나뉘어 있는데요...


1. Active Sampler  단계

아는 단어의 수준을 파악하고, 오늘 외울 단어를 선별하는 과정입니다.


 

이렇게 단어를 보여주고 아는 단어인지 물어봅니다. 뜻도 한번씩 알려주죠.

그리고 나면 2단계로 넘어가는데요...



2. Training 1 단계입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일단 외울 단어들을 원어민 발음과 함께 죽~ 보여줍니다.





3.  Training 2단계 입니다.

1단계에서 보았던 단어인지를 물어봅니다. 다른 단어들이 섞여나오니, 잘 구별해서 대답하면 됩니다.






4.  Training 3 단계입니다. 

이번에는 원어민 발음만 알려줍니다. 그러면 단어를 쓰는 단계이지요...





5. Training 4단계 입니다.

마지막 단계로 이번에는 앞에 나왔던 단어들의 뜻을 알려주고 철자를 물어봅니다.




이렇게 모든 단계를 마치니 신기하게도 단어가 머리속에 쏙 들어가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괜찮은 어플 같네요..

오늘의 단어로 가서 외운단어를 다시 확인할수 있으면, 틀렸던 단어를 다시 볼수도 있고, 단계별로 다시 복습할 수 도 있네요.




단어양이 무지하게 많아서 그런지 용량이 70MB 가 넘는 답니다.  가격이 8.99 달러 이기는 한데..

그냥 단어암기책 하나 샀다고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아깝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단어도 잘 외워지고, 매일 꾸준히 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제 회화문장 어플 좋은게 있나 또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