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버터플라이(Butterfly) - 러브홀릭스(Lovehorics)(국가대표OST)

by 먀아 2009. 8. 14.
반응형

Butterfly Song By Lovehorics [MV]

"러브홀릭스"가 부른 버터플라이 뮤직비디오 입니다. 자동재생되며, 반복듣기 됩니다.

버터플라이(Butterfly) - 러브홀릭스(Lovehorics)(국가대표OST) mp3다운 . 가사. 반복듣기. 뮤비





예전에 하정우씨가 토크쇼에 나와서 "국가대표" 라는 영화를 이번에 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설명을 했었던 것이 기억이 나네요. 그때 하정우씨 설명에 따르면 "스키점프"라는 생소하고 낯선 종목을 하게된 국가대표 청년들이 격게되는 이야기라고 했는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지금 보니 영화 "국가대표"가 영화순위 1위네요. ㅎㅎ 남편은 이런류의 영화를 절대 안좋아해서, 영화관에서 보기는 힘들것 같구요.. ㅎㅎ DVD나올때 까지 기다려야 하나봐요. ㅠ.ㅠ 하정우씨 나와서 보려고 했었는데 말이에요.

이번 "국가대표 OST" 앨범은 예전에 "미녀는괴로워" OST를 담당했었던 이재학씨가 작업을 했네요.  이번에도 OST 앨범이 대박이 났다고 하던데, 역시나 음악감독 참 잘하시는 것 같아요.

그러면 앨범에 어떤곡들이 있나 한번 알아볼게요.


 [국가대표 OST 앨범 곡목록]

01 시작 (Prologue) 이재학        
02 Butterfly 러브홀릭..    라이브벨
03 I Can Fly (Play 허규) Nud`appl..        
04 Raining (play 크리스티나 a.. 러브홀릭..        
05 샴페인을 위하여 이재학        
06 Ain`t Nothing Wrong With T.. Robert R..        
07 Scandalizing Me 윈터플레..        
08 Butterfly (Wild Flap Mix-R.. 러브홀릭..        
09 120미터 이재학        
10 우린 같은 편이다 이재학        
11 연습첫날 이재학        
12 I Can Fly Op.1 이재학        
13 I Can Fly Op.2 이재학        
14 시작 (Finale) 이재학
 

스키점프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ㅎㅎ

국가대표 트레일러 동영상입니다. ㅋㅋ 여기서 하정우씨가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라고 말했던 대사가 있는데요. " 이거 아무래도 이상해. 설계가 잘못됬어" ㅋㅋ

멀리멀리 날아가는 모습이 정말 시원시원하네요.  다들 영화 보셨나요??

평점이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뜨아~ 9.53이네요. 네이버평점을 맹신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평점 9점 넘는건 정말 재밌는 거라는 통계를 가지고 있는터라... ㅎㅎ

꼭 봐야겠네요. 러브홀릭스의 노래가 참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