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3

[사슬 형상변환] " 보라색룩 : 견실한 세트 (녹템 세트) " 방어구 타입: 사슬 (룩변템) 전체적인 색상: 보라색 주요아이템들이 드랍률이 극히 낮은 녹템이라 경매장을 이용하는게 더 빠를수도 있겠습니다. 룩이 참 이쁜 사슬 녹템 세트인 견실한 세트 입니다. 룩이 이쁘지만 다 모으기도 참 어려운 세트입니다. ** 사슬 보라색룩 : 견실한 세트 (녹템 세트) [ 형상변환 아이템 정보 링크 ] 머리 - 투시력의 정령사 보호모 (퀘스트 보상템 : 어둠달 골짜기 - 테론고어핀드의 정체 - 얼라이언스/호드) 어깨 - 바다늑대의 어깨덧옷 ( 마나무덤 1넴 드랍 13%) 가슴 - 견실한 가슴보호갑 ( 40~44랩 희귀몹들이 드랍. 0.4% 미만) 장갑 - 견실한 장갑 허리 - 견실한 요대 다리 - 견실한 다리갑옷 발 - 견실한 디딤장화 활 - 멜몰타의 황혼장궁 * 링크를 클릭하시.. 2016. 8. 26.
[유산균] 유산균 균주의 종류와 알려진 효능. - 내가 먹고있는 유산균의 종류 알아보기. 장에 사는 유산균의 유익균들이 건강에 좋은 영향을 많이 미친다는 연구결과들이 나오면서, 요즘 티비에서는 장내 유익균이 중요하다는 방송을 많이들 하더군요. 이게 살도 찌게 하고, 변비와 각종 염증을 일으킨다니, 장내 유익균을 늘리기 위해 저도 올해 초부터 유산균을 꾸준히 먹어왔는데, 많은 유산균들 중에 내가 먹는 유산균 제품은 어떤유산균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나에게 맞는 유산균 인지 궁금해져서, 유산균의 균주들의 종류를 알아보니, 제대로 설명이 되어 있는 곳이 없는것 같아서, 정리해 봅니다. 궁금한 유산균의 종류들은 약국에 있는 약사님께 물어보아서 작성하였습니다. 사진을 찍어가서, 집에서 먹고있는 유산균의 원료를 보고 필요한 유산균이 있는지 살펴보라고 하시더군요. 사진을 전체 다 찍지 못해서, 18가지.. 2016. 8. 2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패치 미리보기 – 형상변환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패치 미리보기 – 형상변환 ] 군단 사전 패치와 함께 형상변환 관련하여 몇 가지 시스템 변화와 편의성 향상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9월1일, 군단 확장팩이 출시되기 전에 즐기실 수 있는 옷장 업데이트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 터져나가던 옷장이 드디어 정리가되겠군요. ^^ 너무도 반가운 패치입니다. 2016. 8.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