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유럽풍펜션> 강원도 춘천 빌리마리

by 먀아 2008. 3. 5.
반응형
<빌리마리> 펜션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펜션... 건물외관이 왠지 외국에 온것 같은 유럽풍이다. 사진찍을 곳이 정말 많을 것 같은 펜션이다... 가고 싶은 펜션이 또 하나 늘었다. 방들도 모두 천정이 높아서, 그런지 넓어 보인다... A동과 B동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B동보다는 A동 건물이 천정도 높고 더 예쁘게 되어있는 것 같다. B동은 주로 커플룸인데, 가격이 저렴하고 평수가 작다.. 객실별로 추가인원이 가능한 방이 있고 불가능한 방이 있으며... 앞에 북한강이 정면에 보이는 방이 있고 그렇지 않은 방이 있다. 잘 살펴보고 방을 고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야경이 참 예쁜 A동 건물이다.

B동 건물




건물앞쪽도 탁 트인것이 참 예쁘다.




낮에는 이런 모습이군요...





<객실 A27 - 커플이나 소단위>
기준인원4명(인원추가안되는 방이네요.)
일~목:11만원 금:15만원 토:17만원(비수기)
일~목:15만원 금:17만원 토:20만원(준성수기)
성수기는 무조건 20만원

역시 성수기는 피하는것이.... 지금 3월은 비수기라 하네요...

천정이 정말 높네요...



이렇게 침대방과 구분되어 있는것이 여행다녀 보니깐 좋더라구요...


침대가 2개나 있네요..






이야~ 타일 너무 예쁩니다.


화장실도 이정도면 깨끗하고...
친구서너명이서 가면 딱인 방이네요..

<커플룸 A21>
이방은 북한강이 정면에서 안보이는 방이네요...
일~목:8만원 금:10만원 토:12만원(비수기)
일~목:10만원 금:12만원 토:14만원(준성수기)
성수기: 14만원


쇼파색이 참 강렬하네요..


여기도 침대가 위에 따로 있군요... 이런 복층구조 참 좋은거 같아요..




이방도 주방 타일이 참 예뻐요..



<A동에 있는 카페>
여기 카페에서는 차가 무료래요... 1회만요...
사진도 찍고 차도 마시고, 좋네요..







건물앞 베란다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군요... 가까워서 좋아요..


방문도 예쁘게 장식되어있고요...





<무료서비스>
-픽업서비스 / DVD,보드게임대여/ 카페인터넷이용/ 노트북을 가져가면 무선인터넷이 가능/식수

<유료서비스>
-바베큐세트 /숯불서비스/케익,꽃다발,와인구매대행서비스/자전거대여(1인용3000원,2인용5000원 기간제한없음)

<주변 가볼 곳>
용추계곡/ 남이섬/ 강촌리조트 /구곡폭포/강촌유원지 - 개인적으로 남이섬을 가본 적이 있는데, 구경거리도 많고 사진찍을 곳도 많고, 토끼랑 타조등등 방목되는 동물들도 많아서, 사진 정말 많이 찍고 온 기억이 있네요...



이미지출처: http://villamari.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