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룩변-형상변환(가죽)

[와우룩변추천] " 가죽 - 정의 세트 (녹템) " [형상변환 정보]

by 먀아 2015. 2. 6.
반응형

 

 

 

방어구 종류: 가죽

종족: 모든 종족

직업: 가죽계열 (도적/드루이드/수도사 등)

색상: 그레이 (회색)

 

획득 난이도: 중

 

 뭔가 도적 느낌이 많이 나는 세트입니다. 여러종족에게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녹템 세트인것 같네요.

녹템 세트가 그렇듯, 모으는데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며, 경매장에 있으면 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가죽 - 정의 세트 (녹템 믹스셋) *

 

 

 

 

 전체적으로 그레이 색상의 녹템 세트 입니다. 기본적으로 정의세트를 모두 완성하면 룩이 완성 되지만, 같은룩의 가죽세공 제작템이 있으니, 제작 가능 부위는 가세제작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어깨 – 정의 어깨덮개
가슴 – 정의 갑옷
손목 정의 팔보호구
장갑 – 정의 장갑
허리 – 정의 허리보호대
다리 – 정의 다리보호구
 – 정의 장화


같은룩의 가죽제작템:

가슴 눈호랑이 튜닉(가죽세공 숙련 300이상 제작가능: 도안: 눈호랑이 튜닉)
장갑 – 눈호랑이 장갑(가죽세공 숙련 295이상 제작가능:  도안: 눈호랑이 장갑)
다리 – 눈호랑이 다리보호구(가죽세공 285이상 제작가능:  도안: 눈호랑이 다리보호구)
 – 눈호랑이 장화(가죽세공 숙련 275이상 제작가능:  도안: 눈호랑이 장화 - 여명의 설원 퀴아 <직업용품 상인>  판매)

 

- 가슴/장갑/다리 부위 도안은 드랍률이 매우 낮습니다. 주로, 여명의 설원에 있는 나무구렁일족들이 드랍하는데, 드랍률이 0.07% 이정도로 나와있네요. 제작 가능한 사람을 찾아서 부탁하는게 빠를 것 같네요.


기타부위:

머리 – 유령 수의 ( 일곱 현자의 퀘짝, 검은바위 나락 일곱현자 처치시 나오는 궤짝)

 

 

**  아이템 이름을 클릭하시면 드랍처 및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와우헤드사이트 링크 - 영문)

(와우 헤드 사이트 이용방법:  http://reviewforum.tistory.com/835 )

 

 * 종족별 착용 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