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 와우 - 온누리에 사랑을 " : 발렌타인기간 축제 이벤트.

by 먀아 2015. 2. 3.
반응형

 

 

언제나 그렇듯 발렌타인 축제 이벤트 기간이 시작되었네요. 

 

간략하게 바뀐점과, 기본틀만 정리하겠습니다.

 

이전 축제 포스팅 : 2010 온누리에 사랑을 (http://reviewforum.tistory.com/561)

 

온누리에 사랑을 축제 기간 : 2월 2일 오전 11시 ~ 2월 16일 오전 11시 .

 

축제 관련 도시 :  얼라이언스(스톰윈드) / 호드 (오그리마)

 

 

 

 

2015년 업데이트 된 내용.

 

1. 이제 이벤트 던전인 왕관 화학회사에서 아이템레벨 635 짜리 목걸이를 드랍합니다.

 

이벤트 던전은 던전찾기(단축키 i)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진영 이벤트 도시의 엔피시에게 말을 걸어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드랍 아이템 목걸이 5종. (635로 업그레이드 됨)

 

 작년 모델                                                                      올해 모델

 행복에 젖은 꿈의 조각

 

 

 광적인 환희의 인장 반지

 

 

 

 

 향긋한 향수 브로치

 

 

 

반짝이는 사랑의 눈

 

 

 

실연제조 부적

 

 

 

 

 

2. 진정한 사랑의 프리즘 장난감 획득 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3. 새끼 사랑새 애완동물을 이제 상인에게서 사랑의 징표 주화 40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아래 두 아이템은 6.1 패치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각각 사랑의 징표 250개 / 450개로 구입할수 있게될 거라고 하네요.  2016년 이벤트에 적용되겠군요. (계정귀속 아이템으로 계귀템 무기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아이템인것 같네요. 원래는 골드로 구입가능한 아이템이 될 예정인가 봅니다. 계귀템 상인도 6.1패치에 컴백하나 보네요. )

 

 

 

 

온누리에 사랑을 축제 관련 퀘스트와 축제 주화인 "사랑의 징표"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로 축제 주화인  "사랑의 징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랑의 징표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적에 필요한 아이템들과, 장난감/ 펫 등이 있네요.

 

 

 

 

 

 

 사랑의 징표 270개로 구입할 수 있는 날쌘 사랑새는 탈것 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아름다운 장식 팔찌" 로 축제 주화인 사랑의 징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장식을 10개 모으면 아름다운 장식 팔찌를 만들수 있는데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적이라는게 레벨에 맞는 적을 말하는것 같네요. 빠른 파밍 방법을 아래쪽에 동영상과 함께 넣어두었습니다. (아름다운 장식 수집가 도구는 축제 엔피시에게 말을걸어 받을 수 있습니다.)

 

 

축제 주화 사랑의 징표가 일퀘를 해도 모자를때, 아래 방법을 사용하시면 빠르게 모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팁 -  아름다운 장식 팔찌 재료인 아름다운 장식 빠르게 얻는 방법 베스트 3.

 

개인적으로는 2번 방법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1.  어둠달 골짜기 (좌표 37 22) 다람쥐 작업. (동영상 첨부)  - 많이 알려진 장소라 경쟁이 치열할 수 있음.

 

 

 

 

 

 

 

2.  붉은십자군 수도원 (영웅) 을 간다. 인던 입구쪽에 나오는 " 미라가 된 시체" 들이 이 장식을 줍니다.  시체더미"를 처리하지 않는다면 미라가 된 시체들이 계속 나오게 됩니다.  인던이라 경쟁없이 작업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음..  해보니 장식 정말 잘주네요. 무한 젠입니다.)

 

시체더미가 입구에 총 6곳이 있습니다. 근처에 붉은십자군 정예몹과 미라가 된 시체가 싸우고 있는데, 붉은십자군을 잡으면  시체들이 나를 향해 달려옵니다. 총 6군데서 젠되어 달려오니, 아주 빠르게 장식을 모을수 있더군요. 가운데쯤 자리를 잡고 신폭 신폭을 날리다 보면 가방에 장식이 가득 쌓이네요. 시체더미는 절대 처리하지 마시구요.

 (저는 100랩 사제로 갔습니다.) 제가볼때 최고의 아름다운 장식 파밍 지역인것 같아요. 

 

 

 20분정도 하니 가방에 이정도 쌓이네요. ^^ 약 400개 정도. 1분당 20개 정도 모이나 봅니다.

 

 

 

 

 

3.  고르그론드 지역

 

 

 

 

 

 

축제기간 이벤트 탈것. - 커다란 사랑의 로켓.

 

 

 

 

 

 

이 탈것은 " 심장모양 상자" 에픽상자에서 나오는데요, 하루 한번 이벤트 던전 클리어시 주어지는 보상상자입니다. 여기서 나오는데 확률은 0.03% 라고 알려져 있군요.

 

 

 

 

기본 퀘스트와 일일퀘스트 및 업적은 예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reviewforum.tistory.com/5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