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6.0.3] "드군 - 모든 보물상자/자원상자/아이템보물/희귀몹 위치 지도 애드온 " Handy Notes

by 먀아 2014. 11. 21.
반응형

 

 

 

드군 주둔지를 재미있게 건설하고 있는데, 다들 그러시겠지만, 초반에 자원이 좀 모자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자원이랑 희귀몹들 정보가 지도에 표시되면 좋겠다 하는생각에서 찾아본 애드온이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는 마찬가지로 와우커스 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HandyNotes 와 HandyNotes_DraenorTreasures 두가지를 모두 다운 받으시고 애드온폴더에 넣어주심됩니다.

 

http://www.curse.com/search?type=addons&search=HandyNotes 

 

 

 

애드온을 설치하시고 나면, 지도에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해당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어느정도 간략한 설명이 나옵니다.

 

 

 마우스를 올려보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름도 보이며, 아래처럼 탈것이 들어있는 보물도 있습니다.

퀘스트나 레벨이 되어야 얻을 수 있는 보물들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주둔지 자원 상자 위치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희귀몹을 잡으면 지도에 표시가 없어집니다. 아주 편리하더군요.

 

 

** 기본적인 주둔지 자원 얻는 방법  **

 

1. 주둔지에서 주는 퀘스트들을 한다.

2. 지도에 표시된 희귀몹을 잡는다.

3. 지도에 표시된 주둔지 자원 상자를 클릭해서 획득한다. (주둔지 안에도 흑더미가 작게 있습니다. 클릭하면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잘 안보이니 자세히 찾아야합니다.)

4. 추종자를 통한 임무수행중에 보상으로 자원을 얻을 수있는 경우도 있다.

5. 주둔지의 마을회관 옆에 있는 주둔지보관함은 항상 자원이 조금씩 쌓인다.

6. 제재소와 교역소 건물을 통해서 추가적인 자원을 얻을 수 있다.

 

 아래 그림설명처럼 교역소를 지으면, 제작재료(약초/광물 등)으로 주둔지 자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