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솔플영상

[5.4] 십자군의 시험장 솔플(솔로잉)가이드 - 인던입구/위치/지도/공략/동영상.

by 먀아 2014. 3. 17.
반응형

 

 

십자군의 시험장

스컬지의 심장부를 공격할 때가 가까워지고 있다.

짙은 구름이 얼음왕관의 하늘을 뒤덮고, 영웅들은 다가오는 폭풍에 대비하여 전쟁에 해진 깃발 아래 모여들고 있다. 칠흑 같은 먹구름 위에서도 해는 빛난다는 말이 있다. 은빛십자군을 움직이는 희망을 잘 표현해주는 말이다. 힘겨운 시기에도 빛이 이끌어 주리라는 희망, 선이 악을 누르고 결국엔 승리하리라는 희망, 빛의 축복을 받은 영웅이 나타나 리치 왕의 통치에 종지부를 찍어 주리라는 희망 말이다.

 

 

기본 정보

  • 유형: 공격대 던전
  • 플레이어: 10/25
  • 레벨: 80
  • 최소 아이템 레벨: 200
  • 위치: 얼음왕관
  • 적용된 패치 버전: 3.2
  • 영웅 난이도 도전 가능

 

 

십자군의 시험장 인던 입구 위치 지도. 

 

노스렌드 대륙에 있는 얼음왕관지도를 보시면 오른쪽 위쪽에 은빛십자군 마상시합 광장이라고 있습니다.

 

그리로 가시면, 인던입구가 여러개 있는데, 9시방향 인던입구로 진입하면 됩니다.

 

울드아르에 비하면 쉬운편인 공격대던전입니다.

 

난이도 설정이 가능하며, 10인일반/25일일반/10인영웅/25인영웅 모드가 있습니다.

 

난이도에 따라서 아이템레벨이 다른템이 드랍됩니다.

 

 

 

공략 동영상 입니다. (성기사 솔플) 풀코스. 

 

 

크게 공략을 몰라도 솔플이 가능한 공격대던전입니다.

 

10인 영웅 모드 성기사 솔플 영상입니다. 2013. 03. 3. 영상.

 

 

 

 

90랩 수도사 솔플 동영상 입니다. (25인 영웅모드)

 

 게시 시간: 2013. 11. 29.

 

 

 90랩 사제(암사) 솔플 동영상 입니다. (10인 영웅모드)

 

 

 게시 시간: 2013. 08. 18.

 

법사도 영웅모드가 솔플이 가능하지는 잘 모르겠네요. ^^;; 법사는 영상이 대부분 일반모드 뿐이더라구요.

 

십자군의 시험장 솔플 업적 공략법. (출처: 와우인벤 게시판)

 

1넴 노스랜드 야수

업적 아이고, 허리야! , 한 마리도 모자라 두 마리 요르문가르?   

적정스펙 - 565 이상? (호리돈장신구가있으시면 유용할듯합니다.)
특성 - 오리니 , 구기 , 천별
문양 - 내면의 열정


일단 순서가 고르목 - 요르문가르 - 얼음울음 순입니다

아이고, 허리야! 같은경우, 고르목이 뽑는 스노볼트를 4마리가지고 마지막 얼음울음을 잡아야하는데요,
이때 꼼수가있습니다. 스노볼트 한마리를달고, 고르목이 5번째 스노볼트를 소환하게한뒤, 고르목을잡고 등뒤에있는 스노볼트를잡으면 4마리가 등뒤에 매달려있지않은채로 나머지 네임드들이 공략이가능합니다.
허나, 여기서 주의할점이 하나등에달고있는채로 다음스노볼트가 소환되면 땅에 내려오는게아니고, 고르목을잡았을때 전부 나오므로 하나하나 나오는걸 세주셔야합니다. (DBM이나 빅윅으로도 체크가능한걸로알아요)
문제는 스노볼트를 살리는게아니고 5번째 스노볼트가 나올때까지 버티는거겟죠?
혹, 도중에 등뒤에 스노볼트를잡으면 고르목이 새로운 스노볼트를 선물해주니 고르목을잡기전까지 스노볼트는 건들지맙시다. 체력이 무지낮아요 (50만대) 

고르목이 소환기전, 보막감고 소생감고 물빵먹어 소모한 마나를채워줍시다. 후, 고르목 풀딜을하는게아니고 어느선가지만 빼놓는데요, 40%정도가 적당해보입니다. 40%까지 극딜한뒤 쐐기로 모든도트를 지운뒤 흡손으로 마나수급만하세요.
40%깔때까지 쿨기(흡선, 구기 등은 쓰지않도록합시다. 천별, 소생, 회기, 보막으로만커버!) 
40%까지 까셨나요? 그럼이제 스노볼트 5마리까지 기다리는일만남았습니다.
이때부터 헬오브 지옥이펼쳐집니다. 꿰뚫기중첩은 점점올라가고, 스노볼트는 죽어라안나오고, 되도록이면 체력물약까지 구비하신뒤, 체력영양까지빠시고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거같습니다. 혹은 방어비약이라던지요.
천별, 회기, 소생, 보막, 순치, 구기, 흡선등 모든 힐쿨기와 힐스킬을이용해 5번째 스노볼트까지 보셨다면 해내셨습니다. 
고르목을 잡읍시다. 개객끼!! 죽음이나 쳐머겅!!



그다음 한 마리도 모자라 두 마리 요르문가르? 는 무지쉽습니다.
허나, 고르목을잡고, 요르문가르로 이동했을때 딜보다는 (파역은 도움이됩니다!) 힐먼저해서 흡손만걸고 꿰뚫기 중첩이사라질때까지 힐에만 집중하도록합니다. 어차피 시간제한이아니라 하나잡고 남은시간내에 나머지 하나잡으면되거든요.

꿰뚫기가 풀리셨다면 앙갚음을해줘야겠죠? 멀돗걸로 피 비슷하게 맞춰주면서 줘팹니다.
1마리잡고 나머지 1마리를 10초안에잡으면업적입니다. 쉬움!

이제 마지막, 아이고, 허리야!를위한 마지막관문 얼음울음이들어옵니다.
별거없습니다. 브레스쏘는거 못피하니 그냥맞아주시구요, 도중에 넉백을시키고 돌진을쓰는데 사뿐히 옆으로 피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잡으면 아이고, 허리야 업적 달성!!
제일어려운업적을 클리어하셨으니 나머진 무지쉽슴다!


2넴 농민군주 자락서스  피즐뱅 긔여엉!!!   보이지도 않는 노움주제에!!!

적정스펙 - 530?
특성 - 위안, 뒤운or천통
문양 - 내면의 열정

360도 회전 고통의 쐐기
 도중에 소환하는 고통의 여군주를 2마리 살리고 잡으면됩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하실점은 전설망토때문에 여군주에게 묻딜이들어간다는건데요, 다른망토가 있으시면 다른망토를끼시고, 아니시면 피조절조심하시기바랍니다.
딱히 주의하실점은없습니다. 첫고통의 여군주 나오기전에 물약쿨기 최대한 극딜해서 최대한 피를 까놓습니다.
그리고 힐, 딜하면서 버티다가 (천별또한 묻딜이 들어가니 주의하세요) 
여군주가 2마리나오면 잡아주시면됩니다. 쉬움.


3넴 종족 대표 용사

적정스펙 - 550?
특성 - 오리니, 천통, 빛길or천별
문양 - 내면의 열정, 내면의 성소, 공포의 수호물

탄력도가 다 해결해 줄거야
한마리잡고, 나머지를 60초안에 잡으면되는업적입니다. 25일반기준 애들피통이 200만 안팍이니 피조절하시면서 잡으면 될거같지만 애들힐이 너무빵빵해서 솔플로는 불가능합니다. 제목은 솔플공략인데 솔플이안된다니..눙물 ㅠㅠ
그래도 솔플하는방법은 적어드려야할거같아서 
1순위 - 흑마가있다면 똥개먼저.
2순위 - 회드
3순위 - 도적 (혹은 기타힐러)
4순위 - 기타힐러 ( 혹은도적)
5순위 - 암사, 죽기, 전사
6순위 - 조드 냥꾼등 기타잉여자원
애들 하나하나데미지는약한편이나 모이면 좀아픕니다. 조드가 곤충떼를거니 적중을 3%정도 오바해서 맞추는건도 도움이될듯합니다. 공수는 쿨마다걸어주세요

4넴 발키르 쌍둥이
소금과 후추

모든쿨기 (그래봐야 마귀 ㅠㅠ) 동원해서 극딜. 3분컷입니다. 끝
도중에오는 쌍둥이서약은 침묵쿨에 맞게오니 오는족족 침묵으로끊어줍시다. (다만, 보막을벗기고 침묵을넣어야지 쌩침묵넣으면 리트가야하니 주의하세영)

5넴 아눕'아락
배신자 왕

시작하면 머리위에 얼음구슬 날아댕기는거 떨궈줍시다 얼마나떨구던 상관없어요 막막떨궈요!
그리고, 땅무지라는 쫄이나오는데 땅무지들은 얼음바닥 위에서 잡아줍니다. 최대한 빠르게잡습니다. 물뎀피해증가30%디벞을 걸거든요. 
이렇게 2마리씩 2세트잡고나면 아눕이 땅으로 내려갑니다. 그럼 아눕이 가시뿜뿜하면서 저에게 달려오는데 얼음바닥에 박게끔무빙하면 됩니다. 처음 사잇페가 지나면 쫄들이 10-15마리정도있을겁니다.
이후부터 주의할점은 쫄들의 디벞입니다. 산성액인가 뭔가 디벞을거는데 중첩이됩니다. 10중기준 3초마다 12000데미지지만.. 쌓이면 아실듯 ^-^*
그다음 올라와서는 아눕피를 35%까지 깝니다(잡으려면요). 딜스탑. 그리고 힐에만 집중하시면됩니다. 그렇게 두번째 땅무지까지 두세트잡고나면 다시한번 들어갑니다. 그럼 이제 나머지 쫄들마저 모아서 25마리모인거 확인하고 광치면끝!
넴드 잡지않아도 되는거라 죽고 그냥 날아가셔도되고 잡으셔도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