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rcheAge(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텃밭 배치 최적화. (염소/젖소등 최적화 배치도)

by 먀아 2013. 2. 14.
반응형

 

 

 

작은 텃밭에 최대한 많은 작물을 배치하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세요~~

 

특히, 가축의 경우, 한번 배치하면 다시 옮길 수 가 없으니, 신중히 배치하는게 좋겠죠??

 

 

♣ 작물 크기 총정리!

 

 

 

 

 밀집모자 허수아비에 배치하기.

 

 

밀집모자 허수아비에 염소 또는 양 10마리 배치하는 팁입니다.  사이사이에, 먹이로 쓰이는 토끼풀을 배치하면  먹이 걱정은 없겠네요.

 

생각없이 배치하다보면, 8마리 밖에 배치가 안됩니다.

 

 

 

 

밀집모자 허수아비에 젖소/물소/은사시나무 등을 배치하는 방법입니다.

 

이거는 뭐 별게 없네요...  사실 젖소는 사이즈가 너무커서, 밀집에 배치하기에는 효율이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염소가 나을것 같네요. ^^

 

 

 

 

♣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에 작물 심기

 

 

호박머리 텃밭에 염소 최대로 많이 심는 배치법 입니다.  요즘은 돌아다녀보면 염소 정말 많이들 키우는것 같습니다.

 

염소가 48마리까지 들어가는군요.

 

 

 

호박 텃밭에 젖소 최대함 많이 배치하는 방법 배치도 입니다.

 

 

 

 

 

 

 

 

 

 

 

 

 

염소털은 그냥 상점에 팔면 꽤 비싸게 팔리기 때문에 시세변동 우려가 없어서 그런지, 많이들 하시는것 같네요. ^^

 

젖소는 우유때문에 하시는것 같구요. ^^    처음에 가축을 구입하는 비용이 싸지 않지만,  일단 한번 사놓고나면, 들어가는 비용없이 꾸준이 고정수입이 나온다는 메리트가 있는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