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ArcheAge(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 " 만들기. (허수아비 텃밭의 4배크기)

by 먀아 2013. 1. 16.
반응형

 

조금씩해서.. 이제 겨우 허수아비 텃밭을 만들었는데...

 

이리도 좁을수가... ^^ ㅎㅎ

 

 

 

허수아비 텃밭 도안 받는 퀘스트.

 

얻는 법 #

밀짚모자 허수아비 텃밭은 푸른 소금 상회 상인 모집원의 연속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그 퀘스트들의 내용을 간략히 정보하면 아래와 같다.

  1. 우물에서 물 다섯통 길어오기
  2. 공용농장에 감자 심고 수확하기
  3. 말린 감자 수프 만들기
  4. 신기루 섬 안내인에게 유기농 씨앗 전달하기
  5. 신기루 섬에서 짧은 나무 울타리 한 개 구매하기
  6. 병아리를 닭으로 키운 후 도축해 닭고기 얻기
  7. 가죽 만들기
  8. 옷감 만들기
  9. 철 주괴와 석재 만들기
  10. 목재 5개 만들기
  11. 닭다리 튀김 만들기

이상의 퀘스트들을 모두 완료하면 밀짚모자 허수아비 도면을 받을 수 있다.

기타 #

  • 위의 퀘스트들의 경우, 자신이 직접 도축, 수확, 제작해야 퀘스트가 완료된다. 경매장에서 필요 아이템들을 구매하더라도 퀘스트는 완료할 수 없다.
  • 밀짚모자 허수아비는 주거 지역에만 설치할 수 있다.
  • 설치 시 1골드가 사용되고 매주 1골드씩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 밀짚모자 허수아비 텃밭을 완성하려면 목재 10개가 필요하다.
  • 소형 농작물은 36개, 대형 농작물은 4개가 들어간다.
  • 공간을 잘 활용하면 소형 농작물을 43개까지 넣을 수 있다는 제보가 있다.
  • 대형 농작물 4개를 심었을 때, 공간을 잘 활용하면 소형 농작물 8개를 더 심을 수 있다.
  • attachment image

줄만 잘 맞추면 소형 농작물 46개도 가능하다.



 

Tip !

이 퀘스트에서 제일 시간 많이 잡아먹는게 감자,보리,병아리입니다.

감자(25분)를 심고 수확하고 보리(25분)를 심고 수확하고 병아리(2시간 52분)를 놓고 수확하는 시간은 총 3시간 42분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씨앗상인에게 감자 씨앗 1개, 보리씨앗 2개 병아리 2마리를 사셔서 감자 1개, 보리 1개, 병아리 1마리를 놓으시면

나중에 병아리를 도축할 수 있는 시간에 오셔서
감자 수확하시고 퀘스트 완료

보리퀘스트 받고 보리 심고 아까 심어놓은거 수확하고 퀘스트 완료

병아리퀘스트 받고 병아리 내려놓고 암탉(아까 병아리) 도축하고 퀘스트 완료하면됩니다

몇은 더 들어가지만 시간은 약 50분 줄고 좀더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왔다갔다 안해도 돼요!)

참, 남은 보리랑 병아리는 나중에 챙기시던지 타인의 범죄점수에 도움을 줍시다

 

 

허수아비 텃밭이 너무 작아 적성에 안맞는다면...  다음 퀘스트를 해서, 더 큰 텃밭 도안을 구해보자~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만들자

 

 

 

묘목·씨앗·가축을 기를 수 있는 텃밭이다. 밀짚모자 허수아비 텃밭의 4배 크기를 자랑한다.

획득 방법 #

누이아 대륙(서대륙) #

릴리엇 구릉지의 바람그늘 마을에서 무역 안내인 에다에게 받는 무역 퀘스트들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이하는 그 퀘스트들의 내용이다.

  1. 딸기 100개와 특산품 품질 인증서(재료 상인이 판매하며 모든 특산품의 재료가 된다. 이하생략)으로 솔즈리드 딸기 잼을 제작하여 그위오니드 숲기억의 터 주변의 교역상에게 판매하기
  2. 거위 털 50개로 그위오니드 거위털 솜을 제작하여 초승달 왕좌의 교역상에게 판매하기. 이 퀘스트 완료시 당나귀를 얻을 수 있다.
  3. 석재 30개로 릴리엇 사각 벽돌을 제작하여 마리아노플의 교역상에게 판매하기.
  4. 수선화 100개가랑돌 염색 꽃잎을 제작하여 하리하라 대륙동틀녘 반도의 오스테라의 교역상들에게 판매하기. 이 퀘스트 완료시 드디어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얻을 수 있다.

이 퀘스트의 경우 타 대륙으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위험성이 높아 믿을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완수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자신에게 배가 있다며 태워주겠다는 사람들 중에는 선량한 사람들도 있지만 중립 지대에서 갑자기 변모하여 당신을 죽이고 등짐을 강탈하려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오스테라 교역상 근처에 도달만 해도(맵에서 범위 확인) 퀘스트는 완료할 수 있으니, 교역상에게 접근해 거래하기가 힘들다면 등짐을 뺏기느니 그냥 돌아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하리하라 대륙(동대륙) #

호랑이 등뼈 산맥의 쇠모루 마을에서 무역 안내인 사헬에게 받는 무역 퀘스트들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이하는 그 퀘스트들의 내용이다.

  1. 강황 50개무지개 벌판 강황 가루를 제작하여 매사냥 고원의 교역상들에게 판매하기.
  2. 목화 200개매사냥 고원 침구 충전제를 제작하여 무지개 벌판의 교역상들에게 판매하기. 이 퀘스트 완료시 당나귀를 얻을 수 있다.
  3. 석재 30개호랑이 등뼈 산맥 원형 벽돌을 제작하여 동틀녁 반도의 오스테라의 교역상들에게 판매하기.
  4. 바나나 15개마하데비 바나나 음료를 제작하여 누이아 대륙초승달 왕좌의 교역상들에게 판매하기. 이 퀘스트 역시 믿을 만한 동료들과 함께 완수하는 것이 좋다. 이 퀘스트 완료시 드디어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얻을 수 있다.

기타 #

  •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은 주거 지역에만 설치할 수 있다.
  •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설치시 매주 3골드의 세금을 납부해야 한다.
  • 호박머리 허수아비 텃밭을 완공하기 위해서는 목재 꾸러미(목재 100개로 제작. 통나무 300개 필요) 1개가 필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