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대격변] 필드 희귀 몬스터 1탄 ... " 가르 ... "

by 먀아 2011. 3. 30.
반응형



희귀정예 : 가르

화산심장부에 있던 가르가 하이잘로 왔나보네요.. ㅎㅎ

4.0.3 패치부터 추가된 희귀정예 필드몹 입니다.



젠 위치 : 칼림도어 하이잘산 중앙맵 부근.



드랍아이템 :  지금까지는 아이템레벨 346 짜리를 드랍했지만...  4.1 패치가 되면 에픽템을 드랍하는것으로 바뀐다고 하네요.




공략 동영상입니다.  절대 혼자는 잡지 못할것 같네요. ㅎㅎ

공략팁:  가르 피통 - 약 2천5백만

쫄 8마리 - 피통 약 80만

쫄과 같이 다니지만, 다 링크는 아님.

최소 7명이상 추천

광역 화염공격시 멀리 ㅌㅌ

대규모 무효화 - 버프를 하나씩 지웁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보면 쫄만 따로  뒤쪽에 한두마리씩 풀이 되는듯 하네요.



<밀리시점 동영상...>  가르가 마법시전해서 바 올라가면 바로 빠져야 안죽네요.. 아니면 한방... ^^;;
플레이 하시는분 무쟈게 죽으셨네요.. ^^ ㅋㅋ



이상...  희귀 정예 가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