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 아이폰 " 내 맘에 드는 곡으로 벨소리를 만들어보아요... (유투브이용)

by 먀아 2010. 9. 27.
반응형


아이폰 벨소리를 직접 만들어 보았네요..

생각보다 아주 쉽군요...ㅎㅎ



1.  http://audiko.net/  사이트에서 무료로 벨소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단점은 30초 밖에 안된다는것.

2.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됩니다.



Upload 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본인의 컴퓨터 내에있는 음악파일을 이용해서 벨소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옆에 or enter an URL 을 누르시면 유투브 등등의 주소를 이용해서 벨소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투브 주소를 이용해서 많이 만들고 있어요.. 노래가 다양하고 많으니까요.. ㅎㅎ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그냥 기다리며 됩니다.



다시 이런창이 뜨면 금새 업로드 완료.





다음 이런창이 뜨는데요...  바 부분을 클릭해서 이동해서, 원하는 부분을 정합니다.


완료되면 위처럼 만들어진 벨소리 아래에 Download 버튼이 있는데요.. 그걸 클릭하면 벨소리가 다운됩니다.



다운받은 벨소리를 아이듄즈에 드래그 해서 살포시 얹어 주면 완료됩니다.

무지 쉽죠~~~ 한번 해보고 나면 아주 쉬어요.. ㅎㅎ

맘에 드는 곡으로 나만의 벨소리를 만들어 보세요. ^^  참, 음질을 좋은것으로 하는게 벨소리 들을때 좋겠죠??


참고로 유투브 주소는 유투브 주소창에 있는 주소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위에 주소창에 파란색 부분 주소 보이시죠??


다른 분들이 옮겨놓은 경우에는 아래 처럼 밑에 바 부분에 삼각형 부분을 클릭해서 주소를 얻을 수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유투브를 이용해 벨소리 만드는 과정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