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몇 직업의 스킬 변화
죽음의 기사
얼음 손길: 죽음의 기사가 냉기의 형상을 취하는 동안 위협 수준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얼음 결계: 이제 대상에게 서리 열병을 기본적으로 겁니다.
칼날얼음의 룬: 1%의 추가 냉기 피해가 10번까지 중복되던 방식에서 2%의 추가 냉기 피해가 5번까지 중복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발동 확률이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 특성
혈기
• 누더기골렘의 힘: 특정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발동되던 방식에서 지속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1 레벨은 전투력이 5%만큼, 2 레벨은 10%만큼 증가합니다. 자신의 힘을 증가시키는 효과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 죽음의 요새의 결의: 이 특성의 발동 빈도 제한이 사라졌습니다. 이제 자신의 생명력의 5% 미만의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도 발동합니다.
냉기
• 영원한 겨울: 얼음 결계를 사용해도 서리 열병을 일으키지 않으며, 대신 힘을 2/4% 증가시킵니다.
• 얼음 발톱: 이 특성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다른 근접 가속과 중복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죽음의 기사는 서리 열병을 걸 때 항상 4/8/12/16/20%의 가속 효과를 얻습니다. 하지만 얼음 발톱 연마의 파티원/공격대원 근접 가속 효과와 질풍의 토템은 여전히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향상된 얼음 발톱: 일정 확률로 발동되던 방식에서 지속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 차가운 강철 신경: 보조 무기로 입히는 피해가 5/10/15%에서 8/16/25%로 증가하였습니다.
• 불굴의 갑옷: 힘의 증가량이 10%에서 20%로 증가하였습니다.
부정
스컬지의 일격: 이제 무기 공격력의 70%를 물리 피해로 가하고, 대상에게 걸려 있는 자신의 질병 하나당 입힌 물리 피해의 12%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결과적으로 대상에 걸린 질병이 없을 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모든 질병이 적용된 최대 피해량은 기존과 변함이 없습니다.
부정의 파멸충: 부정의 파멸충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 걸린 질병은 무효화되지 않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드루이드
• 자연의 손아귀: 발동 가능 횟수가 1회에서 3회로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조화
• 별똥별: 이 주문의 공격력이 상당히 증가하였습니다.
• 태풍: 이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32%에서 25%로 감소하였습니다.
야성
• 짓이기기: 이 특성의 약화 효과 지속시간이 12초에서 6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사냥꾼
- 특성
야수
• 야성의 감응: 이 능력은 오라로 변경되었으며, 100미터 안에 있는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의 공격력을 1/2/3%만큼, 그리고 고정 사격의 공격력을 3/6/9%만큼 증가시킵니다.
소환수 특성
• 불사조의 심장: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에서 8분으로 줄었습니다.
마법사
• 얼음 화살: 이 주문에 적용되는 주문력 비율이 약 5%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
비전
• 비전 마법 강화: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 발동되던 방식에서 지속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효과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 주문술사의 흡수력: 마나 보호막, 냉기계 수호, 화염계 수호, 또는 얼음 보호막으로 피해를 흡수할 때만 주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증가하는 전체 주문 공격력을 마법사 생명력의 5%로 막아놓았던 제한이 사라졌습니다.
화염
• 불타는 영혼: 감소되는 위협 수준이 5/10%에서 10/20%로 증가하였습니다.
• 발화: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강력한 불꽃: 이 특성이 이제 불덩이 작렬이 주는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 약점 고문: 이 특성이 이제 불덩이 작렬이 주는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냉기
• 두뇌 빙결: 마나를 소비하지 않고 즉시 시전할 수 있는 주문으로 기존 화염구에 얼음불꽃 화살이 추가되었습니다. 짧은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겨 얼음불꽃 화살이 즉시 두뇌 빙결을 발동하는 상황을 방지합니다.
사제
- 특성
수양
• 새로운 희망: 지속시간이 20초에서 60초로 늘어난 반면, 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겼습니다.
도적
• 파열: 이 능력의 지속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 특성
잠행
• 부정한 책략: 속임수 거래, 혼란,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만큼, 소모 기력이 5/10만큼 감소하고, 마음가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분만큼 감소합니다.
• 그림자 일격: 단검을 착용하고 있으면 무기 공격력의 125%가 아닌 18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과다출혈: 단검을 착용하고 있으면 무기 공격력의 110%가 아닌 1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톱니 칼날: 도적의 레벨에 따라 대상의 방어도를 일정량 무시하던 방식에서, 대상의 방어도를 3/6/9%만큼 무시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어둠의 학살자: 공격력이 1/2/3/4/5% 증가하며, 기습과 매복에 소비되는 기력의 감소폭이 3/6/9/12/15에서 4/8/12/16/20로 증가했습니다.
• 습격: 매복뿐 아니라 기습이 적중해도 대상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이제 치명타뿐만 아니라 일반 공격 적중에도 발동되지만, 이동 속도 감소폭은 70%에서 50%로 낮아졌습니다.
주술사
• 화염 충격: 이 능력의 지속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으며, 주문 가속의 영향을 받습니다.
- 특성
정기
• 정령의 서약: 이 능력은 이제 지속 효과로 작동합니다.
고양
• 해방된 분노: 이 능력은 이제 지속 효과로 작동합니다.
흑마법사
• 제물: 이 주문의 지속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 생명력 전환: 이제 전환되는 생명력의 양이 정신력이 아닌 주문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 특성
악마
고통
• 암흑의 계약: 이제 소환된 악마에 대한 시야가 확보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정거리가 30미터에서 100미터로 증가하였습니다.
• 악마의 서약: 지속시간이 12초에서 45초로 늘어났으며, 20초의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겼습니다.
전사
• 복수: 이 능력으로 입히는 피해(기본 및 증가분)가 50% 증가하였습니다.
• 천둥벼락: 이제 원거리 공격으로 작동하여 치명타 적중 시 1.5배가 아닌 두 배의 피해를 입히고, 원거리 공격 빗나감 확률이 적용됩니다. 여전히 무기로 막거나 회피할 수는 없습니다.
- 특성
무기
• 칼날폭풍: 이제 이 능력을 사용하는 중에도 무장해제될 수 있습니다.
• 외상: 이 특성의 약화 효과 지속시간이 15초에서 6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분노
• 광란: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 발동되던 방식에서 지속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방어
• 복수 연마: 이제 적을 기절시키지 않는 대신, 추가 대상을 공격하여 복수의 피해의 50/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활력: 체력의 증가폭이 2/4/6%에서 3/6/9%로 늘어났습니다. 힘과 숙련의 증가폭은 변함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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