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솔플영상

[ 솔로잉 ] 죽음의 기사: 용 학살자 그롤 솔로잉 동영상

by 먀아 2010. 3. 17.
반응형



용 학살자 그롤은 아웃랜드에 있는 공격대 몹으로,  70랩이 만랩이었을 당시에 자주 들렀던 넴드로 기억이 되네요.

Death Knight solo: Gruul the Dragonkiller #Worldfirst#




이번 동영상은 스팩 링크가 없네요.  무기는 저번에 죽기 솔로잉 동영상에서 봤듯이,  해골중재자네요. 생명력을 흡수하는 발동효과가 있죠.

동영상 마지막에 뜨는 업적~~  저것 때문에 혼자 간걸까요?? ㅎㅎㅎ
끝부분에 특성을 보여주기는 하네요.

38/4/29 특성을 사용했다고 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