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3.3 와우특성] " 부정 죽기 딜사이클 가이드..." - 17/0/54 동영상 포함

by 먀아 2010. 2. 1.
반응형


죽음의 기사를 탱/딜 용으로 하고 있는데, 딜 특성을 어떤걸로 해야할지가 항상 고민이 되네요. 현재는 부정(17/0/54) 을 하고 있는데 말이죠. 시너지를 하려면 냉죽딜을 해야하기도 하고 말이죠..

멀티특성은 언제쯤 적용될라나 모르겠네요. 멀티특성이 적용되면 참 편할 것 같은데 말이에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단 현재 죽음의 기사 딜특성 인기 1위를 달리고 있는 부정 죽기 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특성은 아래와 같구요.. 거의 국민트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클릭하는 행동 단축바를 아주 자세히 찍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보고 따라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음.. 제가 하는 것과는 조금 틀린점도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인 건 비슷하네요.

아래는 유투브 비디오에서 추가되어 있는 설명입니다.

<단일대상 딜 사이클>


기본적으로 4질병을 유지하면서 피의일격과 스컬지의 일격으로 딜을 한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질병 후에 피의일격2번 - 스컬지의 일격 - 죽음의 고리2번 - 질병유지 - 피의 일격 & 스컬지의 일격 & 죽음의 고리 를 쿨다운마다 돌아가며 사용합니다.

예를들면) 뼈갑옷 - 구울 소환 여기까지는 준비




대상을 보면 이런식으로 질병이 유지되는 쿨타임이 보입니다.  이걸 유지하면서 피의 일격과 스컬지 일격을 사용하면 되겠네요.



구울이나 가고일 소환은 이런식으로 장신구의 발동효과 등이 터져 능력치가 올라갔을때 소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죽음의 기사의 소환수는 플레이어의 능력치에 따라 능력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 광역대상 딜 사이클>

죽음과 부패를 깔고 얼음손길이나, 역병의 일격을 써서 질병을 걸고 전염병을 돌려 질병을 옮기고, 피의 소용돌이나 죽음의 고리를 사용하고, 쿨타임이 돌아오면 다시 죽음과 부패를 까는 식입니다.

근데 광역을 쿨타임 조절이 힘드니 어느정도 연습을 하는것이 좋겠네요.


< 부정 죽기 딜의 장점>


혈기딜은 단일 대상에게 강하고, 냉딜은 광역딜에 강하지만, 부정딜은 둘다 꽤 좋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통계에 따른 결과가 그렇다는군요.
그래서 부정딜이 1등을 고수하고 있나보네요.

북미 특성 순위 사이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wowpopular.com/Death+Knight/Talents


다음번에는 시너지 냉죽트리를 알아볼까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