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 DBM (Deadlybossmod-죽이는보스모드) " - 1월 25일자 최신버전

by 먀아 2010. 1. 29.
반응형




새로나온 인던을 갈때면 공략을 숙지하는 것이 기본이죠. 그러나 공략을 그냥 읽는 것만으로 대처에 부족할때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보스모드 애드온을 쓰게 되는데요. 항상 빅윙 보스모드를 쓰다가, 해외 애드온 사이트는 빅윙보다 DBM(deadlybossmod-죽이는보스모드) 애드온의 다운로드 순위가 월등히 높더군요. 그래서 다운받아 빅윙을 다 지우고 사용해보니, 아하! 이래서 다들 이거 쓰는구나 싶더군요.

일단 중요하게 대처해야할 순가에 확실히 알수 있도록 화면에 알려준다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아래 스샷을 보시면 이해가 쉽게 되실 것 같네요.




< DBM  1월 25일자 최신버전.> 다운로드










영혼의 제련소 두번째 넴드에서도 딜중지를 안해서 파티원이 죽는경우가 많은것 같은데, 정확하게 딜중지하라는 메세지를 보여줍니다.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공략을 잘 모르는 분들은 DBM 을 깔고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각 폴더 설명

- DBM-ChamberOfAspects : 흑요석 및 3비룡 대비 경고등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파도/바닥 밟은 사람들도 검출)

- DBM-Coliseum : 십자군 및 사령관 시험장

- DBM-Core : DBM의 기능들의 중요엔진 부분입니다.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 DBM-EyeOfEternity : 영원의 눈

- DBM-GUI : 옵션 설청 창

- DBM-Icecrown : 얼음 왕관

- DBM-Naxx : 낙스라마스

- DBM-Onyxia : 오닉시아의 둥지

- DBM-Party-WotLK : 5인 던전 (이전 글의 리플에도 있지만, 실제로 내부 글등을 뜯어보면 부실하게 되어있습니다. 꼭 필요한 것만 알리기때문에 쓰실분만 체크 ^^)

- DBM-PvP : 전장/투기장/아카본 석실 경고등이 있습니다.

- DBM Ulduar : 울드아르 10인, 25인 관련 경고 설정

기타 플러그인

- DBM-BossModStudio : 공식사이트에서 지원. 보스 모드 스튜디오를 통해 유저 스스로 보스모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DBM-LDB : 공식사이트에서 지원. DBM 메뉴를 LDB 류에서 볼 수 있도록 지원.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 DBM-RaidLeadTools : 공식사이트에서 지원. 레이드 관련 포인트 및 루팅 관리

- DBM-Sarth-ShadowFissureWarn : 개인유저가 제작. 흑요석에서 공허의 지대 경보 알림.

- DBM-SpellTimers : 공식사이트에서 지원. 공격대에서 사용되는 주문/스킬 쿨타임 알림입니다.

- DBM-VictorySound : 개인유저가 제작. 전멸 or 보스킬 성공했을 때, 소리가 납니다. (소리만 납니다. ㅋㅋ)

- Broker_DBM-Rangecheck : 개인유저가 제작. 근접 공격대원이 누군지 알려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수동으로 따로 켜야 하지만, LDB류라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꺼낼 수 있네요.(화수님의 스크립트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글.

Deadly Boss Mods는 NoAce 지향입니다. 플러그인등이 LDB류로 제작되는 것은 개인 유저가 제작하므로 공식 사이트에선 지원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등을 보면 알겠지만, 단순히 DBM의 기능등을 따로 부르는 방식이므로 개인 개발자의 차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