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3.2패치] 68랩에 노스랜드에서 나는 탈것을 탈수 있다!!!

by 먀아 2009. 8. 13.
반응형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 PC 컴퓨터 조립

68랩이 되면 노스랜드에 갈수는 있지만... 아웃랜드에서 새타는 것을 배워도 노스랜드에서는 나는 탈 것을 탈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그렇지만 3.2 패치가 되고나서는 이제 만랩케릭을 가진 사람이라면 같은 계정내에 있는 부케릭에게 극지비행 마법서를 사줌으로서 68랩에도 새를 탈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었기에... 저도 얼른 찾아가서 마법사를 구입해 보았는데요.

달라란 비행장에 있는 "히라 스노우돈" 인 극지 비행 훈련교관이 스킬을 배우는 것외에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입 창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은 마법서를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은 1000골로 같구요.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최소 요구 레벨이 68이니까... 노스랜드 넘어오는 랩과 같네요. 이제 부케 랩업이 광랩이 되겠는데요. ㅎㅎ

게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계정귀속템 가슴 부위에 경치 10% 증가가 있으니... 부케 랩업이 한결 쉬워질 것 같네요.

같은 계정 귀속템 어깨에 있는 경치 10% 증가와 합치면 20% 증가가 되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고 따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부케 있으신 분들 어서가서 새사주세요~~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 PC 컴퓨터 조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