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미샤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 팩트.

by 먀아 2009. 5. 15.
반응형

   ( 미샤M팩트 / 투웨이팩트 / 커버력좋은팩트 )

제품 홈페이지 : http://www.beautynet.co.kr



 
 


이번에 미샤에서 새로 선보이는 투웨이 팩트 입니다. 미샤제품이 가격대비 우수하다는 것이 그 특징이라고 하겠는데요. 이번제품은 어느정도 고급화 하여 나온 기능도 우수하면 커버력좋은팩트라는 호평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 광고 모델은 뭔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어울리는 김혜수씨가 하고 있네요. 제품과 참 어울리는 것 같구요..

본격적으로 미샤M팩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뭐가 좋고 , 보통 투웨이팩트와 뭐가 다른건지 말이죠.


· 풀러린을 함유, 최상의 메이크업 효과와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가장 이상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실현합니다.
· 미네랄과 식물성 콜라겐을 포집한 파우더의 사용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성분을 공급하며, 마이크로 비드
  파우더가 벨벳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 잡티없이
  완벽하게 커버해줍니다.
· 수퍼 비타민으로 불리우는 아스타잔틴과 폴리리프트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줍니다.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서 피부 산화 보호가 우수한 노벨상을
받은 21세기 꿈의 성분인 ‘풀러린(Fullerenes)’을 새롭게 함유했습니다.
풀러린은 안정된 탄소의 결합구조로 인체에 안전한 물질이며, 다이아몬드만큼 강하면서도
아주 유연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1mm의 지름을 가진 축구공 모양의 나노 입자인
풀러린은 ‘활성산소의 청소부’라고 불릴 정도로 피부 산화 보호 효과가 매우 우수합니다.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 팩트는 풀러린을 함유함으로써, 피부를 지키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피부 산화 보호력을 한층 강화시켜 최상의 메이크업 효과와 피부건강까지 케어하는
가장 이상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풀러린은 탄소 원소(C) 60개가 축구공 모양으로 결합하여 생긴 구조로 지름이 1mm의 새로운
나노 소재 물질이다. “radical sponge”라는 상품명을 가진 풀러린은 free radical
(프리라디칼,활성산소)과 높은 반응성을 나타내어 ‘radical scavenger’로서의 작용으로
노인성 질병 뿐 아니라 피부 케어를 위한 성분으로의 다양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초미립자 스폰지 파우더에 풀러린을 함축시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시스템



장점을 간단히 요약해 보자면, 커버력이 우수하고, 그렇다고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발린다는 상품평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고급스럽다는 상품평들도 있구요. ㅎㅎ

여름에는 아무래도 겨울보다 더 화장이 답답하고 덥게 느껴질때가 많은데요... 저도 이 제품으로 바꿔서 써봐야 겠네요.
답답한건 질색이라서요. ㅎㅎ

아래쪽은 많은 분들의 상품평도 있네요, 참고하세요.

미샤M팩트 커버력좋은팩트 (투웨이팩트) 추천 쾅!!! 입니다.
완전 커버력이 후덜거립니다(☞^o^☜)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톤으로 하루종일 유지되는데…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국내에선
미샤 투웨이 팩트가 가장 최고가 아닐까합니다 ~
커버력은 투웨이라 두꺼울 줄 알고 걱정했는데 팩트처럼 가볍고
커버력은 팩트보다 조금 좋은 편이예요.
이 제품은 약간 특이한것이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요.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 광도 나구요. 실제 사용감이 촉촉하다기
보다는 보이기에 건강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촉촉한 느낌이랍니다.
매끄럽게 빛나는 김혜수의 피부, 나도 가질 수 있을까?
커버력과 가벼움으로 빛나고 윤기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M 시그너처 팩트 정품 체험단 200명을 모집합니다.
항상 처음 메이크업 한 것처럼..
언제나 매끄럽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라면 얼마나 좋을까?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 팩트’가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나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M 시그너처 팩트를 소문내 주세요.
빛나고 윤기있는 피부로 메이크 오버!
M 시그너처 래디언스 투웨이 팩트와 연관된 단어를
맞춰 주세요. 여러분의 피부를 완벽하게 메이크
오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 벨벳처럼 부드럽게 결점을 커버하면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 피부보습과 피부 산화 보호력 강화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 수분을 머금은 듯 언제나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