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자외선차단제] 뽀송한 선블록을 찾는다면??

by 먀아 2009. 5. 15.
반응형


  ( 여름메이크업 / 휴대용선블록 / 자외선차단제추천 )


제품 홈페이지 :  http://www.iope.co.kr/

여름이면 항상 걱정되는 것이 화장인것 같아요... 날씨도 더워서 땀과 피지분비도 많고, 게다가 자외선도 많이 신경쓰이고... 저처럼 여성분이라면 모두들 이런 고민을 할 거라 생각되네요...

그래서 요즘은 조금더 기능적이면서, 만족을 주는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것 같은데요... 여름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휴대용선블록 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아이오페의 자외선차단제추천 해 드립니다.

일단 아래쪽에 내스타일에 맞는 선블록 찾기를 한번 해보세요. 저는 해보았더니, 에어쿠션 선파우더가 나오네요.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면 정말 좋겠어요. 여름에는 화장이 잘 지워질 뿐더러, 땀도 많고 해서 화장을 자주 고치게 되잖아요. 그럴때마다, 자꾸 화장이 처음 한것과는 다르게 맘에 안들게 되더라구요...

자 그럼, 아이오페 선블록 시리즈에 대해 알아볼까요??

보습성분을 가득 머금은 고체 파우더를 필요할 때마다
신선하게 갈아서 사용하는 에어쿠션 선 파우더 SPF 50+/PA+++
자외선 차단부터 건조하지 않은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과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번에 누리세요!
세계 최초로 35% 수분이 함유된
촉촉한 미백 에센스가 녹아있는 쿠션타입으로
미백에센스+자외선차단+메이크업 효과+쿨링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신개념 쿠션 선블록입니다!

에어쿠션 선 파우더  자세히 알아보기.

SPF50 이면 왠만한 자외선 차단으로는 충분할 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자외선차단제 크림형이다 튜브형은 화장위에 덧바르기가 참 뭐했는데, 이 제품은 파우더 타입으로, 끈적한 여름에 사용하기 참 좋을 것 같구요.. 뽀송뽀송해서, 화장고친 티도 잘 안나고 안뭉칠 것 같네요. ㅎㅎ
 
 
용량 15g

상세설명

필요할 때마다 갈아써서 더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파우더타입 선블록
- 자외선차단기능성[SPF50+/PA+++]
- 치마버섯 추출물 & 피지분해 효소 파우더 함유
- SWEAT-PROOF EFFECT : 땀과 피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효과






사용방법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