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3.1패치] "크래프티의 낚시대" 전설급 낚시대??

by 먀아 2009. 5. 5.
반응형
와우 전용 컴퓨터 추천~ 고사양 3D 게임용 조립 PC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무엇보다, 그래픽카드 쪽에 신경을 쓰고.... 발열때문에 쿨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메모리... 어쨋거나 조립컴퓨터 추천드려요.
와우 전용 컴퓨터 추천~ 고사양 3D 게임용 조립 PC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무엇보다, 그래픽카드 쪽에 신경을 쓰고.... 발열때문에 쿨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메모리... 어쨋거나 조립컴퓨터 추천드려요와우 전용 컴퓨터 추천~ 고사양 3D 게임용 조립 PC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무엇보다, 그래픽카드 쪽에 신경을 쓰고.... 발열때문에 쿨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메모리... 어쨋거나 조립컴퓨터 추천드려요와우 전용 컴퓨터 추천~ 고사양 3D 게임용 조립 PC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무엇보다, 그래픽카드 쪽에 신경을 쓰고.... 발열때문에 쿨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메모리... 어쨋거나 조립컴퓨터 추천드려요



ㅎㅎ 낚시 숙련도 +1000 .... 이걸로 낚지 못하는게 없겠네요...  아직 어떻게 얻는 것인지에 관한 정보는 없고, 전투정보실에 생겨난 아이템 입니다.

와우 전용 컴퓨터 추천~ 고사양 3D 게임용 조립 PC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무엇보다, 그래픽카드 쪽에 신경을 쓰고.... 발열때문에 쿨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메모리... 어쨋거나 조립컴퓨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