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3.1패치] 주문각인 추가된 문양 총정리.

by 먀아 2009. 4. 30.
반응형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이번 패치로 주문각인 문양이 50여가지 추가 되었습니다. 전에는 노스렌드 문양연구를 통해서 문양을 배웠는데...

이번에는 "문양 숙련의 서적 이라는 책을 주워서 배워야 하네요...  그런데 문제는 이 책 한권으로 하나의 문양만 배울수 있다는 겁니다. 한번 배우면 또 다른책을 구해서 배워햐 합니다...

경매장에 500골 짜리 책을 사서 배웠는데... 이렇게 문양 하나배우고 사라질 줄 알았으면... 안사는 건데,, ㅠ.ㅠ ㅋㅋ

문양중에 200골 짜리 문양이 있던데... ㅋㅋ 다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노스렌드에서 랜덤하게 드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템인 걸로 봐서는 어느정도 잘 나오는 것 같기도 하구요.

추가된 문양들은 77랩이나 80랩제 짜리 문양들이 많네요. 그냥 여기저기서 퍼온자료인데 정리만 했습니다.
그리고 문양그림있는 위쪽에 정리된 것이 최종적으로 확정된 문양일 겁니다. 아래쪽에 정리된것은 신규문양위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섭기준 자료라 현재 3.1.1 패치와 수치가 다른 것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죽음의 기사

갈망의 한기의 문양 갈망의 한기에 소모되는 룬 마력이 40만큼 감소합니다.
구울의 문양 자신의 힘의 40%만큼, 자신의 체력의 40%만큼 구울의 힘과 체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냉기의 일격의 문양 냉기의 일격에 소모되는 룬 마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대마법 보호막의 문양 대마법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룬 전환의 문양 룬 전환 시 파티원의 생명력이 전체 생명력의 10%만큼 회복되고 자신의 생명력이 추가로 효과의 10%만큼 회복됩니다.
룬의 일격의 문양 룬의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부정의 파멸충의 문양 부정의 파멸충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불굴의 갑옷의 문양 불굴의 갑옷으로 흡수하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뼈의 보호막의 문양 뼈의 보호막에 소용돌이치는 뼈가 2개 추가됩니다.
스컬지의 일격의 문양 스컬지의 일격 사용 시 25%의 확률로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을 전염시킵니다.
심장 강타의 문양 심장 강타 공격 시 10초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어두운 죽음의 문양 죽음의 고리로 입히는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명령의 문양 어둠의 명령을 성공시킬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결계의 문양 얼음 결계로 144~156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력에 따라 피해가 달라집니다.
얼음 손길의 문양 얼음 손길 사용 시 10의 추가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얼음같은 인내력의 문양 얼음같은 인내력 사용 시 방어 숙련에 관계 없이 항상 최소 30% 이상의 피해가 감소합니다.
역병의 일격의 문양 역병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작렬하는 분노의 문양 작렬하는 분노 사용 시 대상에 서리 열병을 일으킵니다.
절멸의 문양 절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과 부패의 문양 죽음과 부패로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손아귀의 문양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대상을 처치하고 명예 점수나 경험치를 받으면 죽음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죽음의 일격의 문양 죽음의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현재 남아 있는 룬 마력 2당 2%만큼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룬 마력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질병의 문양 전염병 사용 시 주 대상에 걸려 있는 질병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질식시키기의 문양 질식시키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춤추는 룬 무기의 문양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일격의 문양 피의 일격 사용 시 감속 상태의 대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흡혈의 문양 흡혈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겨울의 뿔피리의 문양 겨울의 뿔피리의 지속시간이 1분만큼 증가합니다.
시체 되살리기의 문양 시체 되살리기 주문 시전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체 폭발의 문양 시체 폭발로 처치한 대상이 모두 폭발합니다. 시체 폭발의 범위 내에 있는 대상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이 효과는 6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전염병의 문양 전염병 효과의 범위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은총의 문양 죽음의 고리로 생명력을 치유하면 20의 룬 마력을 돌려 받습니다.
혈기 전환의 문양 혈기 전환으로 인한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질식시키기의 문양 - 질식시키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질식시키기의 사정거리가 2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얼음같은 인내력의 문양 - 얼음같은 인내력이 방어 숙련도와는 관계 없이 받는 피해를 최소한 30%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얼음같은 인내력이 룬 마력을 소비하지 않습니
다.)


불굴의 갑옷의 문양 - 불굴의 갑옷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불굴의 갑옷이 방어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역병의 일격의 문양 - 역병의 일격이 6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대상에게 질병이 걸려있으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일격의 문양: 죽음의 일격의 피해량이 현재 보유중인 룬 마력 5마다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로 룬 마력이 소비되지는 않습니다. (기존: 룬 마력에 관계 없
이 2%만큼의 피해량 증가)


신규: 갈망의 한기의 문양 - 갈망의 한기에 소비되는 룬 마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부정의 파멸충의 문양 - 부정의 파멸충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죽음의 고리의 문양 - 죽음의 고리에 소비되는 룬 마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전염병의 문양 - 전염병을 시전했을 때 현재 대상에게 걸려있는 질병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신규: 작렬하는 분노의 문양: 작렬하는 분노가 현재 대상에게 서리 열병을 발생시킵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드루이드



갈퀴 발톱의 문양 갈퀴발톱 효과에 걸린 대상은 도망가지 못합니다.
계절풍의 문양 태풍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곤충떼의 문양 곤충 떼로 입히는 피해가 30%만큼 증가하지만 대상의 적중률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광포한 재생력의 문양 광포한 재생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이 받는 치유 효과가 20%만큼 강화됩니다.
광폭화의 문양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급속 성장의 문양 급속 성장으로 1명의 대상을 추가 치유합니다.
나무 껍질의 문양 나무 껍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근접 치명타 공격을 받을 확률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달빛 섬광의 문양 달빛 섬광의 주기적인 피해가 75%만큼 증가하지만 최초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도려내기의 문양 도려내기 효과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의 문양 별똥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별빛 섬광의 문양 별빛 섬광 시전 시 대상에게 걸려 있는 달빛 섬광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추가로 최대 9초만큼 증가합니다.
신속한 치유의 문양 신속한 치유 시전 시 대상에게 걸려 있는 회복이나 재생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야생의 포효의 문양 야생의 포효로 향상되는 공격력이 추가로 3%만큼 증가합니다.
육성의 문양 육성 시전 시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적인 치유 효과 하나당 추가로 6%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재생의 문양 재생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재생의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정신 자극의 문양 정신 자극 사용 시 대상에게 가해지는 효과에 추가로 20초 동안 드루이드가 평상시 속도로 마나를 회복합니다. 정신 자극의 대상이 자신일 경우 마나 회복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짓이기기의 문양 짓이기기 효과의 지속 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문양 천벌 주문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치유의 손길의 문양 치유의 손길 주문의 시전 시간이 1.5초만큼, 소비되는 마나가 25%만큼, 회복되는 생명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칼날 발톱의 문양 칼날 발톱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에게 걸려 있는 도려내기 효과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최대 6초까지 연장됩니다.
포효의 문양 포효를 성공시킬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피어나는 생명의 문양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허리케인의 문양 허리케인 사용 시 추가로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환생의 문양 플레이어가 100%의 생명력을 지닌 채 환생합니다.
회복의 문양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에게 회복 주문을 시전하면 회복시킨 생명력의 5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후려치기의 문양 후려치기 시 추가로 1명을 더 공격합니다.
휘감는 뿌리의 문양 휘감는 뿌리 효과가 해제되기까지 대상이 받을 수 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가시의 문양 자신에게 시전하는 가시의 지속시간이 50분만큼 증가합니다.
도전의 포효의 문양 도전의 포효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바다표범 변신의 문양 바다표범 변신 시 수영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야생의 문양 야생의 징표와 야생의 선물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질주의 문양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편안한 환생의 문양 환생 주문 시전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환생의 문양 - 환생에 의해 되살아난 플레이어는 100%의 생명력을 지닌 채 살아납니다. (기존: 환생한 대상의 최초 생명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의 문양 - 별똥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별똥별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광폭화의 문양 -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급속 성장의 문양 - 급속 성장이 최대 6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줍니다.
신규: 육성의 문양 - 육성이 추가로 대상에게 걸려있는 지속 치유 효과당 6%만큼 치유합니다.
신규: 맹렬한 포효(가칭)의 문양 - 맹렬한 포효 능력의 보너스 피해량이 6%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신규: 태풍의 문양 - 태풍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나무껍질의 문양 - 나무껍질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근접 공격에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이 1에서 0%로 감소합니다.

 

*칼날 발톱의 문양 - 칼날 발톱을 사용할 때마다 도려내기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최대 6초만큼 연장됩니다. (기존: 칼날 발톱으로 기절하거나 행동 불가 상태의 대상을 공격할 때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사냥꾼

고정 사격의 문양 독사 쐐기에 걸려 있는 대상 공격 시 고정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공격 저지의 문양 공격 저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냉기의 덫의 문양 냉기의 덫 효과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독사 쐐기의 문양 독사 쐐기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독사의 상의 문양 독사의 상을 취한 상태에서 공격으로 회복하는 마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랩터의 일격의 문양 랩터의 일격 사용 후 3초동안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마무리 사격의 문양 마무리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매의 문양 매의 상 연마의 가속도 보너스 효과가 추가로 6%만큼 증가합니다.
뱀 덫의 문양 뱀 덫으로 풀려난 뱀들이 광역 주문으로 받는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비룡 쐐기의 문양 비룡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의 징표의 문양 사냥꾼의 징표 전투력 보너스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산탄 사격의 문양 산탄 사격의 사정거리가 3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속사의 문양 속사로 인한 가속도가 추가로 8%만큼 증가합니다.
신비한 사격의 문양 자신의 쐐기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신비한 사격을 사용하면 소비된 마나의 20%만큼을 돌려 받습니다.
야수의 격노의 문양 야수의 격노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야수의 문양 야수의 상으로 인한 사냥꾼과 야수의 전투력 보너스가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얼음의 덫의 문양 얼음의 덫이 풀리면 희생자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30%만큼 감소합니다.
연발 사격의 문양 연발 사격에 소비되는 마나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일제 사격의 문양 일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정조준 오라의 문양 정조준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조준 사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제물의 덫의 문양 제물의 덫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감소하지만 입히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조준 사격의 문양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철수의 문양 철수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치료의 문양 동물 치료의 치유 효과가 40%만큼 증가합니다.
키메라 사격의 문양 키메라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폭발 사격의 문양 폭발 사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4%만큼 증가합니다.
폭발의 덫의 문양 폭발의 덫으로 인한 주기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동물 치료의 문양 동물 치료 시 야수의 만족도가 약간 증가합니다.
무리의 상의 문양 치타 무리의 상 효과의 반경이 1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사로잡은 힘의 문양 야수의 눈 사용 중 야수가 입히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 겁주기의 문양 야수 겁주기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75%만큼 감소합니다.
야수 되살리기의 문양 야수 되살리기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죽은척하기의 문양 죽은척하기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조준 사격의 문양 -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조준 사격의 마나 소비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원숭이의 문양 - 원숭이의 상이나 용매의 상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회피할 때 마다  6초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2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이 속도
증가 효과는 다른 속도 증가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기존:  원숭이의 상의 문양 - 원숭이의 상이나 용매의 상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회피할 때 마다  6초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 증가 효과는 다른 속도 증가 효과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비룡 쐐기의 문양 - 비룡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비룡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뱀 덫의 문양 - 뱀 덫으로 생성된 뱀들이 광역 피해 효과로 입는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뱀 덫이 추가로 2마리의 뱀을 더 생성합니다)


용매의 상의 문양 - 용매의 상 연마로 인한 가속도 보너스가 추가로 6%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용매의 상 연마의 문양을 이름만 바꿈)


신규: 키메라 사격의 문양 - 키메라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폭발 사격의 문양: 폭발 사격의 치명타 적중도가 4%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죽음의 사격의 문양 - 죽음의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폭발의 덫의 문양 - 폭발의 덫으로 인한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될 수 있습니다.
신규: 산탄 사격의 문양: 산탄 사격의 사정거리가 3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랩터의 일격의 문양: 랩터의 일격 사용 후 5초동안 받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마법사

 

동결의 문양 동결 주문의 사정거리가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마나석의 문양 마나석으로 인해 회복되는 마나가 40%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갑옷의 문양 마법사 갑옷으로 시전 중 마나 회복력이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물의 정령의 문양 물의 정령 소환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변이의 문양 변이에 걸린 대상의 모든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불태우기 연마의 문양 불태우기 연마 특성을 익히면 불태우기 주문 시전 시 특성 효과가 5회씩 발동합니다.
비전 탄막의 문양 비전 탄막에 소모되는 마나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문양 살아있는 폭탄의 지속적인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신비의 마법 강화의 문양 신비의 마법 강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신비한 폭발의 문양 신비한 폭발에 소비되는 마나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신비한 화살의 문양 신비한 화살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갑옷의 문양 얼음 갑옷과 냉기 갑옷으로 인한 방어도와 저항력이 추가로 5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방패의 문양 얼음 방패 사용 시 얼음 회오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얼음 보호막의 문양 얼음 보호막으로 흡수하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핏줄의 문양 얼음 핏줄 사용 시 모든 감속 효과와 시전 시간 감속 효과를 제거합니다.
얼음 화살의 문양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지만 감속 효과가 제거됩니다.
얼음 회오리의 문양 얼음 회오리 효과가 해제되기까지 대상이 받을 수 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불꽃의 문양 얼음불꽃 화살의 최초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하고 얼음불꽃 화살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2%만큼 증가합니다.
얼음창의 문양 얼어붙은 대상이 자신보다 레벨이 높을 때 얼음창 공격 시 3배가 아닌 4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 해제의 문양 저주 해제를 받은 대상은 4초 동안 모든 저주에 면역이 됩니다.
점멸의 문양 점멸 시 이동 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타오르는 갑옷의 문양 타오르는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추가로 정신력의 20%만큼 주문 극대화 적중률이 증가합니다.
투명화의 문양 투명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작렬의 문양 기절 혹은 행동 불가 상태의 대상에게 화염 작렬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화염구의 문양 화염구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하지만 지속적인 피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환기의 문양 환기 시전 중 생명력의 60%를 회복합니다.
환영 복제의 문양 환영 복제 시 환영을 4개까지 복제합니다.
냉기 갑옷의 문양 냉기 갑옷과 얼음 갑옷 효과의 지속시간이 30분만큼 증가합니다.
냉기계 수호의 문양 냉기계 수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냉기 주문을 반사할 확률이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북극곰의 문양 변이: 양 주문 시전 시 대상을 아기 북극곰으로 변이시킵니다.
신비한 지능의 문양 신비한 지능과 신비한 총명함 시전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저속 낙하의 문양 저속 낙하 주문 시전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펭귄의 문양 변이: 양 주문 시전 시 대상을 펭귄으로 변이시킵니다.
화염계 수호의 문양 화염계 수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화염 주문을 반사할 확률이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
얼음 창의 문양 - 얼음 창이 이제 얼어붙은 대상에게 세 배가 아닌 네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얼음 창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갑옷의 문양 - 얼음 갑옷과 냉기 갑옷 주문이 추가로 50%의 방어도와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신규: 동결의 문양 - 동결의 사정거리가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살아있는 폭탄의 문양 - 살아있는 폭탄의 주기적인 피해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신규: 비전 탄막의 문양: 비전 탄막의 마나 소비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환영 복제의 문양 - 환영 복제가 혹한의 추위 특성 효과를 얻어, 이들이 얼음 화살을 시전하면 100%의 확률로 혹한의 추위 효과를 발생시켜서 15초동안 대상이
주문에 극대화로 적중당할 확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5회까지 중복됩니다.
신규: 얼음 보호막의 문양: 얼음 보호막이 흡수하는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성기사

 

구원의 문양 구원의 손길을 자신에게 시전하면 추가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복수의 문장의 문양 복수의 문장과 타락의 문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추가로 숙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문장의 문양 빛의 문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치유 주문의 효과가 5%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봉화의 문양 빛의 봉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30초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섬광의 문양 빛의 섬광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문양 성스러운 빛 사용 시 대상으로부터 8미터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처음 대상이 회복한 생명력의 10%만큼 회복시킵니다.
성전사의 일격의 문양 성전사의 일격에 소비되는 마나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 충격의 문양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기도의 문양 신성한 기도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화의 문양 신성화 주문의 지속시간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신앙의 문양 신의 축복으로 회복시키는 마나가 평소의 두 배로 증가하고 대상이 회복한 마나만큼 성기사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심판의 망치의 문양 심판의 망치 주문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심판의 문양 심판의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악령 퇴치의 문양 악령 퇴치 주문의 시전 시간이 100%만큼 감소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조화의 문양 영혼의 조화로 회복하는 마나가 2%만큼 증가합니다.
응징의 격노의 문양 응징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천벌의 망치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응징의 방패의 문양 공격 대상이 2명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정의의 망치의 문양 정의의 망치 공격 시 1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정의의 문장의 문양 정의의 문장 주문의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어의 문양 정의의 방어를 성공시킬 확률이 대상마다 8%만큼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의 문양 정의의 방패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가 80%만큼 감소합니다.
정화의 문양 정화와 순화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지혜의 문장의 문양 지혜의 문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치유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5%만큼 감소합니다.
지휘의 문장의 문양 지휘의 문장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의 문양 천벌의 망치에 소모되는 마나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천상의 폭풍의 문양 천상의 폭풍으로 입힌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퇴마술의 문양 퇴마술로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문장의 문양 자신의 피의 문장, 순교자의 문장, 피의 심판 혹은 순교자의 심판으로 피해를 받으면, 받은 피해의 11%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신의 축복의 문양 신의 축복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만큼 감소합니다.
언데드 감지의 문양 언데드 감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언데드에 대한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왕의 축복의 문양 왕의 축복과 상급 왕의 축복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지혜의 문양 지혜의 문장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지혜의 축복의 문양 자신에게 시전하는 지혜의 축복 효과의 지속시간이 20분만큼 증가합니다.
힘의 축복의 문양 자신에게 시전하는 힘의 축복 효과의 지속시간이 20분만큼 증가합니다.
===============================================================================================================
퇴마술의 문양: 퇴마술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퇴마술 사용 시 2초동안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신앙의 문양 - 신의 축복 사용 시 대상이 회복한 마나의 두 배만큼 성기사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기존: 신의 축복 사용 시 대상이 회복한 마나만큼 성기사의 마나가 회
복됩니다.)


신의 축복의 문양 - 신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신의 축복으로 회복되는 마나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빛의 봉화의 문양 - 빛의 봉화의 지속시간이 30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정의의 망치의 문양 - 정의의 망치가 추가로 한 명의 대상을 더 공격합니다.
신규: 천상의 폭풍의 문양 - 천상의 폭풍이 기존보다 입힌 피해량의 15%만큼을 더 치유합니다.
신규: 정의의 방패의 문양 - 정의의 방패의 마나 소비량이 1에서 6%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신성한 기도의 문양 - 신성한 기도가 활성화되면 모든 공격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신성 충격의 문양 -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구원의 손길의 문양 - 구원의 손길을 자신에게 사용했을 때 받는 피해량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사제

 

고통 억제의 문양 기절한 상태에서 고통 억제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공포의 수호물의 문양 공포의 수호물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속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구원의 영혼의 문양 구원의 영혼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열정의 문양 내면의 열정으로 향상되는 방어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대규모 무효화의 문양 대규모 무효화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마법 무효화의 문양 마법 무효화 시 대상 최대 생명력의 3%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분산의 문양 분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빛샘의 문양 빛샘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일격의 문양 신성한 불꽃에 걸려 있는 대상에게 성스러운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소생의 문양 소생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감소하지만 매 치유 시 회복되는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소실의 문양 소실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만큼 감소합니다.
수호 영혼의 문양 수호 영혼이 스스로를 희생하지 않고 전체 지속시간 동안 존속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으로 초기화됩니다.
순간 치유의 문양 순간 치유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스컬지 감금의 문양 언데드 속박 주문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폭발의 문양 신성한 폭발의 치유량이 추가로 40%만큼 증가하지만 입히는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문양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 가능한 피해의 20%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의 문양 어둠의 권능: 고통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 공격 시 정신의 채찍 주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의 문양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죽음으로 입히는 피해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문양 어둠의 형상을 취하는 동안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10초 동안 주문력이 정신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절규의 문양 영혼의 절규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만큼 감소합니다.
정신 불태우기의 문양 정신 불태우기 주문의 폭발 반경이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정신 지배의 문양 대상이 자신의 정신 지배 주문에 저항하거나 풀려날 확률이 추가로 17%만큼 감소합니다.
정신의 채찍의 문양 정신의 채찍 주문의 사정거리가 10미터만큼 증가하지만 대상의 이동 속도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치유의 기원의 문양 치유의 기원 주문 시전 시 회복시킨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6초에 걸쳐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치유의 마법진의 문양 치유의 마법진 시전 시 추가 대상 1명을 더 치유합니다.
회개의 문양 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희망의 찬가의 문양 희망의 찬가의 지속시간이 추가로 2초만큼 증가합니다.
공중 부양의 문양 공중 부양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둠의 마귀의 문양 어둠의 마귀가 공격을 받아 죽으면 자신은 최대 마나의 5%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어둠의 보호의 문양 어둠의 보호와 암흑 보호의 기원 주문의 지속시간이 10분만큼 증가합니다.
언데드 속박의 문양 언데드 속박 주문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인내의 문양 신의 권능: 인내와 인내의 기원에 소비되는 마나가 50%만큼 감소합니다.
하급 소실의 문양 소실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30%만큼 감소합니다.
===============================================================================================================
영혼의 절규의 문양 -영혼의 절규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영혼의 절규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

니다)


공포의 수호물의 문양 - 공포의 수호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30초)


소실의 문양 - 소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소실의 지속시간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소실의 문양 - 소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15초)


내면의 열정의 문양 - 내면의 열정으로 인한 방어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내면의 열정의 횟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정신 지배의 문양 - 정신 지배의 지속시간이 30초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2초)

*정신 지배의 문양 - 대상이 정신 지배에 저항하거나 풀릴 확률이 17%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기존: 지속시간 증가)


성스러운 일격의 문양 - 성스러운 일격을 시전하는 동안 공격받을 때 시전 밀림 현상이 100%만큼 방지됩니다. (기존 50%)

*성스러운 일격의 문양 - 성스러운 일격 주문이 신성한 불꽃 효과가 갈려있는 대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 성스러운 일격 시전 시 시전 방해 효과를 100%만큼 방지)


분산의 문양 - 분산이 걸려있는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며 지속되는 동안 이러한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신규: 수호 영혼의 문양 - 수호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발동 효과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수호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초기화됩니다.


신규: 회개의 문양 - 회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정신 불태우기의 문양 - 정신 불태우기의 효과 범위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희망의 상징 문양 - 희망의 상징이 지속시간 동안 3회 마나를 회복시켜 주지만, 지속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고통 억제의 문양 - 고통 억제를 기절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무효화의 문양 - 대규모 무효화의 마나 소비량이 5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20%)

 *스컬지 감금의 문양 - 언데드 속박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언데드 속박이 성공할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도적

 

강한 체력의 문양 강한 체력을 익히면 기력 최대치가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과다출혈의 문양 과다출혈에 걸린 대상이 받는 추가 피해가 40%만큼 증가합니다.
광기의 학살자의 문양 광기의 학살자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교란의 문양 교란에 소비되는 기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그림자 망토의 문양 그림자 망토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40%만큼 감소합니다.
그림자 일격의 문양 그림자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40%만큼 증가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동시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기습의 문양 기습 공격을 성공시키면 대상에게 걸려 있는 파열 효과가 2초만큼, 최대 6초까지 연장됩니다.
기절시키기의 문양 기절시키기의 지속시간이 20초만큼 증가합니다.
난도질의 문양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마음가짐의 문양 마음가짐을 활성화하면 폭풍의 칼날, 장비 분해, 발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매복의 문양 매복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목조르기의 문양 목조르기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감소하고 입히는 전체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사악한 일격의 문양 사악한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50%의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속임수 거래의 문양 속임수 거래의 대상의 공격력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신경 마비 독의 문양 대상에게 신경 마비 독을 중독시킬 확률이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의 문양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약점 노출의 문양 약점 노출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춤의 문양 어둠의 춤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전력 질주의 문양 전력 질주 시 이동 속도가 추가로 30%만큼 증가합니다.
절개의 문양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절단의 문양 절단에 소모되는 기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죽음의 투척의 문양 죽음의 투척으로 인한 감속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칼날 부채의 문양 칼날 부채로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파열의 문양 파열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칼날의 문양 폭풍의 칼날에 소비되는 기력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피의 갈망의 문양 피의 갈망으로 인한 보너스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
회피의 문양 회피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후려치기의 문양 후려치기에 소비되는 기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낙법의 문양 낙법 기술 사용 시 피해를 입지 않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소멸의 문양 소멸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자물쇠 따기의 문양 자물쇠 따기 기술의 시전 시간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혼란의 문양 혼란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훔치기의 문양 훔치기 기술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희미한 속도의 문양 전력 질주 시 물 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
기절시키기의 문양 - 기절시키기의 지속시간이 20초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0초)


죽음의 투척의 문양 - 죽음의 투척으로 인한 이속 저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죽음의 투척의 범위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의 문양 -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만큼 감소합니다.)


전력 질주의 문양 - 전력 질주로 인한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3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기존: 또한 지속시간이 5%만큼 감소)


신경 마비 독의 문양 - 신경 마비 독으로 인한 효과가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0%)


자물쇠 따기의 문양 - 자물쇠 따기의 시전 시간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75)


신규: 피의 갈망의 문양 - 피의 갈망으로 인한 피해량이 효과당 1%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갈망의 문양 - 피의 갈망의 보너스 피해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효과당 1%)


신규: 광기의 학살자의 문양 - 광기의 학살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어둠의 춤의 문양 - 어둠의 춤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칼날 부채의 문양 - 칼날 부채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속임수 거래의 문양 - 속임수 거래가 대상에게 추가로 10%의 보너스 피해를 입힙니다.
신규: 절단의 문양 - 절단에 소비되는 기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그림자 망토의 문양 - 그림자 망토가 지속되는 동안 받는 물리 피해 또한 40%만큼 감소합니다.

*기습의 문양 - 기습을 사용할 때마다 대상에 걸려있는 파열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최대 6초만큼 연장됩니다. (기존: 기습으로 기절하거나 행동 불가 상태의 대상을 공격할 때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주술사

 

격노의 토템의 문양 격노의 토템 시전 시 토템의 보너스 주문력이 5분동안 30%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충격의 문양 냉기 충격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대지생명의 무기의 문양 대지의 생명 효과가 발동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대지의 보호막의 문양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돌발톱 토템의 문양 다른 토템을 보호하는 피해 흡수 효과의 4배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주술사에게 겁니다.
마나 해일 토템의 문양 마나 해일 토템이 마나를 회복시킬 때마다 각 대상의 최대 마나의 1%에 해당하는 마나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물 숙련의 문양 물의 보호막으로 향상되는 마나 회복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보호막의 문양 번개 보호막의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의 문양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불꽃 회오리 토템의 문양 불꽃 회오리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불꽃의 무기의 문양 불꽃의 무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주문 극대화 확률이 2%만큼 증가합니다.
불의 정령 토템의 문양 불의 정령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만큼 감소합니다.
성난 해일의 문양 성난 해일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야수 정령의 문양 자신의 전투력의 30%만큼 늑대 정령의 전투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연쇄 번개의 문양 연쇄 번개 공격 시 1명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연쇄 치유의 문양 연쇄 치유 시 1명의 대상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용암 채찍의 문양 불꽃의 무기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용암의 문양 용암 폭발의 주문력이 주문력의 1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정기의 깨달음의 문양 정기의 깨달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의 문양 주술 효과가 제거되기까지 주술에 걸린 대상이 받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질풍의 무기의 문양 질풍의 무기 효과가 발동할 확률이 2%만큼 증가합니다.
천둥의 문양 천둥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충격의 문양 충격 계열 주문으로 발생하는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물결의 문양 치유의 물결 치유 효과의 20%만큼 자신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치유의 토템의 문양 치유의 토템의 치유량이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의 문양 폭풍의 일격으로 입히는 자연 피해 보너스가 추가로 8%만큼 증가합니다.
하급 치유의 물결의 문양 자신의 대지의 보호막이 걸려 있는 대상에게 하급 치유의 물결 시전 시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화염 충격의 문양 화염 충격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하고 용암 폭발 시전 시 화염 충격 효과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늑대 정령의 문양 늑대 정령으로 변신해 있는 동안 매 5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1%에 해당하는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물의 보호막의 문양 물의 보호막 구슬이 1개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삶의 문양 윤회 주문 사용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면 걷기의 문양 수면 걷기 주문 시전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중 호흡의 문양 수중 호흡 주문 시전 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혼의 귀환의 문양 영혼의 귀환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분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천둥폭풍의 문양 - 천둥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야수 정령의 문양 - 야수 정령이 주술사 전투력의 30%만큼을 추가로 얻습니다.
신규: 성난 해일의 문양 - 성난 해일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대지의 보호막의 문양 - 대지의 보호막으로 인한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격노의 토템의 문양 - 격노의 토템이 지속되는 동안 주술사는 토템으로 인한 주문력 증가 효과를 30%만큼 추가로 얻습니다.
신규: 주술의 문양 - 주술에 걸린 대상이피해를 입었을 때 주술 효과가 해제될 확률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돌발톱 토템의 문양 - 돌발톱 토템이 주술사에게 보호막을 생성시켜 피해를 4회만큼 토템이 흡수합니다.(역주: 이게 돌발톱 토템의 피통만큼만 흡수가 되는건지 무조건 4회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 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흑마법사

 

고통의 저주의 문양 고통의 저주 주문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의 문양 공포 효과가 해제되기까지 대상이 받을 수 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의 울부짖음의 문양 공포의 울부짖음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만큼 감소합니다.
보이드워커의 문양 보이드워커의 전체 체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부패의 문양 부패로 적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 4%의 확률로 어둠의 무아지경 상태에 빠져듭니다. 어둠의 무아지경 상태에서는 다음 어둠의 화살 주문의 시전 시간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불안정한 고통의 문양 불안정한 고통 주문의 시전 시간이 0.2초만큼 감소합니다.
불타는 고통의 문양 불타는 고통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 전환의 문양 생명력 전환 시 20초 동안 정신력의 20%만큼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생명력 집중의 문양 생명력 집중 도중 주문 방해 효과에 저항할 확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 착취의 문양 생명력 착취 특성으로 받는 치유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생명석의 문양 생명석으로 인해 회복되는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서큐버스의 문양 서큐버스의 유혹이 대상에게서 모든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소각의 문양 소각으로 입히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의 마법진의 문양 악마의 마법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암흑불길의 문양 암흑불길 시전 시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어둠의 연소의 문양 대상의 생명력이 35% 미만일 때 어둠의 연소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화살의 문양 어둠의 화살에 소비되는 마나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영혼석의 문양 자신의 영혼석으로 부활 시 최초 생명력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고리의 문양 영혼의 고리로 분배되는 피해가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유령 출몰의 문양 유령 출몰의 보너스 피해가 추가로 3%만큼 증가합니다.
임프의 문양 불화살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점화의 문양 점화 시전 시 대상에게 걸려 있는 제물이나 암흑불길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제물의 문양 제물의 주기적인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의 문양 죽음의 고리의 지속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
지옥사냥개의 문양 마법 삼키기로 지옥사냥개가 생명력을 회복할 때 흑마법사도 같은 양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지옥수호병의 문양 지옥수호병의 전체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탈태의 문양 탈태 주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화살의 문양 혼돈의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악마 지배의 문양 악마 지배 주문의 시전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영원의 숨결의 문양 영원의 숨결 효과를 받은 대상의 수영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 흡수의 문양 영혼 흡수 시 일정 확률로 영혼의 조각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영혼의 문양 영혼의 의식 시전에 소비되는 마나가 70%만큼 감소합니다.
킬로그의 문양 킬로그의 눈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하고 비행 지역에서 비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피로의 저주의 문양 피로의 저주 주문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소각의 문양 - 소각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추방의 문양 - 추방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임프의 문양 - 임프의 불화살 주문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10%)


신규: 유령 출몰의 문양 - 유령 출몰이 주문력으로 얻는 보너스 피해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탈태의 문양 - 탈태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혼돈의 화살의 문양 - 혼돈의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악마의 마법진의 문양 - 악마의 마법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4초만큼 감소합니다.
*악마의 마법진의 문양 - 악마의 마법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암흑불길의 문양 - 암흑불길에 피해를 입은 대상은 이동속도가 70%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영혼의 고리의 문양 - 영혼의 고리로 나뉘어지는 피해량이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신규: 생명력 전환의 문양 - 생명력 전환을 시전했을 때 20초동안 정신력의 20%에 해당하는 주문력을 얻습니다.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전사

 

가로막기의 문양 가로막기 사용 시 대신 공격받는 횟수가 1만큼 증가합니다.
경계의 문양 경계로 이전시키는 위협 수준이 5%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공명하는 힘의 문양 천둥벼락에 소비되는 분노가 5만큼 감소합니다.
도발의 문양 도발의 성공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문양 마무리 일격 사용 시 10의 분노가 추가로 더해져 피해가 적용됩니다.
무력화의 문양 무력화 사용 시 10%의 확률로 5초 동안 대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방어구 가르기의 문양 방어구 가르기 사용 시 두 번째로 가까운 적에게 방어구 가르기 효과를 입힙니다.
방패 막기의 문양 방패 밀쳐내기 후 10초동안 피해 방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방패의 벽의 문양 방패의 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만큼 감소하지만 방패의 벽으로 흡수하는 피해가 40%만큼 감소합니다.
복수의 문양 복수 사용 시 다음 영웅의 일격은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분노의 재생력의 문양 분노의 재생력의 치유 효과가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분쇄의 문양 분쇄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소용돌이의 문양 소용돌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승리의 돌진의 문양 승리의 돌진 사용 시 생명력이 70% 이상인 대상에게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신속한 돌진의 문양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압도의 문양 압도 사용 시 방어구 가르기 효과가 2개로 적용됩니다.
야만적인 모욕의 문양 도발의 일격으로 생성되는 위협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영웅의 일격의 문양 영웅의 일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1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제압의 문양 대상이 자신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냈을 때 100%의 확률로 제압이 활성화됩니다.
주문 반사의 문양 주문 반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죽음의 일격의 문양 죽음의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최후의 저항의 문양 최후의 저항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만큼 단축됩니다.
충격파의 문양 충격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칼날폭풍의 문양 칼날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피의 갈증의 문양 피의 갈증으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회전베기의 문양 회전베기 사용 시 피해를 입히는 대상이 1명 더 증가합니다.
휩쓸기 일격의 문양 휩쓸기 일격에 소모되는 분노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도발의 일격의 문양 도발의 일격 기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돌진의 문양 돌진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전투의 문양 전투의 외침 기술의 지속시간이 1분만큼 증가합니다.
지속적인 승리의 문양 승리의 돌진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천둥벼락의 문양 천둥벼락 기술의 범위가 2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분노의 문양 피의 분노에 소비되는 생명력이 100%만큼 감소합니다.
===============================================================================================================
영웅의 일격의 문양 - 영웅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기존: 영웅의 일격 능력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 10의 분노를 획득합니다.)


야만적인 모욕의 문양 - 도발의 일격이 100%만큼의 추가 위협수준을 발생시킵니다. (기존: 도발의 일격이 대상을 도발합니다.)


휩쓸기 일격의 문양 - 휩쓸기 일격에 소비되는 분노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휩쓸기 일격 능력을 사용했을 때 12초에 걸쳐 3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제압의 문양 - 공격이 막혔을 때 100%의 확률로 제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50%)


신규: 칼날폭풍의 문양 - 칼날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충격파의 문양 - 충격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경계의 문양 - 경계의 대상이 생성하는 위협 수준이 추가로 5%만큼 전사에게 이전됩니다.
신규: 분노의 재생력의 문양 - 분노의 재생력이 지속시간 동안 전사 생명력의 10%만큼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신규: 주문 반사의 문양 - 주문 반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신규: 방패의 벽의 문양 - 방패의 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만큼 감소하지만 받는 피해량 감소가 40%가 됩니다.
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게임용 조립 컴퓨터는 이래저래 장점들도 있답니다.컴퓨터는 역시 조립컴퓨터가 맘에 들게 선택할 수 ㅣ있어서 그런지, 더 좋은 ㄴ것 같네요. 그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그래픽카드와 메모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쿨러도 어느정도 봐야하구요. 조립 컴퓨터가 역시 좋아요.

===============================================================================================================

자료출처: http://www.playforum.net/wow/column.comm?action=read&iid=10151008&kid=9245#주문각인
http://wow.gamemeca.com/special/section/html_section/wow/community/userreport/view.html?subcode=c1142&page=1&search_kind=title&search_text=%B9%AE%BE%E7&id=273&gid=271&hea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