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

꽃남 구혜선의 촉촉한 눈망울 따라잡기~~

by 먀아 2009. 4. 29.
반응형


 ( 아이투오 / 꽃남구혜선 / 건조한눈 )

홈페이지 보러가기 :
http://blog.naver.com/samil_eye2o



바로 이장면에서 꽃남구혜선 씨가 사용했던,  저 안약은 무엇일까요??  바로 그것이" 아이투오 "라는 인공눈물입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봄날에는 눈이 정말 건조해지고, 빡빡하니.. 아프기도 하고 그렇죠? 그럴때면, 눈이 쉽게 충혈이 되기도하고, 아프기도 한 것 같습니다. 맑고 깨긋한 눈망울을 유지하려면, 나름 노력도 필요하겠죠??


그래서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투오 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꽃보다 남자에서 등장한 "아이투오" 를 보실 수 있습니다.

꽃남구혜선씨가 공부하는 장면에서 건조한눈에 사용했던 아이투오.~~



식전부터 준표의 방에 들이닥친 재경은 어려서부터
북적거리는 아침 식탁이 꿈이었다며 부산을 떨고,
준표는 그런 재경에게 묘한 동질감과 연민을 느낀다.
이정으로부터 잔디가 부상당한 경위를 듣게 된
준표의 마음은 뒤늦은 죄책감과 후회로 아파온다.
부모님은 어촌으로 떠나고 옥탑방으로 이사한 잔디는
돌연 옥탑방 이웃사촌으로 나타난 준표의 모습에 놀란다.
메마른 사막에서 불어오는 건조한 먼지바람 황사, 하루종일
돌아가는 에어컨 덕에 점점 말라가는 실내공기…
덕분에 자꾸 건조해져만 가는 내 눈...
노래 한 마디, 시 한 구절에 눈물짓던 아름다운 당신의 눈을
지켜주세요. 아이투오는 세계적인 안과의약품 전문회사 프랑스
떼아社 특허용기(ABAK시스템 용기)를 사용한 무방부제 인공
눈물로 자연 눈물과 가장 가까운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습력과 윤활력, 각막 부착력이 뛰어납니다. 눈물 분비가 원활
하지 못한 눈, 메마르고 피로한 눈, 라식 수술이나 렌즈착용으로
인한 안구 건조 증상을 매우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언제나 촉촉한 눈망울을 만들어 주는 매우 안전
한 성분입니다.

아이투오의 아박시스템이란??



음... 용기부터가 일반 안약과는 다르게 생겼네요... 건조한 눈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요즘들어 눈이 점점 건조해 지는 것 같은데... 저도 사용해 보고 싶네요. ㅎㅎ

일정량씩 점안 되도록 설계되었다는 것도 맘에 들구요.. 깨끗한 무균상태로 8주나 보관이 가능하다니... 일반 안약은 좀 지나면 다 못써도 그냥 버렸는데.. 이건 그런 면에 있어서, 차별성이 있으니.. 더 맘에 드네요...


인공눈물과 식염수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게다가 용기 안에 들어있는 액체가 인공눈물 이어서, 더 눈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건조한 눈에 제대로 된 인공눈물이 나온 것 같네요. ㅎㅎ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