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와우업적] 랄랄라! 우린 스카디를 사랑해요! 포함 첨탑업적 4가지 정리.

by 먀아 2009. 3. 24.
반응형


우트가트 첨탑에서 실행가능한 업적 3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4가지가 있더군요.

"무적의 괴물" "스카디 처치" "랄랄라! 우린 스카디를 사랑해요!" "왕의 파멸"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스발라 소로우그레이브가 주절주절거릴때 오른쪽 통로에 보시면 스컬지 괴물이 있습니다.(계단 내려오시고 리치킹 정면으로 가셔도 됨)

 

스컬지 괴물 피를 10%정도까지 빼두고 제물 걸렸을때 걸리신분 탈출시키고 탱커가 스컬지괴물이랑 내려오는 칼을 맞아서 괴물이 죽게하면 완료입니다.

 

 

 

3넴 전투를 시작한후 끝까지 가서 딜러 2분이 작살을 2,3개씩 모으신 후 2넴이 있던 자리로 오셔서 리셋을 합니다. 

리셋이 되면 스카디와 전투가 진행되는 입구에 스카디가 젠되기 전에 모든 파티원이 작살쏘는 위치가 있는 곳까지 달리시면 전투가 안걸린 상태에서 스카디가 리젠됩니다.

 이때 작살을 안드신 딜러분이 스카디풀링해서 전투를 시작하시고 왼쪽에 한꺼번에 나오는 쫄들을 탱이 광어글 드시고 광처리합니다.

그후 '사정거리에 들어왔습니다' 메세지가 뜨면 작살 가진 딜러분이 작살 발사하시면 스카디가 내려옵니다.

이 방법으로 3분안에 스카디를 잡을 수 있습니다.

" 스카디 처치 "- 100% 상태의 그라우프를 한번에 처치한후 스카디 처치  ---> 이 업적도 같이 완료됩니다.

 

 

이미론이 파멸을 사용하지 못하게한 상태에서 처치

이미론을 극딜하면 이미론이 파멸을 사용하지 않고 관을 열러다닙니다.

 

7~8초짜리 스턴이 걸렸을 때 점멸,무적으로 풀수 있습니다.

 
공략참고 출처: http://blog.naver.com/warbarbie?Redirect=Log&logNo=80064869431


크게 어렵지 않은 업적들이라 맘먹고 업적팟으로 가거나, 일부는 일반팟에서도 완료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붉은색 원시비룡" 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영웅의 영예" 업적에 모두 포함되는 업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