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와우업적] 꾸물거릴 시간없어!! 동영상 팁!

by 먀아 2009. 3. 10.
반응형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영원의눈(일반) 말리고스를 6분 이내에 처치해야하는 업적입니다.

새벽1시부터 트라이했는데 3시정도에 끝난것 같네요...










일단 술사가 너무 안구해졌기때문에, 영웅심/블러드 포기하고 딜좋다는 징기분을넣었습니다.

힐은 신기님과 신사님이 해주셨고, 도적/법사/흑마/딜죽기/냥꾼2/징기/보기탱 으로 갔네요.
딜러의 DPS는 모두 3500이상 이었습니다.

드루가 없어서 발바닥은 다른 드루케릭으로 시작전에 받고, 시작했습니다.

말리고스1차때 보통 회오리를 한번만 봐야한다지만, 저희는 술사가 없어서, 회오리를 2번 보았습니다.

2차시작하면, 보호막안으로 이동하지 않고, 마불(마법의불꽃) 2중첩 위에서 최대한 말리고스 극딜을합니다. 2중첩이 시작될때 (마법폭주의 물약 이나 속도의물약) 등등을 먹고 딜했습니다.

후예와 군주들이 나오면, 마불이 없어지기 전까지 마불위에서 군주및 후예를 녹입니다. 이때 원거리가 후예딜을 하면 금방 녹아서 한두마리는 떨어트릴 수있습니다. 1차때 지체된 시간을 2차때 최대한 줄여야했습니다.

2차가 끝나고 2분 5초~20초 정도 남았습니다.  (이건 트라이 할때마다 왔다갔다했네요)

바닥이 없어지고 말리고스 딜을 시작할때쯤 시간이 1분 45초 정도 됩니다.

저희는 3차때 7딜 3힐로 갔습니다. 처음에 8딜2힐로 했는데, 용이한마리라도 죽으면 힘들어서, 나중에는 7딜 3힐로 해서 성공했네요. 중첩 안끈기고 잘 쌓으시는 분들이 딜을하고, 3분은 힐을 해서, 딱 1초 남기고 성공하였네요...

아래는 해외 동영상입니다. (말리고스 6분킬 동영상)



힘든업적을 또하나 달성했네요. ㅎㅎ


보통은 딜로 빨리 녹인다는 생각을 하기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1탱 1힐 8딜 로 진행.
(방특전사/신기/징기/죽기/2법/정술/암사/흑마/조드)
회오리에 딸려 올라갈때 무조건 자생 법사는 얼방. 물약. 생석으로 버텨야 하고, 회오리한번만 봐야 6분안에 가능합니다. 내려와서 웅심켜고 극딜.

힐이1명이면, 눕는 분들이 발생합니다. 그러면, 또 다시가야하고 해서...

방법은 여러가지니 이래저래 트라이해보면,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너무도 정신이 없어, 스샷을 찍지 못했음이 아쉽네요. ㅎㅎ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와우전용컴퓨터 조립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