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of warcraft

[와우업적] 칭호: 은빛십자군 용사 평판 정리.

by 먀아 2009. 2. 25.
반응형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간단한 평판 업적 포스팅 하나 하려합니다. 

바로 "은빛십자군 용사" 입니다. 
은빛십자군 용사는 "은빛 여명회" 와 "은빛십자군" 두 곳 모두 확고한 동맹 달성시 " 칭호: 은빛십자군 용사" 와 함께 완료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평판을 어떻게 올리는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일단 노스렌드 평판인 " 은빛십자군" 입니다. 

휘장을 사러 무작정 은빛십자군 거처를 찾아가면, 중립적이라 휘장을 살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앞에 엔피시가 주는 퀘스트가 하나 보이실 겁니다. "십자군 방어" 입니다. 이것 밖에도 퀘스트를 3개정도 주는데, 여하튼 선봉기지에서 주는 퀘스트및 연퀘를 모두 하면, 평판이 딱 약간우호적이 됩니다. 그러면 바로 병참참교에게서 휘장을 구입합니다. 어차피 영던은 가야하고, 그때 평판이 같이 오르면 일석이조이니, 휘장으로 올릴 수 있는 노스렌드 평판 4가지의 휘장(고룡쉼터 사원 / 키린토 / 은빛십자군 / 칠흑의기사단 )은 구입을 해놓고 입고 다니는 것이 이래저래 도움이 되겠네요. 

그래서,  휘장을 구입해서 입고 영던을 돌아다니면, 은빛십자군 평판이 올라갑니다. 


이 방법 외에도 일퀘 및 퀘스트를 통해 평판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은빛십자군의 평판은 주로 줄드락과 얼음왕관의 퀘스트를 진행하며 얻을 수 있으며 얼라이언스의 경우 발가드 요새와 윈터가드 성채의 퀘스트 중에도 평판을 주는 퀘스트가 있으므로 조금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 일일 퀘스트

    ! 일일 퀘스트 목록

평판

골드

사령관 쿤즈 [트롤 순찰] → [축하합니다!]

250 + 350

13 60 + 22 20

대장 그론델 [트롤 순찰 : 머릿수 세기]

75

4 70

[트롤 순찰 : 편안한 휴식]

75

4 70

[트롤 순찰 : 그냥두지 않겠다]

75

4 70

대장 루퍼트 [트롤 순찰 : 폭발물 투척]

75

4 70

[트롤 순찰 : 배짱 키우기]

75

4 70

[트롤 순찰 : 진정한 죽음]

75

4 70

대장 브란돈 [트롤 순찰 : 깃발을 높이 올려라]

75

4 70

[트롤 순찰 : 고통 경감]

75

4 70

[트롤 순찰 : 보물 발굴]

75

4 70

연금술사 핀클스타인 [트롤 순찰 : 연금술사의 제자]

75

4 70


평판을 주는 일일 퀘스트는 조금 특별한 방법으로 퀘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우선 줄드락 은빛십자군 격전지의 사령관 쿤즈로부터 [트롤 순찰] 퀘스트를 받은 후 주변 초소에서 주는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고 돌아오면 평판과 보상을 받습니다. 만약 20분 내로 완료하였을 경우에는 추가적인 퀘스트가 발생하여 더 많은 양의 평판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대장 그론델, 루퍼트, 브란돈은 세 가지 일일퀘스트 중 무작위로 하나의 퀘스트만 줍니다. 만약 줄드락 은빛십자군 격전지의 퀘스트 [순찰 임무]를 완료하지 않았다면 일일 퀘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은빛십자군 평판템 보기.


참고: 플레이포럼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다음  오리지날 시절 평판인 "은빛 여명회" 를 알아보겠습니다.

은빛여명회는 동부왕국에 자리하고 있는 "서부역병지대" 와 " 동부역병지대" 에 기지가 있습니다. 두곳 모두 병참참교가 있습니다.

서부역병지대에 있는 병참참교에게서 은빛여명회 위임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신구로서, 착용하고, 역병지대 몹들을 잡으면, 스컬지석을 주을 수 있습니다. 이 스컬지석을 모아서 반납하면, 평판이 올라가며, 그냥 구울및 해골 등등을 잡아도 평판이 올라갑니다. 또한 "남작 리븐데어" 를 잡아도 평판이 오릅니다. (550 이던가.. 매우우호일때, 우호적일때는 더 많이 줬던것 같아요.)
그냥 스칼로맨스스트라솔룸 인던을 돌아도 평판이 오릅니다.

글씨가 잘 안보이시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스컬지석을 은빛여명회 휘장으로 교환할 때마다 은빛여명회 평판이 50만큼 오르고, 550의 경험치를 받는다. 또한 은빛여명회 휘장은 가방 1칸에 500개까지 겹쳐 보관할 수 있고, 2 가지 쓰임새가 있다.

그러므로 만약 타락자의 스컬지석 1개를 가지고 있다면 최대 150의 평판을 받을 수 있다.
    ① 스컬지석으로 은빛여명회 휘장을 받을 때 평판 +50
    ② 은빛여명회 휘장을 사용할 때 평판 +100

참고: 플레이포럼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또한 역병지대 퀘스트를 해도 평판이 오릅니다.

어차피 만랩이시라면, 남작마 작업 하면서 평판 같이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몹 다 건너뛰면서 네임드들만 잡아도, 남작마 한타임 하면, 매우우호적인 경우 한칸 정도씩 차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도 남작마를 구경 못했네요. ㅠ.ㅠ  대체 언제 나올거니... 나오긴 하나....
<와우 애드온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게임용 그래픽 카드>게임용 그래픽카드로는 라데온 4870 추천 드립니다. 와우 정도 돌아가려면, 램4기가 이상, 그래픽카드는 4870정도급,시피유도 9850은 되야 겠죠.

 

 

반응형